Rabu, 21 September 2022

아이비 "도둑이 차 창문 깨고 운동화 훔쳐가" [인스타] - MBC뉴스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는 아이비가 자동차 도난 상황을 알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아이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국 여행 기억에 남는 것"이라며 여행지에서 겪은 일을 알렸다.

아이비는 "-호텔에서 나가는데 의자에서 20불짜리 9장 주움(주위에 아무도 없었음),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 -평소에 좋아하는 배우였던 자레드레토 만남(예수님 비슷하이 나랑도 좀 닮은거같네), -뉴욕에서 침맞고 카이로 받음, -LA첫날 퍼블릭파킹에 세워놓은 차를 도둑쉐끼가 창문을 깨고 운동화 훔쳐감. 운동화신고 무좀 걸려라. 미국이 생각했던 선진국이 아님... 도둑, 홈리스, 마약중독자가 길거리에 널림 ㅠㅠ. 우리나라 만세 .-일기끝-"이라고 적은 코멘트에 맞게 주웠다는 달러의 사진, 음식 사진, 자레드레토와 찍은 사진, 도난당한 차량 사진 등을 올렸다.

차량 왼쪽 뒷 창문이 완전히 깨진 차량의 사진은 살벌하기 그지 없었다. 아이비의 지인과 네티즌들은 "헐 운동화 가져갔다고? 대박" "차 문 부순다는거 진짜네" "요새 미국에서 손으로 집으면 일시적으로 전신 마비오는 마약을 지폐에 묻히는 신종 범죄가 기승이래요.앞으로는 집어들지 마세요" "미국에서는 차 창문으로 보이는 곳에 짐이나 물건 놔두면 안되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아이비의 상황에 놀라거나 조언을 남기고 있다.

한편 2005년 가수로 데뷔한 아이비는 '유혹의 소나타'가 대표곡이며 2012년부터는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김경희 / 사진출처 아이비인스타그램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i9lbnRlci9hcnRpY2xlLzY0MTAxMDFfMzU3MDg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i9lbnRlci9hcnRpY2xlLzY0MTAxMDFfMzU3MDkuaHRtbA?oc=5

2022-09-21 22:27:06Z
1576369458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