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27 Agustus 2020

배슬기, 심리섭과 결혼 축하 물결에 “축복 진심으로 감사” - 동아일보

배슬기 인스타그램 © 뉴스1
배우 배슬기(34)가 유튜버 심리섭(32)과 결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배슬기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복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너무 많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웨딩화보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심리섭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는 배슬기의 모습이 담겼다. 또 배슬기는 심리섭의 품에 안겨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배슬기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올린 자필편지를 통해 심리섭과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예비신랑에 대해 “이런 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 준 제 남자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그는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고 이 사람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너무 고맙고, 이런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심리섭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마음 변치 않고 항상 저 자신보다 슬기를 더 먼저 생각하는 좋은 남편이 되어 행복하게 잘살아 보겠다”라며 “저는 항상 누군가가 꿈이 뭐냐고 물으면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는 게 내 꿈이라고 대답했었는데 슬기를 만나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너무나 행복하다”는 소감을 남겼다. 배슬기와 심리섭은 당초 오는 9월25일 결혼 날짜를 정한 뒤 조용히 예식을 진행하려 했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현재 결혼식에 대해 여러 가능성을 놓고 고심 중이다.

배슬기는 지난 2005년 그룹 더 빨강으로 데뷔해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빛나라 은수’ 영화 ‘빈센트’ ‘청춘학당’ 등에 출연했다.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으며, 내년 장편영화 개봉도 앞두고 있다.

심리섭은 연애 심리, 자기계발, 사회이슈, 정치이슈 등의 영상을 게시하며 인기를 얻은 유명 유튜버다. 심리섭이 운영하는 채널 ‘리섭TV’는 약 28만명(27일 오전 11시 기준)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서울=뉴스1)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배슬기, 심리섭과 결혼 축하 물결에 “축복 진심으로 감사”베스트 추천 뉴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SWh0dHBzOi8vd3d3LmRvbmdhLmNvbS9uZXdzL0VudGVydGFpbm1lbnQvYXJ0aWNsZS9hbGwvMjAyMDA4MjcvMTAyNjgxNjQwLzHSATdodHRwczovL3d3dy5kb25nYS5jb20vbmV3cy9hbXAvYWxsLzIwMjAwODI3LzEwMjY4MTY0MC8x?oc=5

2020-08-27 09:53:00Z
52782652031512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