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31 Desember 2023

'임창정 아내' 서하얀, 근황 공개 "추운 겨울 지나면 봄 와" - 뉴스1

서하얀 인스타그램
서하얀 인스타그램
서하얀 인스타그램
서하얀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새해를 맞이한 소감과 근황을 전했다.

서하얀은 지난해 12월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이 지나면 빨간 빛이 차오르고 겨울이 지나면 봄이 온다는 안정감, 사계절이 반복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추운 겨울도 이겨낼 수 있는 강인한 마음, 마음을 어디에 두는가에 따라 달려있는 찰나의 내 감정들"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서하얀은 "2023년 마지막 소중한 기록, 소중한 사진은 함께"라는 글을 덧붙이며 여러 풍경 사진들을 공개했다. 서하얀이 공개한 사진에는 경이로운 자연 풍경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낡은 대문을 페인트 칠하고 있는 서하얀의 모습도 담겼다.

한편 서하얀은 임창정과 지난 2017년 결혼해 두 아들을 출산했다. 그는 임창정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아들 다섯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임창정은 지난해 4월 주가 조작 세력에 연루됐다는 의혹이 불거졌으나, 자신도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서하얀도 SNS 활동을 중단했다가 최근 약 8개월 만에 SNS 활동을 재개해 이목을 끌었다.

aluemchang@news1.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mh0dHBzOi8vd3d3Lm5ld3MxLmtyL2FydGljbGVzLz81Mjc3MDUw0gEqaHR0cHM6Ly93d3cubmV3czEua3IvYW1wL2FydGljbGVzLz81Mjc3MDUw?oc=5

2024-01-01 02:25:19Z
CBMiJmh0dHBzOi8vd3d3Lm5ld3MxLmtyL2FydGljbGVzLz81Mjc3MDUw0gEqaHR0cHM6Ly93d3cubmV3czEua3IvYW1wL2FydGljbGVzLz81Mjc3MDUw

故이선균 사망 6일째, 상대 빛나게 해줬던 배우..최강희→조여정 애도ing [Oh!쎈 이슈]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故이선균 사망 6일째, 상대 빛나게 해줬던 배우..최강희→조여정 애도ing [Oh!쎈 이슈]  조선일보
  2. '故이선균' 떠나보낸 전혜진에게, 따뜻한 응원이 필요할 때[Oh!쎈 이슈]  조선일보
  3. 조여정 故 이선균 추모 "오빠처럼 선한 배우될 것"  노컷뉴스
  4. 봉준호·아이유·하정우…이선균의 마지막길 함께 한 동료들  매일경제
  5. ‘나의 아저씨’의 죽음 [횡설수설/서정보]  동아일보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QvMDEvMDEvN1RKREFRSzJYSkdTNjJDUU9MUkkyWko2N00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NC8wMS8wMS83VEpEQVFLMlhKR1M2MkNRT0xSSTJaSjY3TS8_b3V0cHV0VHlwZT1hbXA?oc=5

2024-01-01 02:11:52Z
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QvMDEvMDEvN1RKREFRSzJYSkdTNjJDUU9MUkkyWko2N00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NC8wMS8wMS83VEpEQVFLMlhKR1M2MkNRT0xSSTJaSjY3TS8_b3V0cHV0VHlwZT1hbXA

'이선균, 무명 배우 데려와 자랑하던 착한 배우'…'눈물의 추모 글' 올린 영화감독들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사진 공동취재단

한국영화감독조합이 배우 고(故) 이선균(48)씨를 추모하는 글을 올렸다.

지난 30일 한국영화감독조합(이하 조합)은 SNS에 추모 글을 올렸다.

조합은 "감독에게 배우란 서로 숙명 같은 존재다. 그런데 우리는 지금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다. 이 애통함을 변변찮은 글로 추모하는 일이 무슨 의미이겠냐만은 그래도 더 늦기 전에 그를 부서지라 껴안고 애썼다는 말을 건네고 싶다"고 했다.

이어 "이선균 배우는 정말로 한 계단, 한 계단 단단히 자기의 소임을 다하며 힘차게 정상의 계단을 올랐다. 그가 그간 쌓아 올린 작품들 이력만 보아도 그 어디에도 '하루아침에'라는 게 없었다"며 "오랜 인연의 부탁에 기꺼이 우정 출연과 무보수 출연을 마다하지 않았고 큰 명성을 기대할 작품에 상대 배역을 빛나게 해주는 것에 절대 인색하거나 과욕을 부리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 “그는 무명의 배우들을 부득부득 술자리에 데려와 감독들 앞에 자랑하기 바빴다. ‘감독님. 이 친구 정말 연기 잘해요. 진짜라니까요? 꼭 한 번 같이 작업해 보세요. 진짜요’”라며 “‘진짜 진짜’ ‘너무너무’를 연발하며 충만한 감정 표현을 해대던 그의 목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선하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그의 범죄혐의가 확정되기도 전에 피의사실이 공표됐고, 구체적인 수사 상황과 확인되지 않은 혐의가 실시간으로 보도됐다. 이에 감독조합은 깊은 유감을 표하며, 이 과정에서 그가 겪었을 심적 부담감과 절망감을 이루 헤아릴 수 없다"고 토로했다.

故이선균의 발인이 지난 29일 오전 서울 연건동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됐다. 사진공동취재단

조합은 "우리는 그를 끝내 지켜주지 못했다. 삶을 던져 카메라 앞에 물질화되어 작품으로 영원히 남겨지는 배우의 숙명을 지켜주지 못한 것이 미안하고 또 미안할 뿐이다. 비통하다. 이제 와 부끄럽지만 이런 비극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우리도 반드시 힘을 보태겠다. 고민하겠다"고 적었다.

이씨는 지난 2001년 MBC 시트콤 ‘연인들’로 TV에 첫 데뷔했다. 이후 ‘하얀거탑’ ‘커피프린스 1호점’ ‘파스타’ 골든타임' 등을 거치며 드라마 스타로 자리잡았다. 영화에서도 ‘내 아내의 모든 것’이 흥행을 거뒀다. ‘나의 아저씨’ ‘끝까지 간다’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 씨는 2019년 영화 ‘기생충’을 통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지난 10월 19일, 이씨의 마약 투약 의혹이 터져 나왔다. 경찰은 당시 유명 배우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 전 조사(내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이씨의 간이 시약 검사(소변)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1차(모발), 2차(겨드랑이 털) 정밀 감정에서 모두 음성 판정이 나왔다.

이후 이어진 2차, 3차 조사에서 이 씨는 그의 마약 투약을 진술한 유흥업소 실장 A씨가 자신을 속였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 사건과 관련해 유흥업소 실장 A씨와 그의 지인이 이씨를 협박해 돈을 뜯어냈다며 A씨와 그의 지인을 고소를 하기도 했다.

이씨가 숨지면서 그의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한 경찰 수사는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 경찰은 “이씨의 사망에 유감을 표한다”며 “다른 피의자들의수사는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故이선균의 발인이 지난 29일 오전 서울 연건동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됐다. 사진공동취재단

이씨의 발인식은 29일 12시께 엄수됐다. 발인식은 이씨의 부인인 배우 전혜진(47)등 유족을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학교 병원 장례식장에서 비공개로 열렸다.

다음은 한국영화감독조합의 이선균 배우 추모 글 전문이다.


어느 시인의 어머니가 지병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아들에게 남긴 것으로 보이는 글이 있다. 그 글 어느 중간에 '나는 뜻이 없다. 그런걸 내세울 지혜가 있을 리 없다. 나는 밥을 지어 먹이는 것으로 내 소임을 다했다. 봄이 오면 여린 쑥을 뜯어다 된장국을 끓였고 여름에는 강에 나가 재첩 한 소쿠리 얻어다 맑은 국을 끊였다. 가을에는 미꾸라지를 무쇠솥에 삶아 추어탕을 끓였고 겨울에는 가을무를 썰어 칼칼한 동태탕을 끓여냈다. 이것이 내 삶의 전부다.' 이처럼 성실히 일해 일군 것으로 자식을 먹여 기르는 데에 소임을 다했다는 한 어머니의 경건한 소회 앞에 부박하기 그지없는 세상을 두고 황망히 홀로 떠나간 이선균 배우를 떠올려본다. 배우의 소임은 한 인간이 자신이 온몸으로 겪고 느낀 것들을 켜켜이 마음 한 곁에 쌓아두었다가 카메라 앞에 그간의 삶을 바쳐 꺼내어 놓는 일이 아닐까 한다. 이것만으로도 그는 이미 자기의 소임을 다했다.

감독에게 배우란 서로 숙명 같은 존재다. 그런데 우리는 지금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다. 이 애통함을 변변찮은 글로 추모하는 일이 무슨 의미이겠냐만은 그래도 더 늦기 전에 그를 부서지라 껴안고 애썼다는 말을 건네고 싶다.

이선균 배우는 정말로 한 계단, 한 계단 단단히 자기의 소임을 다하며 힘차게 정상의 계단을 올랐다. 그가 그간 쌓아 올린 작품들 이력만 보아도 그 어디에도 하루아침에 라는 게 없었다. 그는 데뷔 초반 7년간의 오랜 무명 생활을 떨치고 굵직한 드라마로 세간에 주목을 받았지만 인기에 연연하지 않고 상업영화와 독립영화 가리는 것 없이 자신을 필요로 하는 자리에 가서 날개를 펼쳤다. 오랜 인연의 부탁에 기꺼이 우정 출연과 무보수 출연을 마다하지 않았고 큰 명성을 기대할 작품에 상대 배역을 빛나게 해주는 것에 절대 인색하거나 과욕을 부리지 않았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과한 연기가 드물었던 배우. 그래서 더 용감했던 배우였다. 늘 그가 출연한 작품에 상대 배우들은 이선균 배우 때문에 더 반짝였다. 어디 그뿐인가? 그는 무명의 배우들을 부득부득 술자리에 데려와 감독들 앞에 자랑하기 바빴다. "감독님. 이 친구 정말 연기 잘해요. 진짜라니까요? 꼭 한 번 같이 작업해 보세요. 진짜요." "감독님! 이 선배 진짜 진짜 연기 잘해요. 같이 작업하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진짜> 너무너무>를 연발하며 충만한 감정 표현을 해대던 그의 목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선하다. 이렇게나 감정이 충만했던 그였으므로 카메라 앞에 작은 몸짓과 한숨 하나로도 적확한 감정을 전달하는 훌륭한 배우가 될 수 있었음을 짐작한다. 우린 그런 그를 잃은 것이다.

그의 범죄혐의가 확정되기도 전에 피의사실이 공표 되었고, 구체적인 수사 상황과 확인되지 않은 혐의가 실시간으로 보도 되었다. 이에 감독조합은 깊은 유감을 표하며, 이 과정에서 그가 겪었을 심적 부담감과 절망감을 이루 헤아릴 수 없다.

그가 우리에게 남긴 작품들은 오롯이 그의 소임이 만든 업적들이다. 카메라 앞에서 그가 받쳤던 성실한 연기는 생전에 매 순간 충실히 겪어온 그만의 삶의 응축물들이다. 언 땅을 녹이고 움트는 새싹처럼, 더운 날에 한 점 소낙비처럼, 낙엽 쌓인 길에 부는 바람처럼, 소리 없이 고요히 내리는 눈처럼, 그토록 충실한 얼굴로 우리에게 오는 것이다.

우리는 그를 끝내 지켜주지 못했다. 삶을 던져 카메라 앞에 물질화되어 작품으로 영원히 남겨지는 배우의 숙명을 지켜주지 못한 것이 미안하고 또 미안할 뿐이다. 비통하다. 이제 와 부끄럽지만 이런 비극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우리도 반드시 힘을 보태겠다. 고민하겠다.

故 이선균 배우의 영면을 기원합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NlZGFpbHkuY29tL05ld3NWaWV3LzI5WVE2SFBQWlPSASxodHRwczovL20uc2VkYWlseS5jb20vTmV3c1ZpZXdBbXAvMjlZUTZIUFBaUw?oc=5

2023-12-31 09:16:17Z
CBMiK2h0dHBzOi8vd3d3LnNlZGFpbHkuY29tL05ld3NWaWV3LzI5WVE2SFBQWlPSASxodHRwczovL20uc2VkYWlseS5jb20vTmV3c1ZpZXdBbXAvMjlZUTZIUFBaUw

'김성주 아들' 김민국 "난 어제 죽었다"..왜?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김성주 아들' 김민국 "난 어제 죽었다"..왜?  조선일보
  2. '폭풍 성장' 김민국, 10년 만에 '연예대상' 출연 "꼴값 중에 상꼴값"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트와이스 지효 만난 김민국 "난 어제 죽었다, 다시 태어났다" 주접  뉴스1
  4.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뉴스엔
  5. 김성주 아들 10년 만에 아빠와 시상식…배우 뺨치는 얼굴  서울En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IvMzEvNkpXNVVGRUs2SVJEWklKWlo1TjY0TlVIQ0E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i8zMS82Slc1VUZFSzZJUkRaSUpaWjVONjROVUhDQS8_b3V0cHV0VHlwZT1hbXA?oc=5

2023-12-31 06:11:28Z
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IvMzEvNkpXNVVGRUs2SVJEWklKWlo1TjY0TlVIQ0E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i8zMS82Slc1VUZFSzZJUkRaSUpaWjVONjROVUhDQS8_b3V0cHV0VHlwZT1hbXA

하드캐리! 대상 남궁민→커플·신인상..9관왕 [2023 MBC 연기대상] - 하퍼스바자

MBC 금토드라마 〈연인〉 포스터

MBC 금토드라마 〈연인〉 포스터

사진 / MBC

사진 / MBC

2023년 MBC 연기대상은 드라마 '연인'으로 시작해서 '연인'으로 끝났다.
 
지난 30일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2023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연인'은 대상인 남궁민을 배출함은 물론, 올해의 드라마상, 베스트 커플상(남궁민·안은진), 최우수 연기상(안은진), 조연상(최영우), 베스트 캐릭터상(김종태), 신인상(김무준, 김윤우, 박정연) 등 무려 9관왕에 등극하며 최다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시상식을 압도했다.
'2023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2023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특히 남궁민의 경우 지난 2021년 '검은태양'으로 MBC 연기대상을 수상하고 2년 만에 다시 한번 거머쥔 대상 트로피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달랐다. 또한 2020년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SBS 연기대상'을 수상한 것을 포함하면 총 3번째 대상 트로피다.
'2023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2023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대상으로 호명돼 무대에 오른 남궁민은 "연기자 남궁민이 아닌 인간 남궁민이 하고 싶은 얘기를 하려고 한다"고 운을 떼고 "미친 듯이 바쁜 스케줄이 끝나고 갑자기 여유가 생겨서 TV 앞에서 멍하니 보고 있었다. 불현듯 '나에게 행복은 무엇일까?'라는 질문을 던졌다. 결과는 단순했다. 푹 자고 극본을 충분히 볼 시간이 있고, 촬영장에 갔는데 감독님이 큐 사인할 때 가장 행복했다. 내가 나오지 않아도 좋은 퍼포먼스로 사람들을 감동 시키는 작품을 봤을 때 그렇게 행복할 수 없다. 그런 행복을 안겨준 연인 팀, 사랑해준 시청자들과 팬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3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2023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이어 "(김성용) 감독님이 '남궁민 지긋지긋하다'고 했다. ('검은태양'에 이어) 연속으로 두 작품 같이 해 지겨울 정도로 고생 많이 했지만, 또 한번 하고 싶다. 작가님은 5년간 심사숙고해 글을 쓴 게 느껴졌다. 내게도 위로가 됐다. 안은진 씨는 내가 힘들 때 진심 어린 눈빛을 전달해줘서 많이 의지했다. 길채가 없었다면 '장현'도 없었고 나도 이 자리에 없다. 트로피도 없었다.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아내 아름이 진심으로 감사하다. 연기에 있어선 어떤 경우도 방심하지 않고 겸손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마무리했다.
'2023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2023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연인' 외 현재 방영 중인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이 최우수 연기상(이세영), 우수연기상(배인혁), 신인상(주현영)을 수상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 MBC

사진 / MBC

이하 '2023 MBC 연기대상' 수상자(작)
 
▲대상=남궁민(연인)
▲올해의 드라마상=연인
▲베스트 커플상=남궁민·안은진(연인)
▲최우수연기상 미니시리즈 부문=우도환(조선변호사), 안은진(연인), 이세영(열녀박씨계약결혼뎐)
▲최우수연기상 일일드라마 부문=김유석(하늘의 인연), 장서희(마녀의 게임)
▲우수연기상 미니시리즈 부문=배인혁(계약결혼뎐), 박규영(오늘도 사랑스럽개)
▲우수연기상 일일드라마 부문=이현석(마녀의 게임), 전혜연(하늘의 인연)
▲조연상=최영우(연인), 차청화(꼭두의 계절)
▲베스트 캐릭터상=김종태(연인)
▲신인상=김무준·김윤우·박정연(연인), 주현영(열녀박씨계약결혼뎐)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LWh0dHBzOi8vd3d3LmhhcnBlcnNiYXphYXIuY28ua3IvYXJ0aWNsZS84MzM3M9IBAA?oc=5

2023-12-31 06:10:37Z
CBMiLWh0dHBzOi8vd3d3LmhhcnBlcnNiYXphYXIuY28ua3IvYXJ0aWNsZS84MzM3M9IBAA

Sabtu, 30 Desember 2023

‘MBC 연기대상’ 남궁민 대상→안은진 최우수상…‘연인’ 7관왕 달성 (종합) - MBC 뉴스

배우 남궁민이 ‘MBC 연기대상’ 두 번째 왕좌에 올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올 한 해 ‘연인’으로 가슴 절절한 멜로를 보여주며 시청률과 화제성은 물론 작품성까지 챙긴 남궁민이 ‘2023 MBC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을 받았다. 지난 2021년 MBC에서 ‘검은 태양’으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두 번째 왕좌에 등극, 명불허전 남궁민 파워를 입증했다.

남궁민은 “스케줄이 끝나고 여유가 생겨서 TV를 보고 있었다. 불현듯 나에게 행복은 무엇일까 하는 질문이 던져졌다. 그래서 행복에 대해 자세히 생각을 해봤는데 푹 자고, 대본 충분히 볼 시간 있고, 감독님이 큐 사인을 주실 때가 가장 행복했던 것 같다. 제게 그런 행복을 안겨준 ‘연인’ 팀 감사하다. 드라마 내부적으로도, 외부적으로도 도움 주신 분들이 정말 많다. 감사하다”며 드라마를 함께 만들어온 모든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보냈다.

수상 소감 중간에 재치를 더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던 남궁민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말 중 하나가 꿈은 목적지가 아닌 항해 그 자체라는 말이다. 그 말이 무슨 말일까 생각을 해봤는데 지금 이 트로피를 들고 있는 달콤한 순간보다 우리가 황매산 언덕에서 찬 바람을 맞으며 고생했을 때, 더운 풀밭에서 모두가 땀 흘리며 고생할 때, 연기가 어려울 때 상대에게 집중해서 그 씬을 아주 멋진 씬으로 만들었을 때가 더 달콤하게 느껴지는 걸 보니 제가 그 꿈을 이룬 것 같다”며 “저는 연기에 관한 한 어떤 경우에도 방심하지 않고 항상 노력하는 연기자가 되겠다. 감사하다”는 말로 연기에 대한 깊은 열정을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남궁민과 호흡을 맞췄던 안은진 역시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귀하게 자란 아가씨에서 전쟁을 겪으며 성숙해진 유길채 캐릭터로 깊은 감정 연기를 보여줬던 안은진은 “길채가 왔다”며 귀여운 인사를 건네 흐뭇함을 안겼다. 이어 함께 작품을 완성해준 감독과 작가, 그리고 남궁민을 비롯한 동료 배우들에게 고마움을 표한 뒤 “저는 앞으로 계속 많은 경험을 하고 나이를 들어가면서 연기를 잘 하고 싶다. 어떤 경험을 어떻게 쌓아서 어떻게 보여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 늙어서도 연기 계속할 거니까 지치지 말고 잘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더 기대되고 재밌는 연기 하는 그런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대상의 남궁민과 최우수 연기상의 안은진이 시청자들의 손으로 직접 뽑은 베스트 커플상까지 받으면서 이날 ‘연인’은 올해의 드라마상을 포함해 무려 7관왕을 달성했다. 2023년을 장악한 ‘연인’ 신드롬이 ‘2023 MBC 연기대상’에서도 여실히 빛을 발한 것. ‘연인’의 김성용 감독은 ”제가 이 작품 하면서 가슴 속에 깊이 새긴 가치가 있는데 캐릭터들이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면서 보여준 삶의 의지였다. 지금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참 많이 힘들고 외롭다는 생각을 한다. 그런 차원에서 ‘연인’을 통해 작게나마 위로와 위안을 받으셨으면 좋겠고 버텨냄의 가치와 살아냄의 가치가 얼마나 숭고한지 짧게나마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2024년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셨으면 한다“며 새해 인사를 덧붙여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비약도 눈부셨다. 2021년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던 이세영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통해 또 한 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조선에서 온 유교걸 박연우 역으로 열연 중인 이세영은 “이렇게 큰 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운을 뗀 후 “내일은 날씨가 흐려서 2023년의 해가 지는 모습은 못 보지만 다음날에는 날씨가 맑아져서 새해 첫 해돋이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올 한 해 많은 사람이 아프고 힘들었지만, 새해에는 조금 나아질 거라는 말을 하늘이 해준 것 같다. 2024년이라는 작품의 첫 회 첫 신에서 이 드라마는 해피엔딩이라고 스포일러를 주는 것처럼,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 시청자분들께서 결말을 미리 알고 찍는 드라마의 주인공들처럼 2024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2024년을 앞두고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보내 뭉클함을 더했다.

‘조선 변호사’의 우도환이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부문을 수상했고 일일드라마 부문은 ‘하늘의 인연’의 김유석과 ‘마녀의 게임’의 장서희가 수상했다. 우수 연기상 일일드라마 부문은 ‘마녀의 게임’의 이현석, ‘하늘의 인연’ 전혜연에게 돌아갔고 미니시리즈 부문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배인혁과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박규영이 차지했다. 특히 박규영은 데뷔 이후 첫 ‘MBC 연기대상’ MC 도전에 이어 수상의 영광까지 얻는 겹경사를 맞았다.

베스트 캐릭터상은 ‘연인’ 속 환란의 폭풍을 정통으로 겪는 왕 인조 역을 맡았던 배우 김종태가 수상했다. 감칠맛 나는 연기로 극의 풍성함을 더했던 ‘연인’의 최영우와 ‘꼭두의 계절’의 차청화는 조연상을 나란히 수상했다.

2024년이 더욱 기대되는 신예들에게 주는 신인상에서도 ‘연인’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소현세자 역의 김무준, 량음 역의 김윤우, 종종이 역의 박정연을 비롯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유쾌한 활약 중인 주현영 역시 신인상의 기쁨을 맛봤다.

드라마 속 혼신의 연기를 펼친 배우들과 함께 즐겼던 별들의 축제 ‘2023 MBC 연기대상’은 시청자들에게 희로애락의 감정을 선사했던 작품들을 다시금 떠올리며 뜨거운 관심 속에 막을 내렸다.

['2023 MBC 연기대상' 수상자(작) 명단]

▲대상 : 남궁민 (‘연인’) ▲올해의 드라마상 : ‘연인’ ▲최우수 연기상 일일(여자) : 장서희 (‘마녀의 게임’) ▲최우수 연기상 일일(남자) : 김유석 (‘하늘의 인연’)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여자) : 안은진 (‘연인’), 이세영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남자) : 우도환 (‘조선 변호사’) ▲베스트 캐릭터상 : 김종태 (‘연인’) ▲베스트 커플상 : 남궁민 안은진 (‘연인’) ▲우수 연기상 일일드라마(여자) : 전혜연 (‘하늘의 인연’) ▲우수 연기상 일일드라마(남자) : 이현석 (‘마녀의 게임’) ▲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여자) : 박규영 (‘오늘도 사랑스럽개’) ▲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남자) : 배인혁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조연상(여자) : 차청화 (‘꼭두의 계절’) ▲조연상(남자) : 최영우 (‘연인’) ▲신인상(여자) : 박정연 (‘연인’), 주현영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신인상(남자) : 김무준, 김윤우 (‘연인’)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lbnRlci9hcnRpY2xlLzY1NTc5ODVfMzYxNjE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lbnRlci9hcnRpY2xlLzY1NTc5ODVfMzYxNjIuaHRtbA?oc=5

2023-12-30 22:01:49Z
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lbnRlci9hcnRpY2xlLzY1NTc5ODVfMzYxNjE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lbnRlci9hcnRpY2xlLzY1NTc5ODVfMzYxNjIuaHRtbA

Jumat, 29 Desember 2023

'최우수상' 이장우, 조혜원에 "결혼 미뤄야할 것 같아”[MBC 방송연예대상] - ZD넷 코리아

배우 이장우가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최우수상을 받았다.

29일 오후 8시 30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이장우가 최우수상 리얼리티 남자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시상식은 전현무, 이세영, 덱스가 MC를 맡았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캡처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최우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장우는 최우수상 외에도 이날 '팜유즈' 박나래, 전현무와 베스트 팀워크상을 받으며 2관왕에 올랐다.

관련기사

이날 이장우는 수상 소감을 말하던 중, 공개 연애 중인 연인 배우 조혜원을 향해 "여자친구, 지금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결혼 조금 미뤄야 될 것 같아, '나 혼자 산다' 조금 더 해도 될까?"라고 외쳐 시선을 모았다. 또 이장우는 여자친구를 향해 "너무 사랑한다"라고 고백하며 "장모님 감사드리고, 엄마, 아버지 건강하세요"라고 가족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제공=뉴스1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zEyMzAwODI1MzLSAQA?oc=5

2023-12-29 23:25:32Z
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zEyMzAwODI1MzLSAQA

Kamis, 28 Desember 2023

이선균 발인…유가족·동료 눈물 속 마지막 배웅 - 서울신문

고 이선균, 가족·동료 배웅 속 영면 2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 고(故) 배우 이선균의 발인이 엄수되고 있다. 2023.12.29 사진공동취재단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고 이선균, 가족·동료 배웅 속 영면
2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 고(故) 배우 이선균의 발인이 엄수되고 있다. 2023.12.29 사진공동취재단

24년간 팬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배우 고 이선균(48)이 29일 가족과 동료들의 마지막 배웅을 받으며 영원한 안식에 들어갔다.

이선균의 부인인 배우 전혜진(47), 이선균의 형, 누나 등 유족은 이날 정오 서울 종로구에 있는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 이선균의 발인식을 엄수했다.

발인식이 끝난 뒤 중학생인 큰아들은 환히 웃는 고인의 영정사진을 들고 장례식장을 나섰다. 전혜진은 작은아들의 손을 잡은 채 눈물을 쏟으며 뒤를 따랐다.

고 이선균, 동료 배웅 속 영면 2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 고(故) 배우 이선균의 발인이 엄수되고 있다. 2023.12.29 사진공동취재단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고 이선균, 동료 배웅 속 영면
2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 고(故) 배우 이선균의 발인이 엄수되고 있다. 2023.12.29 사진공동취재단

유해를 운구하는 동안에도 유족들은 연신 안타까움과 슬픔이 교차하는 얼굴로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지켜봤다.

생전 이선균과 친분이 깊었던 동료 배우들도 고인의 곁을 지켰다.

영화 ‘끝까지 간다’를 통해 이선균과 연을 맺은 배우 조진웅을 비롯해 ‘킹메이커’에서 함께한 설경구,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 호흡을 맞춘 류승룡, 드라마 ‘파스타’에서 같이 연기한 공효진, ‘커피 프린스 1호점’의 김동욱 등이 참석했다.

드라마 ‘골든 타임’에서 함께했던 이성민은 발인식이 끝난 뒤에도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이 밖에도 유해진, 박성웅, 류수영 등 많은 배우가 고인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고 이선균 빈소가 마련된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 입구에 붙은 팬들의 쪽지. 연합뉴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고 이선균 빈소가 마련된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 입구에 붙은 팬들의 쪽지. 연합뉴스

고인의 빈소가 차려진 1호실 입구 벽에는 장례 기간 팬들이 남기고 간 메모가 빼곡히 붙어 있었다.

이들은 “굿바이 나의 아저씨”, “당신이 노력과 진심을 쏟아 만들어주신 작품들이 수없는 사람을 구해줬어요”, “영원히 사랑합니다”, “이젠 편히 쉬세요” 등의 글로 고인을 애도했다.

고인의 유해는 수원시연화장에서 화장을 거쳐 경기 광주 삼성엘리시움에 봉안될 예정이다.

1999년 데뷔한 이선균은 오랜 무명 시절을 보내고 2007년 드라마 ‘하얀 거탑’, ‘커피 프린스 1호점’에 잇따라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파스타’(2010), ‘골든 타임’(2012), 영화 ‘화차’(2012), ‘내 아내의 모든 것’(2012), ‘끝까지 간다’(2014) 등을 흥행시키며 흡입력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2018년에는 아이유와 함께 주연한 ‘나의 아저씨’로 외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듬해에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칸국제영화제와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고상을 차지하면서 월드 스타 반열에 올랐다. 올해 5월에는 ‘잠’,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 2편이 칸영화제에 동시 초청되는 영광을 누렸다.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48)씨가 23일 오전 3번째 조사를 받기 위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출석하고 있다. 2023.12.23 연합뉴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48)씨가 23일 오전 3번째 조사를 받기 위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출석하고 있다. 2023.12.23 연합뉴스

그러나 지난 10월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는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을 안겼다.

간이 시약 검사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에서 모두 마약 음성 판정을 받은 그는 그동안 “(받은 약이) 마약인 줄 몰랐다”는 취지로 진술하며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혀왔다.

이선균은 지난 23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출석해 3차 조사를 받고 다음 날 오전 돌아갔다.

이로부터 사흘 뒤인 27일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에 주차된 자신의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한편 전날 인천경찰청 관계자는 마지막 3차 소환을 앞두고 이선균이 변호인을 통해 비공개 조사를 요청했으나 거절한 데 대해 “많은 취재진의 안전을 고려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이선균 변호인이 (3차 조사를 앞두고) 경찰서 지하 주차장을 이용해 노출되지 않게 해달라고 요청했다”며 “많은 취재진이 올 텐데 갑자기 (이선균이)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가게 되면 취재진의 안전사고가 우려됐다”고 덧붙였다.

윤희근 경찰총장 역시 “이선균 사망 관련해서 경찰이 무리한 수사를 했다는 비판적 보도가 나오는데 어떤 입장이냐”는 물음에 “경찰 수사가 잘못돼서 그런 결과가 나왔다는 데 동의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윤예림 기자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2h0dHBzOi8vd3d3LnNlb3VsLmNvLmtyL25ld3MvbmV3c1ZpZXcucGhwP2lkPTIwMjMxMjI5NTAwMTI20gEsaHR0cHM6Ly9hbXAuc2VvdWwuY28ua3Ivc2VvdWwvMjAyMzEyMjk1MDAxMjY?oc=5

2023-12-29 04:45:42Z
CBMiO2h0dHBzOi8vd3d3LnNlb3VsLmNvLmtyL25ld3MvbmV3c1ZpZXcucGhwP2lkPTIwMjMxMjI5NTAwMTI20gEsaHR0cHM6Ly9hbXAuc2VvdWwuY28ua3Ivc2VvdWwvMjAyMzEyMjk1MDAxMjY

천하의 신동엽도 울었다.."서바이벌 진행 못 하겠다" 눈물(현역가왕)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천하의 신동엽도 울었다.."서바이벌 진행 못 하겠다" 눈물(현역가왕)  조선일보
  2. '만삭' 한봄은 프로그램 스스로 하차했는데…일반인 육아휴직 실상은? [이슈, 풀어주리] - 서울경제  서울경제신문
  3. 신동엽 오열, 진행 불가 선언…고개 숙인 채 안타까워 (현역가왕)  스포츠동아
  4. [MBN] 본선 2라운드 진출자는?  매일경제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IvMjkvNElMNlhaWkZKWUkzM00zTUNPQ0xFRlVZM1U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i8yOS80SUw2WFpaRkpZSTMzTTNNQ09DTEVGVVkzVS8_b3V0cHV0VHlwZT1hbXA?oc=5

2023-12-28 23:49:14Z
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IvMjkvNElMNlhaWkZKWUkzM00zTUNPQ0xFRlVZM1U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i8yOS80SUw2WFpaRkpZSTMzTTNNQ09DTEVGVVkzVS8_b3V0cHV0VHlwZT1hbXA

Selasa, 26 Desember 2023

[SC현장] "영상 통화, 밥도 같이"…'남과여' 이동해♥이설, 현실 '장기 연애' 로맨스 (종합)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SC현장] "영상 통화, 밥도 같이"…'남과여' 이동해♥이설, 현실 '장기 연애' 로맨스 (종합)  조선일보
  2. 모텔서 만난 7년 연인 이동해이설 '남과여' 원작 인기 넘어설까[종합]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7년간 촬영한 듯”…이동해, 이설과 장기커플 로맨스  동아일보
  4. 7년 연인에 거짓말까지..이동해, 비밀 숨기며 이설과 아슬아슬 위기 (‘남과여’)  조선일보
  5. "안 하면 평생 후회할 작품"…'남과 여' 이동해·이설의 무한 자신감 [종합]  한국일보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IvMjYvRVpTM1JZTTM2R0JONUNFN0I3UlFHU09KQVE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i8yNi9FWlMzUllNMzZHQk41Q0U3QjdSUUdTT0pBUS8_b3V0cHV0VHlwZT1hbXA?oc=5

2023-12-26 07:14:52Z
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IvMjYvRVpTM1JZTTM2R0JONUNFN0I3UlFHU09KQVE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i8yNi9FWlMzUllNMzZHQk41Q0U3QjdSUUdTT0pBUS8_b3V0cHV0VHlwZT1hbXA

탕웨이, 딸이 찍어준 ♥김태용 감독과 투샷 공개…행복한 크리스마스 - 동아일보

탕웨이 인스타그램탕웨이 인스타그램
중국 출신 배우 탕웨이가 남편 김태용 감독, 딸 썸머와 찍은 크리스마스 사진을 공개했다.

탕웨이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토 마이 서머, 메리 크리스마스! (photo by Summer, Merry Christmas)”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딸 썸머가 찍어준 폴라로이드 사진 한 장이 담겼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케이크를 앞에 두고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폴라로이드 사진 뒤에는 딸 썸머가 과일을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는 영화 ‘만추’(2011)로 인연을 맺은 후 지난 2014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6년에 딸을 얻었다.

(서울=뉴스1)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SWh0dHBzOi8vd3d3LmRvbmdhLmNvbS9uZXdzL0VudGVydGFpbm1lbnQvYXJ0aWNsZS9hbGwvMjAyMzEyMjYvMTIyNzgzNTcxLzHSATdodHRwczovL3d3dy5kb25nYS5jb20vbmV3cy9hbXAvYWxsLzIwMjMxMjI2LzEyMjc4MzU3MS8x?oc=5

2023-12-26 08:34:00Z
CBMiSWh0dHBzOi8vd3d3LmRvbmdhLmNvbS9uZXdzL0VudGVydGFpbm1lbnQvYXJ0aWNsZS9hbGwvMjAyMzEyMjYvMTIyNzgzNTcxLzHSATdodHRwczovL3d3dy5kb25nYS5jb20vbmV3cy9hbXAvYWxsLzIwMjMxMjI2LzEyMjc4MzU3MS8x

Senin, 25 Desember 2023

NCT 텐, 가요대전 추락 사고 이후 전한 근황 - 더블유 코리아

“전 괜찮아요!”

NCT 텐이 ‘2023 가요대전’에서 무대 추락 사고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배기진스’ 무대 오프닝을 위해 달려가던 도중 바닥에 열려 있는 리프트를 발견하지 못한 채 그대로 떨어지게 됐죠.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지만 텐은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무대로 다시 올라 퍼포먼스를 마쳤습니다.

해당 장면은 방송 카메라에 잡히지 않았지만 팬들 사이에서 목격담이 나왔고, 관련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퍼져 나가며 우려의 목소리가 새어 나왔습니다.

다행히 텐은 큰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방송 후 팬 소통 플랫폼에 “전 괜찮아요. 걱정하지 마요. 진짜 아프면 바로 예기할게요.”라며 팬들을 안심시켰죠.

이미 4년 전, 같은 무대에서 레드벨벳 웬디 역시 리허설 도중 리프트 낙상 사고로 얼굴을 다치고 손목과 골반이 골절 되는 부상을 당한 바 있습니다. 또 다시 불거진 안전문제에 향후 재발 가능성이 없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AFodHRwczovL3d3dy53a29yZWEuY29tLzIwMjMvMTIvMjYvbmN0LSVFRCU4NSU5MC0lRUElQjAlODAlRUMlOUElOTQlRUIlOEMlODAlRUMlQTAlODQtJUVDJUI2JTk0JUVCJTlEJUJELSVFQyU4MiVBQyVFQSVCMyVBMC0lRUMlOUQlQjQlRUQlOUIlODQtJUVDJUEwJTg0JUVEJTk1JTlDLSVFQSVCNyVCQyVFRCU5OSVBOS_SAQA?oc=5

2023-12-26 02:20:05Z
CBMitAFodHRwczovL3d3dy53a29yZWEuY29tLzIwMjMvMTIvMjYvbmN0LSVFRCU4NSU5MC0lRUElQjAlODAlRUMlOUElOTQlRUIlOEMlODAlRUMlQTAlODQtJUVDJUI2JTk0JUVCJTlEJUJELSVFQyU4MiVBQyVFQSVCMyVBMC0lRUMlOUQlQjQlRUQlOUIlODQtJUVDJUEwJTg0JUVEJTk1JTlDLSVFQSVCNyVCQyVFRCU5OSVBOS_SAQA

조희연 "'서울의 봄' 단체관람 학교장 고발은 교권침해" - MBC 뉴스

조희연 "'서울의 봄' 단체관람 학교장 고발은 교권침해"

[자료사진 제공 : 연합뉴스]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보수단체가 영화 '서울의 봄'을 단체 관람한 학교 측을 고발한 데 대해 "교권 침해"라고 비판했습니다.

조 교육감은 SNS에 "서울시교육청은 '서울의 봄' 단체 관람이 교원이 자율적으로 행사할 수 있는 정당한 교권의 범주 안에 든다고 판단한다"고 밝혔습니다.

나아가 "사법부와 학계, 그리고 정치권에서 오래전에 확립된 역사적 사건조차 학교에서 다루지 않는다면 그것이 오히려 공교육의 책임 회피"라고 짚었습니다.

12·12 군사반란을 다룬 영화 서울의 봄은 지난달 22일 개봉해, 어제(24) 누적 관객 수 1천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앞서 보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등은 서울 마포구의 한 중학교에서 서울의 봄을 단체 관람할 수 있게 한 것을 두고 학교장을 고발하고, 규탄 시위를 벌였습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RG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zb2NpZXR5L2FydGljbGUvNjU1NjM2OV8zNjEyNi5odG1s0gFEaHR0cHM6Ly9pbW5ld3MuaW1iYy5jb20vbmV3cy8yMDIzL3NvY2lldHkvYXJ0aWNsZS82NTU2MzY5XzM2MTI3Lmh0bWw?oc=5

2023-12-25 09:27:27Z
CBMiRG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zb2NpZXR5L2FydGljbGUvNjU1NjM2OV8zNjEyNi5odG1s0gFEaHR0cHM6Ly9pbW5ld3MuaW1iYy5jb20vbmV3cy8yMDIzL3NvY2lldHkvYXJ0aWNsZS82NTU2MzY5XzM2MTI3Lmh0bWw

'허리 부상' 노홍철, 역시 노긍정 선생.."오히려 지팡이가 찰떡"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허리 부상' 노홍철, 역시 노긍정 선생.."오히려 지팡이가 찰떡"  조선일보
  2. “결국 이지경까지” 노홍철, ‘지팡이·휠체어 신세’ 근황 깜짝…대체 무슨 일  헤럴드경제
  3. '허리 부상' 노홍철, 역시 노긍정 선생…"오히려 지팡이가 찰떡"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4. 휠체어에 지팡이까지…'건강 이상설'에 휩싸인 이 남자는 누구? - 서울경제  서울경제신문
  5. [속보] 포스코 포항제철소서 화재…정전으로 공장 가동 중단  머니투데이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IvMjUvWjNSQkFaUVdFSFVMUk1TSDM1T0VUWU5KWTQ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i8yNS9aM1JCQVpRV0VIVUxSTVNIMzVPRVRZTkpZNC8_b3V0cHV0VHlwZT1hbXA?oc=5

2023-12-25 09:19:00Z
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IvMjUvWjNSQkFaUVdFSFVMUk1TSDM1T0VUWU5KWTQ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i8yNS9aM1JCQVpRV0VIVUxSTVNIMzVPRVRZTkpZNC8_b3V0cHV0VHlwZT1hbXA

[S포토]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팬들의 반쪽 하트에 호응해주는' (2023 SBS 가요대전) : 네이트 연예 - 네이트 뉴스

[S포토]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팬들의 반쪽 하트에 호응해주는' (2023 SBS 가요대전)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이채영, 백지헌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프로미스나인 백지헌이25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컨벤션에서 열린 '2023 SBS 가요대전' 사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2023 SBS 가요대전'에는 니쥬, 싸이커스, 엔믹스, 엔싸인, 스테이씨, 동방신기, 뉴진스, 크래비티, 프로미스나인, 엔하이픈, 르세라핌, 더보이즈, 에스파, 보이넥스트도어, ITZY, 에이티즈, 앤팀, (여자)아이들, 라이즈, 제로베이스원, 스트레이키즈, 아이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샤이니, NCT 등이 출연한다.

[ 스타데일리뉴스 인기기사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Wh0dHBzOi8vbmV3cy5uYXRlLmNvbS92aWV3LzIwMjMxMjI1bjExNzYz0gEA?oc=5

2023-12-25 07:46:00Z
CBMiKWh0dHBzOi8vbmV3cy5uYXRlLmNvbS92aWV3LzIwMjMxMjI1bjExNzYz0gEA

Minggu, 24 Desember 2023

"기사 접어야" '잠정 하차' 지석진, 너무 멀쩡한데? '당황' ('런닝') [종합] - 미주중앙일보

"기사 접어야" '잠정 하차' 지석진, 너무 멀쩡한데? '당황' ('런닝') [종합]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에서 지석진이 깜짝 영상통화로 등장, 생각보다 멀쩡(?)한 모습이 멤버들을 폭소하게 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지석진이 깜짝 등장했다.

이날 유재석은 "방송 나갔을 때는 기사가 많이 났을 거다"며 5명 모인 멤버에 대해 지석진 런닝맨 쉰다"며 지석진의 휴식기를 언급했다.

앞서 지석진은 건강상의 이유로 의료진 치료 필요소견에 이희 재정비를 갖기로 했던 상황. 유재석은 지석진의 잠정하차에 대해 "놀라실 수 있다 '넘어진 김에 쉬어간다' 는 말이 있지 않나, 재충전 시간을 갖는 것"이라 말하면서  "지석진 형이 '나는 유쾌한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김에 쉬어가겠다는 판단하에 하차를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러면서 옆에 있는 양세찬이에게도 "세찬이 마르지 않았나, 건강상의 이유로 간단한 시술을 받았다"며  일주일 정도 과격한 운동 불가한 상황을 전했다. 

이 가운데, 제작진은 분위기를 바꿔서, '런닝맨'이  OTT에서 2023년도 예능 4년 내내 1등을 하게됐다는 희소식을 전했다.

그러자하하는 "지석진이 이 방송보고 약간 불안할 수 있다"고 했고,  유재석은 "석진이 형이 지금 (마음이)왔다갔다한다고 해,  본인도 마음 비장하게 먹었다"며 "이럴 때 천천히 확실히 회복해서 간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컨디션이 양호한 듯) 괜찮은데? 하더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분위기를 몰아, 유재석은 지석진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전화가 연결되자마자 지석진은 웃음으로 인사했다. 이때, 송지효는 집에서 가디건까지 챙겨입고 있던 지석진에 "풀셋팅햇다,  너무 설정했다"고 했고 급기야 멤버들은 "가짜다 , 거짓이다"며 지석진을 몰아갔다.  지석진도 "컨디션이 너무 확 돌아와서이 기사를 접어야하나 싶다"며 폭소하게 했다. 

/ssu08185@osen.co.kr

김수형(ssu08185@osen.co.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zLzEyLzI0L3Nwb3J0cy9icm9hZGNhc3QvMjAyMzEyMjQwMjQ0NDgyNDEuaHRtbNIBAA?oc=5

2023-12-24 10:44:24Z
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zLzEyLzI0L3Nwb3J0cy9icm9hZGNhc3QvMjAyMzEyMjQwMjQ0NDgyNDEuaHRtbNIBAA

‘서울의 봄’ 천만 돌파… ‘범죄도시3′ 기록 깨고 올 최대 흥행작 유력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서울의 봄’ 천만 돌파… ‘범죄도시3′ 기록 깨고 올 최대 흥행작 유력  조선일보
  2. '서울의 봄' 1000만 돌파…'극장의 봄' 열었다  문화일보
  3. '2030 세대' 흥행 주도‥33일 만에 1천 만 돌파  MBC 뉴스
  4. 기자 연행하고 보도지침 내리고… 언론인에게도 오지 않았던 '서울의 봄'  미디어오늘
  5. 대자보까지 붙은 '서울의봄', 2030들 이래서 봤답니다  오마이뉴스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2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Y3VsdHVyZS1saWZlL21vdmllX3Jldmlldy8yMDIzLzEyLzI1L09ONEQ3VUNIUEJFWkRITlFLWUlSTURSWUVRL9IBZ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Y3VsdHVyZS1saWZlL21vdmllX3Jldmlldy8yMDIzLzEyLzI1L09ONEQ3VUNIUEJFWkRITlFLWUlSTURSWUVRLz9vdXRwdXRUeXBlPWFtcA?oc=5

2023-12-24 18:00:00Z
CBMiV2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Y3VsdHVyZS1saWZlL21vdmllX3Jldmlldy8yMDIzLzEyLzI1L09ONEQ3VUNIUEJFWkRITlFLWUlSTURSWUVRL9IBZ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Y3VsdHVyZS1saWZlL21vdmllX3Jldmlldy8yMDIzLzEyLzI1L09ONEQ3VUNIUEJFWkRITlFLWUlSTURSWUVRLz9vdXRwdXRUeXBlPWFtcA

선우은숙, '사업가 변신' 며느리에 섭섭…"소원해져" - ZD넷 코리아

방송인 선우은숙이 사업가로 변신한 며느리에 대해 섭섭한 감정을 표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는 선우은숙, 남능미, 윤영주, 곽정희, 최정원, 아유미, 한인수, 김원효가 출연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화면 갈무리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화면 갈무리

이날 선우은숙은 "우리 며느리도 아무것도 안 하다가 어느 날 사업가가 됐다. 유세를 떨진 않는데 내가 예전에 아이들한테 다 해줄 때가 행복했던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선우은숙은 "내가 옛날에 신혼여행 가라고 비행기 표 끊어주고 용돈 주고, 이랬던 아들 며느리의 위치와 지금 아들 며느리의 상황이 달라졌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은 내 돈이 안 들어가기 때문에 마음은 흐뭇하다"면서 "이젠 모든 걸 자립해서 자기들이 다 할 수 있는 입장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내 마음속에 '언젠가 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있으면서 해줬을 때 그 마음의 넉넉함, 채워져 있는 게 있다. 유세는 안 떠는데 약간의 미묘함이 있다"고 달라진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안 들어가는 건 좋은데 예전만큼 엄마한테 해주는 게 뭔가 소원한 게 있긴 있다. 가끔은 나도 옛날에 내가 다 해주고 같이 있을 때 그 며느리가 훨씬 편하고 정스러웠다"며 달라진 상황에 대해 토로했다.

관련기사

한편 선우은숙은 배우 이영하와 1981년 결혼해 두 아들을 뒀지만 2006년에 이혼 후 4살 연하 아나운서 유영재와 재혼했다. 선우은숙의 첫째 아들 이상원은 2018년 사업가 최선정과 결혼했다.

제공=뉴스1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zEyMjQxODMxNTfSAQA?oc=5

2023-12-24 09:31:57Z
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zEyMjQxODMxNTfSAQA

Sabtu, 23 Desember 2023

'서울의 봄' 개봉 33일 만에 천만 돌파, 올해 최다 관객 달성하나 - 비즈니스포스트

[비즈니스포스트] 12·12 군사반란을 다룬 영화 ‘서울의 봄’이 천만 관객 영화 반열에 올랐다.

24일 영화 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울의 봄’은 이날 새벽 누적 관객 수 1천만 명을 돌파했다. 
 

‘서울의 봄’ 개봉 33일 만에 천만 돌파, 올해 최다 관객 달성하나
▲ 12월22일 서울 시내 한 영화관에 걸린 ‘서울의 봄’ 포스터. <연합뉴스>

11월22일 개봉 후 33일 만으로, 2023년 두 번째 천만 관객 성과다.
 
‘서울의 봄’은 1979년 12월12일 전두환 대통령 당시 보안사령관이 이끄는 군내 사조직 하나회가 무력을 동원해 불법적으로 군 지휘권을 장악한 사건을 영화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김성수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황정민씨와 정우성씨가 주연을 맡았다.

선악 대결 구도로 12·12 군사반란의 긴박감을 그려 인기를 모았다. 개봉일부터 CJCGV골든에그 지수 99%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서울의 봄’은 김 감독의 첫 천만 관객 영화다.

김 감독은 첫 장편 ‘런어웨이(1995)’로 데뷔해 ‘비트(1997)’, ‘태양은 없다(1999)’ 등으로 주목받았지만 천만 영화는 아직 없었다.

배우 정우성씨의 첫 천만 영화이자 황정민씨의 세 번째 천만 영화이기도 하다.

한편, ‘서울의 봄’은 2023년 첫 천만 관객 영화였던 ‘범죄도시 3’이 7월 달성한 관객 수 1068만 명을 넘기면 올해 최다 관객 영화가 된다. 배윤주 기자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Wh0dHBzOi8vd3d3LmJ1c2luZXNzcG9zdC5jby5rci9CUD9jb21tYW5kPWFydGljbGVfdmlldyZudW09MzM3MTY10gEA?oc=5

2023-12-24 05:34:38Z
CBMiQWh0dHBzOi8vd3d3LmJ1c2luZXNzcG9zdC5jby5rci9CUD9jb21tYW5kPWFydGljbGVfdmlldyZudW09MzM3MTY10gEA

'외계인2' 류준열 "영화 애기하지마!"…이영자 "예능 체질이네" - 뉴스1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갈무리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갈무리 
예능 초보 류준열에게 이영자가 "예능 체질"이라고 칭찬을 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ㄴㄷㄴ 이영자가 매니저와 송은이, 홍현희와 함께 영화 '외계인2'의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진선규, 염정아, 조우진을 초대한 크리스마스 파티 2부가 공개됐딘.

이날 이영자가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과 요리를 하는 동안 송은이와 홍현희는 옆에서 염정아, 조우진, 진선규와 영화 이야기가 한창이었다. 요리를 하던 김태리는 "저 쪽은 영화 이야기를 한참 하시네?"라며 영화 이야기에 관심을 보였다. 이에 류준열은 "영화 이야기 하지마!"라고 하며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영화 이야기를 이어가던 진선규는 "왜? 영화 이야기 해야지"라고 물었고 류준열은 "아 형, 채널 돌아가요"라고 말하는 센스를 보였다. 예능 초보인 류준열은 멘트 후 이영자에게 멘트 검사를 받으며 패널들의 웃음을 샀다. 송은이는 "(류준열이) 항상 개그를 치고 검사를 받는다"고 덧붙였고 이영자는 "예능 체질이네"라고 하며 류준열을 칭찬했다. 그 이후로도 류준열은 "영화 얘기 하지 마요" "영화 얘기하면 가만 안둡니다"라고 하며 이영자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았다.

wisek@news1.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mh0dHBzOi8vd3d3Lm5ld3MxLmtyL2FydGljbGVzLz81MjcwNTM30gEqaHR0cHM6Ly93d3cubmV3czEua3IvYW1wL2FydGljbGVzLz81MjcwNTM3?oc=5

2023-12-23 16:41:52Z
CBMiJmh0dHBzOi8vd3d3Lm5ld3MxLmtyL2FydGljbGVzLz81MjcwNTM30gEqaHR0cHM6Ly93d3cubmV3czEua3IvYW1wL2FydGljbGVzLz81MjcwNTM3

Kamis, 21 Desember 2023

시크릿 송지은, '휠체어 유튜버' 박위와 열애…"소중한 사람" - 연합뉴스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시크릿 송지은, '휠체어 유튜버' 박위와 열애…"소중한 사람"  연합뉴스
  2. 배우 송지은과 열애…서울시 대상받은 '휠체어 유튜버' 박위는 누구  조선일보
  3. "장애가 벼슬이야?" '송지은 연인' 박위, 전신마취로 당한 '분노담' 재조명[Oh!쎈 이슈]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4. 송지은, 하반신 마비 박위와 열애 "배우자 기도했는데.."  스타뉴스
  5. 송지은♥박위 “첫눈에 반해…휠체어 데이트 편하다”  동아일보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L2h0dHBzOi8vd3d3LnluYS5jby5rci92aWV3L0FLUjIwMjMxMjIyMDMzMTAwMDA10gExaHR0cHM6Ly9tLnluYS5jby5rci9hbXAvdmlldy9BS1IyMDIzMTIyMjAzMzEwMDAwNQ?oc=5

2023-12-22 00:14:21Z
CBMiL2h0dHBzOi8vd3d3LnluYS5jby5rci92aWV3L0FLUjIwMjMxMjIyMDMzMTAwMDA10gExaHR0cHM6Ly9tLnluYS5jby5rci9hbXAvdmlldy9BS1IyMDIzMTIyMjAzMzEwMDAwNQ

배우 송지은과 열애…서울시 대상받은 ‘휠체어 유튜버’ 박위는 누구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배우 송지은과 열애…서울시 대상받은 ‘휠체어 유튜버’ 박위는 누구  조선일보
  2. 시크릿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와 열애…"불편한 점 無, 오히려 편해" (위라클)[종합]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송지은, 하반신 마비 박위와 열애 "배우자 기도했는데.."  스타뉴스
  4. 송지은♥박위 “첫눈에 반해…휠체어 데이트 편하다”  동아일보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2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bmF0aW9uYWwvbmF0aW9uYWxfZ2VuZXJhbC8yMDIzLzEyLzIyL0pFNExDS01BQzVHTEJPNlZUWUJMRTNRQzVVL9IBZ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bmF0aW9uYWwvbmF0aW9uYWxfZ2VuZXJhbC8yMDIzLzEyLzIyL0pFNExDS01BQzVHTEJPNlZUWUJMRTNRQzVVLz9vdXRwdXRUeXBlPWFtcA?oc=5

2023-12-21 23:23:00Z
CBMiV2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bmF0aW9uYWwvbmF0aW9uYWxfZ2VuZXJhbC8yMDIzLzEyLzIyL0pFNExDS01BQzVHTEJPNlZUWUJMRTNRQzVVL9IBZ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bmF0aW9uYWwvbmF0aW9uYWxfZ2VuZXJhbC8yMDIzLzEyLzIyL0pFNExDS01BQzVHTEJPNlZUWUJMRTNRQzVVLz9vdXRwdXRUeXBlPWFtcA

Rabu, 20 Desember 2023

'10살 연상♥' 정다혜 "노총각될까 결혼→제주살이 독박육아로 공황장애"('퍼펙트라이프')[종합]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10살 연상♥' 정다혜 "노총각될까 결혼→제주살이 독박육아로 공황장애"('퍼펙트라이프')[종합]  조선일보
  2. [TVis] 정다혜 “10살 연상 ♥남편과 27살에 결혼…30대는 육아만, 공황장애 왔다” (퍼펙트라이프)  일간스포츠
  3. 정다혜, 10살 연상 남편과 3년 별거…"공황장애로 숨 못 쉬어"  머니투데이
  4. 정다혜 "10살 연상 남편 노총각 될까봐 27살에 결혼" (퍼펙트라이프)[어제TV]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5. '퍼펙트라이프' 정다혜, 제주살이 3년만에 포기 "독박육아+공황장애" [어저께TV]  미주중앙일보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IvMjEvTkpMQ0lCNUFPSkFPQUZaRDZYUFFWUkJMS0E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i8yMS9OSkxDSUI1QU9KQU9BRlpENlhQUVZSQkxLQS8_b3V0cHV0VHlwZT1hbXA?oc=5

2023-12-20 23:29:28Z
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IvMjEvTkpMQ0lCNUFPSkFPQUZaRDZYUFFWUkJMS0E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i8yMS9OSkxDSUI1QU9KQU9BRlpENlhQUVZSQkxLQS8_b3V0cHV0VHlwZT1hbXA

[문화연예 플러스] 마약 무혐의' 지드래곤 측 오늘 기자회견 - MBC 뉴스

지드래곤의 새 소속사로 거론된 갤럭시코퍼레이션이, 오늘 마약 투약 혐의를 벗은 지드래곤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엽니다.

지드래곤에 대한 경찰의 마약 투약 의혹 무혐의 처분과 향후 활동에 대해 밝히고요.

사건 개요는 물론 허위 제보 여성과 악플러 등에 대한 입장도 내놓을 예정입니다.

어제 매체는 지드래곤이 지난 6월 전속계약이 종료된 YG엔터테인먼트로 복귀할 거라고 보도했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YG는 "지드래곤의 새로운 출발에 축복이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결별을 공식화했습니다.

오늘 기자회견에 지드래곤이 직접 나서는 건 아니지만, 소속사로 거론된 갤럭시코퍼레이션을 통해 앞으로 활동 계획에 대해 밝히는 자리인 만큼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R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3JlcGxheS8yMDIzL253dG9kYXkvYXJ0aWNsZS82NTU1MjI3XzM2MjA3Lmh0bWzSAUZodHRwczovL2ltbmV3cy5pbWJjLmNvbS9yZXBsYXkvMjAyMy9ud3RvZGF5L2FydGljbGUvNjU1NTIyN18zNjIwOC5odG1s?oc=5

2023-12-20 22:24:04Z
CBMiR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3JlcGxheS8yMDIzL253dG9kYXkvYXJ0aWNsZS82NTU1MjI3XzM2MjA3Lmh0bWzSAUZodHRwczovL2ltbmV3cy5pbWJjLmNvbS9yZXBsYXkvMjAyMy9ud3RvZGF5L2FydGljbGUvNjU1NTIyN18zNjIwOC5odG1s

[인터뷰①] '노량' 김윤석 "'이순신役' 최민식-박해일과 동병상련 마음으로 준비"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인터뷰①] '노량' 김윤석 "'이순신役' 최민식-박해일과 동병상련 마음으로 준비"  조선일보
  2. 김윤석 “이순신 장군 유언 내가 하게 될 줄이야…초인 같은 분”  KBS뉴스
  3. 마지막 이순신 담아낸 김윤석 “20㎏ 넘는 갑옷탓 응급실 가기도”  서울신문
  4. 정재영, 생생한 명나라어 연기 '나보고 중국인 같다고 해' [인터뷰]  서울경제신문
  5. [영화감] '신파 금수저'의 담백한 척…'노량: 죽음의 바다'  문화일보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U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bW92aWUvMjAyMy8xMi8yMC9OQVpRM1dYN0JDWVdBUkU0UEs0S1NFT1RZSS_SAWFodHRwczovL3d3dy5jaG9zdW4uY29tL2VudGVydGFpbm1lbnRzL21vdmllLzIwMjMvMTIvMjAvTkFaUTNXWDdCQ1lXQVJFNFBLNEtTRU9UWUkvP291dHB1dFR5cGU9YW1w?oc=5

2023-12-20 08:01:00Z
CBMiU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bW92aWUvMjAyMy8xMi8yMC9OQVpRM1dYN0JDWVdBUkU0UEs0S1NFT1RZSS_SAWFodHRwczovL3d3dy5jaG9zdW4uY29tL2VudGVydGFpbm1lbnRzL21vdmllLzIwMjMvMTIvMjAvTkFaUTNXWDdCQ1lXQVJFNFBLNEtTRU9UWUkvP291dHB1dFR5cGU9YW1w

'노량' 김윤석 "세 번째 이순신보다 대단한 위인 연기한다는 게 부담이었다" [인터뷰①]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노량' 김윤석 "세 번째 이순신보다 대단한 위인 연기한다는 게 부담이었다" [인터뷰①]  조선일보
  2. 김윤석 “이순신 장군 유언 내가 하게 될 줄이야…초인 같은 분”  KBS뉴스
  3. [영화감] '신파 금수저'의 담백한 척…'노량: 죽음의 바다'  문화일보
  4. '노량' 김윤석 "꽉 조인 갑옷 때문에 코피 쏟았다, 일요일 저녁 응급실行" [인터뷰③]  조선일보
  5. '노량: 죽음의 바다' 사전 예매량 32만 장 돌파…시리즈 사상 최고 기록 - 서울경제  서울경제신문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U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bW92aWUvMjAyMy8xMi8yMC9UTUZQUVQzQ1RNQ1JQRzUzSjU3R1JWUkNXQS_SAWFodHRwczovL3d3dy5jaG9zdW4uY29tL2VudGVydGFpbm1lbnRzL21vdmllLzIwMjMvMTIvMjAvVE1GUFFUM0NUTUNSUEc1M0o1N0dSVlJDV0EvP291dHB1dFR5cGU9YW1w?oc=5

2023-12-20 07:21:13Z
CBMiU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bW92aWUvMjAyMy8xMi8yMC9UTUZQUVQzQ1RNQ1JQRzUzSjU3R1JWUkNXQS_SAWFodHRwczovL3d3dy5jaG9zdW4uY29tL2VudGVydGFpbm1lbnRzL21vdmllLzIwMjMvMTIvMjAvVE1GUFFUM0NUTUNSUEc1M0o1N0dSVlJDV0EvP291dHB1dFR5cGU9YW1w

'결혼 45년 차' 이혜정♥고민환, 황혼 이혼 결심? "반 이혼 상태" - 머니투데이

요리연구가 이혜정, 의사 고민환 부부./사진=MBN &#039;한 번쯤 이혼할 결심&#039;
요리연구가 이혜정, 의사 고민환 부부./사진=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요리연구가 이혜정(67), 의사 고민환(71) 부부가 가상 황혼 이혼을 체험한다.

올해 결혼 45년 차인 이혜정 고민환 부부는 오는 1월 방송 예정인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을 통해 가상 이혼 절차에 돌입한다.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가상 이혼'을 콘셉트로 진행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들 부부는 실제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이혼을 고민하게 된 속내와 가상 황혼 이혼을 통해 겪는 현실적인 상황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혜정 고민환 부부는 아들과 딸이 결혼하면서 단둘이 살고 있지만 일상 대화가 거의 없을 정도로 소통이 단절된 삶을 살고 있다.

이혜정은 사전 인터뷰에서 "각자 일하다 보니 서로 '잘자'라고 인사하는 정도"라고 밝히고, 고민환 역시 "지금 사는 것도 반쯤은 이혼 상태 비슷하게 살고 있다"고 고백한다.

두 사람은 '다시 태어나면 지금의 배우자와 결혼하겠냐'는 질문에 모두 "아니오"라고 대답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요리연구가 이혜정./사진=MBN &#039;한 번쯤 이혼할 결심&#039;
요리연구가 이혜정./사진=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이어 이들은 과거 이혼을 결심했던 순간들을 떠올리며 마음에 쌓였던 불만들을 토로한다.

이혜정은 "남편이 아이들에게는 정말 잘하고 늘 편이 돼주는데 제가 하는 일에 있어서는 옳고 그름을 따진다. 그런 남편의 정의로움이 절 외롭게 만들었다"며 섭섭해한다.

이어 "큰아들이 고등학생 2, 3학년 정도 됐을 때 아들에게 이혼하겠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때 아들이 '엄마가 힘들면 어쩔 수 없다. 그런데 그건(이혼) 내일 해야 하니 오늘 엄마가 할 수 있는 걸 먼저 해보라'고 이야기했다. 막상 다음 날 아침이 되니까 그게(이혼) 두려워서 용기를 못 냈다. 그러다 작년 2월쯤에도 혼자 있어 봐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놓는다.

의사 고민환./사진=MBN &#039;한 번쯤 이혼할 결심&#039;
의사 고민환./사진=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고민환 역시 "아내와 제가 생각이 많이 다르다. 그런 것 때문에 싸움하게 된다"고 부부 갈등을 인정한다. 그러면서 "아내가 남편에 대한 배려가 없고 자기주장이 강하다. 그게 갈등의 발단이 되는 경우가 꽤 많다"고 토로한다.

이어 "지금도 우리 집사람이 제 생각에는 분명히 잘못 판단하고 있다고 생각돼 얘기해주면 그것에 반발하고 그러면서 일이 커졌다"고 말한다.

이혜정은 1979년 4살 연상인 의사 고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이혜정은 여러 방송에 출연해 남편 고민환과 성향이 하나도 맞지 않는다며 수년째 각방살이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또 결혼 후 심한 시집살이에 시달렸으며, 과거 고민환과 환자와의 외도를 폭로하기도 하기도 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N2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MxMjIwMTM0MDA4OTUwNDXSAQA?oc=5

2023-12-20 05:22:08Z
CBMiN2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MxMjIwMTM0MDA4OTUwNDXSAQA

Selasa, 19 Desember 2023

김한민 감독 '노량' 비하인드 공개 '이순신 '내 죽음을 알리지 마라' 빼려고 했다' [인터뷰]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김한민 감독 '노량' 비하인드 공개 '이순신 '내 죽음을 알리지 마라' 빼려고 했다' [인터뷰] - 서울경제  서울경제신문
  2. ‘노량’ 정재영 “명나라 언어 연기, 매일 4-5시간 씩 수개월 연습”  동아일보
  3. "내 삶의 힘"…'노량' 김한민 감독, 이순신 빙의된 10년의 노력 (종합)[인터뷰]  조선일보
  4. [잇슈 연예] '서울의 봄' 흥행 열기 '노량'으로 이어질까  KBS뉴스
  5. 이순신 3부작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22일 미국에서 개봉  YTN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NlZGFpbHkuY29tL05ld3NWaWV3LzI5WUtOSUlYOUnSASxodHRwczovL20uc2VkYWlseS5jb20vTmV3c1ZpZXdBbXAvMjlZS05JSVg5SQ?oc=5

2023-12-19 10:00:00Z
CBMiK2h0dHBzOi8vd3d3LnNlZGFpbHkuY29tL05ld3NWaWV3LzI5WUtOSUlYOUnSASxodHRwczovL20uc2VkYWlseS5jb20vTmV3c1ZpZXdBbXAvMjlZS05JSVg5SQ

90도로 허리 굽었던 이봉주, 근황 공개..."건강 좋아져" - ZD넷 코리아

난치병 투병을 고백했던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1TV '6시 내 고향'에서는 이봉주가 단장으로 있는 봉사단 '봉주르'가 강원도 원주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6시 내 고향 갈무리)

이봉주는 원주를 찾은 이유에 대해 "어렵게 사시는 분들 집에 가서 치울 게 많다. 몸을 잘 움직이지 못하셔서 청소를 깔끔하게 해주려고 다 모였다"고 밝혔다.

이봉주는 2018년부터 자신의 이름을 딴 봉사단을 창단해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도시락 배달로 시작한 봉사는 인원이 늘면서 취약계층 가구의 집 정리까지 도와주고 있다고 한다.

(6시 내 고향 갈무리)

앞서 이봉주는 2019년 난치병인 '근육긴장이상증' 투병 소식을 전해 걱정을 샀다. 그는 2021년 6월 약 6시간30분에 걸쳐 척수지주막 낭종 제거 수술을 받은 뒤 오랜 시간 재활에 힘썼다.

이후 이봉주는 6월 유튜브 채널 '베짱이 엔터테인먼트'에 출연, 구부정한 어깨와 걸음이 편치 않아 계단을 힘겹게 내려오는 모습을 보여줬다. 당시 이봉주는 "지금 몸이 안 좋다. 수술이 잘 됐으면 이러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관련기사

그러나 이날 방송에서 이봉주는 이전과 달리 어깨와 허리를 꼿꼿이 펴고 밝은 표정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봉주는 '건강 괜찮냐'는 물음에 "저도 건강 많이 좋아졌다. 그래서 이렇게 참여하려고 한다"며 환하게 웃었다.

제공=뉴스1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zEyMTkxNzAxNDbSAQA?oc=5

2023-12-19 08:01:46Z
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zEyMTkxNzAxNDbSAQA

폭행 유튜버 웅이, 여친 사생활 폭로했지만 반응 여전히 싸늘 - 아시아투데이

/유튜브 '웅이woongei'

84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웅이(이하 이병웅)가 폭행 논란을 빚은 전 여자친구 A씨 관련한 사생활을 폭로했으나, 오히려 더 싸늘한 반응만 얻었다.

이병웅의 법률대리를 맡은 어텐션 법률사무소 측은 18일 웅이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앞으로 유튜브 활동과 관련한 입장을 9가지로 나눠 안내했다.

먼저 이병웅이 여자친구의 집에 무단침입하고, 폭행한 행위는 "절대 정당화할 수 없는, 처벌 받아 마땅한 행위"라며 "법원에서 어떠한 판결이 나오든 이씨는 이번 사건이 온전히 자신의 미성숙함으로 인해 발생했음을 받아들이고, 부족하지만 깊이 반성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유튜브 활동은 중단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폭행 당한 여성 A씨가 현재 거주 중인 서울 강남구 청담동 월세 500만원의 최고급 오피스텔은 압구정 대평 피부과의 병원장으로부터 스폰을 받은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씨는 연애 도중 이러한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는 것. 이씨는 그동안 A씨가 자신을 속였다는 사실에 배신감을 느꼇으나, 한편으로는 연민이 들어 "스폰 받으면서 네 인생 낭비하지 마. 네가 할 수 있는 일 할 때까지 내가 도와줄게" 등의 말을 건네고, 월세와 생활비 등을 대신 내주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A씨의 스폰 행위가 지속됐고, 나이를 속이는 등의 문제가 지속되자 폭행으로 이어졌다고 했다.

이씨 측은 A씨가 폭행 혐의 외에 강간상해, 강제추행, 몰카 촬영 등의 죄명으로 고소한다고 협박하고 있으나, 이는 허위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끝으로 "이씨는 현재 1년 가까이 수입이 전부 끊긴 것은 물론, 심신이 피폐해져 더 이상 유튜버로서 활동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씨는 평범한 일상생활을 원활하게 해나갈 수 없는 상태로, 심각한 우울 증세를 겪고 있다"라며 유튜브 활동 중단 의사를 다시 한번 강조했다.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이게 사실이라면 대처 방법이 잘못됐다", "때리지만 않았으면 일이 이렇게 커지진 않았을 텐데", "건강 회복하길 바란다" 등의 응원도 있지만, "그냥 관계를 끊었으면 될 걸", "헤어지면 됐을 것 아니냐", "때린 건 사실이라는 것 아니냐", "어쩌라는 거지?", "폭력에 대한 벌의 강도를 줄일 순 없다" 등의 싸늘한 반응도 여전하다.

앞서 웅이는 지난해 12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A씨의 집에 무단 침입한 혐의를 받았다. 또 지난 2월  A씨와 다투던 중 A씨의 얼굴을 수 차례 때린 혐의로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웅이는 A씨에게 신고를 취소하라며 협박하기도 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하 유튜브 채널 '웅이'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병웅 씨의 법률대리인을 맡고 있는, 어텐션 법률사무소의 이용익 변호사입니다. 이병웅 씨는 유튜브 시작 이후에 많은 구독자 분들께 과분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최근 발생한 사건에 대해 어떻게 사과를 드리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이병웅 씨의 대처가 미숙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병웅 씨의 유튜브 활동과 관련하여 입장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1. 이병웅 씨의 무단침입 및 폭행 행위는 절대 정당화될 수 없는, 처벌받아 마땅한 행위입니다. 법원에서 어떠한 판결이 나오든, 이병웅 씨는 이번 사건이 온전히 자신의 미성숙함으로 인해 발생했음을 뼈저리게 받아들이고, 부족하지만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녹취록으로 공개된, 성인으로서 미성숙한 발언에 대해서도 이병웅 씨는 전 연인인 OOO 씨에게 평생 사죄하는 마음으로 살아갈 것입니다. 그리고 이병웅 씨는 부족한 자신을 좋아해주셨던 구독자분들께도 여러 번 큰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사건 발생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하지 못하고, 유튜브 활동을 강행하는 등 미숙한 대처를 한 것에 대해 부끄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이병웅 씨는 유튜브 활동을 중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2. 연애 기간 중, 이병웅 씨는 여성 OOO 씨를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사랑했었습니다. 그런데 OOO 씨가 현재 거주하고 있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월세 500만 원짜리 최고가 고급 오피스텔(전경 사진 별첨)이, 압구정 대형 피부과의 연세대 의과대학 출신 40대 병원장(병원홈페이지 사진 별첨)으로부터 이른바 스폰을 받은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만남 1회당 200만 원’ 스폰 조건과 수 개월에 걸쳐서 40대 스폰남과 주고받은 문자 대화 내역(만남 장소, 성관계 암시, 남성의 신상 등)까지 확인하고 그 자리에 주저앉았습니다.
3. 이병웅 씨는 OOO 씨가 자신을 속여왔다는 사실에 대해 배신감을 느꼈으나, 한편으로는 지금까지 많은 추억을 쌓아온 연인 OOO 씨에게 연민 또한 들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이병웅 씨는 OOO 씨에게 “OO야, 스폰 같은 것 받으면서 네 인생을 낭비하지 마. 네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을 때까지 내가 도와줄게”라며, 절박한 마음으로 월세 500만 원과 생활비 수백만 원을 수 차례 마련해주기도 하였습니다(입금내역 별첨). 물론 이병웅 씨도 연인 관계를 지속할 수 없겠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사랑했던 연인인 OOO 씨가 정상적인 사회인으로 새 출발을 할 수 있게끔, 도움을 주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4. 이병웅 씨의 이러한 지지와 지원에도 불구하고, OOO 씨가 위와 같은 스폰을 받는 행위는 계속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1) OOO 씨가 원래 나이인 33살보다 7살 적은 26살로 속였던 점,
 (2) 오랜 기간 무직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7천만 원 가량의 벤츠 차량(사진 별첨)을 유지·운행하였던 점,
 (3) 신세계 강남점의 최고 등급 VIP 고객(연간 구매금액 1억 원 이상)이었던 점과 같은 여러 석연치 않은 사실들까지 더해지면서 이병웅 씨와 OOO 씨의 신뢰 관계는 완전히 파탄이 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그 과정에서 폭행 등 일련의 사건들이 벌어졌던 것입니다.
5. 그런데 여성 OOO 씨는 폭행 혐의 외에도, 전혀 뜬금 없는 허위 사실인 강간상해, 강제추행, 몰카촬영(성폭력처벌법위반(카메라등이용촬영))이라는 죄명으로 이병웅 씨를 고소하겠다며 협박하였습니다. 특히 이병웅 씨가 유명인이라는 점을 악용하여 합의금으로 2억 원을 수개월에 걸쳐 요구했습니다. 이렇게 허위사실로 협박하고 금전을 요구하는 것은 형법상 공갈죄(협박죄)에 해당합니다. 이병웅 씨가 이를 거절하자 OOO 씨는 실제로 전혀 사실무근인 위 죄명들로 이병웅 씨를 고소하였습니다. 동시에 OOO 씨는 전화 녹취록과 함께, “웅이가 먼저 8천만 원을 준다고 하면서 합의를 종용했다”라는 식으로 자극적인 허위 사실을 언론에 유포하는 등 이른바 언론 플레이를 시작하였습니다.
 6. 그러나 경찰은 2023. 7. 19. 폭행 사건(재판 진행 중) 외에, 강간상해, 강제추행, 성폭력처벌법위반(카메라등이용촬영)에 대해 전혀 혐의점이 없다고 판단하여, 전부 무혐의 처분을 내렸습니다(경찰처분결정서 별첨). 이에 따라 변호인은 OOO 씨에 대해 무고죄로 고소장을 제출하여 수사기관과 사법기관에 엄벌을 내려주실 것을 강력히 요청드릴 것입니다. 그런데 OOO 씨는 이병웅 씨를 허위로 무고하여 이병웅 씨에게 거짓된 낙인을 찍어 회복할 수 없는 피해를 입히고도 여전히 합의금 2억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병웅 씨의 폭행이 정당화될 수 없듯이, OOO 씨의 무고 역시 정당화될 수 없습니다.
7. 이병웅 씨가 2023. 12. 18. 현재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사실을 대중에 공개하지 않았던 이유는, 한때 사랑했던 연인인 OOO 씨에게 비난의 화살이 향하는 것을 이병웅 씨도 원치 않았기 때문입니다. 또한 OOO 씨의 허위 무고 행위와 별도로, OOO 씨에 대한 폭행 행위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하는 마음으로 깊이 반성하고, 스스로의 인격과 인생을 되돌아보는 것이 이병웅 씨에게 최우선적인 일이었기 때문입니다.
8. OOO 씨가 폭행 혐의와 별도로 강간상해, 강제추행, 성폭력처벌법위반(카메라촬영)과 같은 죄명으로 이병웅 씨를 허위 고소한 것은, 폭행 사건만 가지고 합의금 2억원이라는 경제적 이익을 취하기는 어려웠을 것이라는 지적을 피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강간상해, 강제추행, 성폭력처벌법위반과 같은 성범죄로 상대방을 무고하는 행위는 강력하게 처벌되는 중범죄입니다. 폭행 행위뿐만 아니라, 특히 성범죄와 같은 큰 죄목으로, 허위로 상대방을 무고하는 행위는 우리 사회에서 근절되어야 할 범죄입니다. 이것은 비단 유튜버에게만 해당하는 일이 아니고, 유튜버가 아닌 사람들에게도 사회적 삶이 무너지는 고통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9. 이병웅 씨는 현재 1년 가까이 수입이 전부 끊긴 것은 물론, 심신이 피폐해져 더 이상 유튜버로서의 생활을 지속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병웅 씨는 평범한 일상생활 역시 원활하게 해나갈 수 없는 상태로, 심각한 우울 증세를 겪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영상은 회사와의 계약상 불가피하게 올라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지만, 이병웅 씨는 이를 부끄럽게 여기며 후회하고, 또한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유튜브 활동을 중단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mh0dHBzOi8vd3d3LmFzaWF0b2RheS5jby5rci92aWV3LnBocD9rZXk9MjAyMzEyMTkwMDE3NTk0NjXSAQA?oc=5

2023-12-19 09:02:52Z
CBMiOmh0dHBzOi8vd3d3LmFzaWF0b2RheS5jby5rci92aWV3LnBocD9rZXk9MjAyMzEyMTkwMDE3NTk0NjXSAQA

경찰, 가수 지드래곤 마약 투약 혐의 '혐의없음' 불송치 - 한겨레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지드래곤(권지용)이 지난 6일 오후 인천 논현경찰서로 출석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연합뉴스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지드래곤(권지용)이 지난 6일 오후 인천 논현경찰서로 출석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연합뉴스
경찰이 마약류 투약 혐의로 수사를 해오던 그룹 빅뱅 출신 가수 지드래곤(권지용·35)에 대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는 18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마약 혐의를 받는 권씨에 대해 ‘혐의없음’으로 불송치 처분했다고 19일 밝혔다. 권씨는 지난해 말 강남의 한 유흥업소에서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수사를 받아왔다. 경찰은 당시 권씨와 함께 유흥업소를 방문한 연예인과 해당 유흥업소 직원 등을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했지만, 의미 있는 증언을 확보하지 못했다. 이에 경찰은 지난달 6일 권씨를 소환해 간이시약 검사를 진행했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 감정을 의뢰했지만, 마약 성분은 검출되지 않았다. 경찰은 배우 이선균(48)씨가 연관된 강남 유흥업소 연예인 마약 사건을 수사하던 중 권씨의 마약 투약과 관련된 제보를 받아 수사를 진행해왔다. 한편, 경찰은 배우 이씨 등에게 마약류를 제공한 성형외과 의사 ㄱ(42)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검찰에 다시 신청하는 등 관련 수사를 이어나가고 있다. 앞서 경찰은 지난달 ㄱ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법원은 “구속 필요성을 인정하기 어렵다”며 기각했다. 이승욱 기자 seugwookl@hani.co.kr
관련기사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NWh0dHBzOi8vd3d3LmhhbmkuY28ua3IvYXJ0aS9hcmVhL2NhcGl0YWwvMTEyMTAzNC5odG1s0gEA?oc=5

2023-12-19 07:40:47Z
CBMiNWh0dHBzOi8vd3d3LmhhbmkuY28ua3IvYXJ0aS9hcmVhL2NhcGl0YWwvMTEyMTAzNC5odG1s0gEA

Senin, 18 Desember 2023

'원로가수 성희롱 폭로' 사유리, 피해자가 사과라니.."잘못 없다" 응원 쇄도[Oh!쎈 이슈] - 미주중앙일보

'원로가수 성희롱 폭로' 사유리, 피해자가 사과라니.."잘못 없다" 응원 쇄도[Oh!쎈 이슈]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OSEN=최규한 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8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코메디TV 예능프로그램 '우주젓 썰왕썰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OSEN=최규한 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8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코메디TV 예능프로그램 '우주젓 썰왕썰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OSEN=김나연 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과거 한 원로가수에게 성희롱 피해를 입었다고 폭로했다가 사과 후 관련 내용을 삭제했다.

사유리는 지난 16일 '사유리TV' 채널을 통해 유이뿅과 만난 영상을 업로드 했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10년 전 성희롱을 당했던 경험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는 "10년 전에 매니저가 없었을 때 MBC에서 어떤 프로그램을 했다. 프로그램 촬영을 하루 종일 하니까 너무 길어서 1층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 거기서 같은 출연자인 나이 많은 아저씨 연예인과 커피를 마시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원로가수가) '사유리 씨 피부가 안 좋다', '여드름이 많다'고 하더라. 일본 사람은 외모에 대해 말을 안 해서 몰랐다. 그래도 걱정을 해주신 것 같아 '피부 가꿔야한다'고 했다"며 "이야기가 거기서 끝날 줄 알았는데, '사유리는 일본 사람이지 않나. 일본 사람은 한국 사람이 생각하기에 솔직하지 않다. 솔직한 사람을 본 적 없다. 지금 물어보는 거에 대답해라. 성관계 몇명이랑 했냐'고 하더라"라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사유리는 "갑자기 이상한 질문을 하니까 내가 못 알아들어서 '네?'라고 했다. 당황했다. 설마 이런 질문을 할 거라고 생각 못했다"며 "화가 난 것보다 너무 무서웠다. 사실 화가 나야 하는 상황인데 내가 일본인이고 너무 어렸다. 지금도 그 사람이 TV에 나와 노래를 하는 걸 보면 화가 난다. 자기 딸과 비슷한 나이 또래 여자한테 이런 말을 하는게 정말 슬펐고 화가 났다. 근데 그런 사람이 TV에 계속 나오니까 아직도 마음에 한이 있다"고 털어놨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사유리의 성희롱 피해 사실에 크게 공분했다. 이와 더불어 "10년 전", "MBC 프로그램" 등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사유리에게 성희롱을 한 원로가수의 정체가 누구인지 추측을 쏟아내기도 했다.

이에 사유리는 18일 채널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고 "이번 영상에 나왔던 내용 중 일부 발언에 있어서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다양한 분들을 언급하시는데 제 발언과 무관한 분들"이라고 해명했다.

그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으로 혼란과 불편함을 야기한 점에 있어서 언급된 모든 분들과 시청하시는 시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발언과 행동에 있어서 더욱 신중할 수 있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하지만 사과문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유리의 잘못이 아니다", "사과할 일 아니다"라며 그를 향한 응원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오히려 과거의 상처를 드러내기 쉽지 않았음에도 용기를 내준 사유리에게 박수를 보내야 한다는 것. 특히 사유리는 영상에서 성희롱을 한 원로가수가 누구인지 특정하지 않았으며, 그저 자신의 경험을 사실대로 털어놓는 것이 잘못된 일은 아니라는 반응이다.

한편 사유리는 성희롱 피해를 언급했던 부분을 편집해 영상을 재업로드 했다. 이와 함께 해당 영상의 댓글창은 폐쇄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사유리TV

김나연(dreamer@osen.co.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zLzEyLzE4L3Nwb3J0cy9icm9hZGNhc3QvMjAyMzEyMTgxNzAyMDc4NjIuaHRtbNIBAA?oc=5

2023-12-19 01:01:17Z
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zLzEyLzE4L3Nwb3J0cy9icm9hZGNhc3QvMjAyMzEyMTgxNzAyMDc4NjIuaHRtbNIB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