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29 Februari 2024

'파묘' 400만 돌파…3.1절 맞아 더 뜻깊은 흥행 - MBC 뉴스

2024년 최고 흥행작 '파묘'가 개봉 9일차에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제공/배급: ㈜쇼박스│제작: ㈜쇼박스, ㈜파인타운 프로덕션│공동제작: ㈜엠씨엠씨│감독: 장재현│출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iMBC 연예뉴스 사진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가 개봉 9일 만에 400만 명을 돌파하며 올해 처음 4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로 이름을 올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월 1일(금)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300만 관객을 돌파한지 2일 만에 누적 관객수 4,001,202명을 달성하며 또 한 번의 놀라운 흥행 기록을 추가했다. 이는 역대 한국 영화 흥행 순위 6위인 '서울의 봄'보다 3일이나 빠른 기록으로 시간이 갈수록 더 크게 불타오르는 '파묘'의 흥행 화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역대 오컬트 영화 최고 오프닝, 2024년 최고 흥행작 등 각종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파묘'는 개봉 이후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것은 물론, CGV 골든에그지수 95%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또한, 55.9%라는 압도적인 수치로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삼일절인 오늘 오전 예매량이 518,085장까지 치솟으며 기념비적인 흥행 기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단기간에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주말 극장가까지 접수할 영화 '파묘'는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주)쇼박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5MzNfMzY0NzM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5MzNfMzY0NzQuaHRtbA?oc=5

2024-03-01 04:29:08Z
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5MzNfMzY0NzM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5MzNfMzY0NzQuaHRtbA

'군면제'받은 세븐틴 에스쿱스…“무릎 십자인대 파열 때문” - 문화일보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세븐틴 에스쿱스

보이그룹 세븐틴의 멤버 에스쿱스가 군(軍) 면제됐다.

세븐틴은 지난해 8월 무릎 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 이후 수술을 받았고, 신체검사에서 군 면제에 해당하는 5급 전시근로역으로 분류됐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일 "에스쿱스는 좌측 슬관절(무릎관절) 전방십자인대 파열로 전방십자인대 재건술과 전외측인대 재건술을 받았다"며 "큰 수술이었기에 작년부터 현재까지 긴 기간 재활 치료를 받아오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1995년생인 에스쿱스는 연내 입대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전시근로역은 평시에는 병역 의무가 없고 전시 상황에서만 이 의무를 진다.

안진용 기자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P2h0dHBzOi8vd3d3Lm11bmh3YS5jb20vbmV3cy92aWV3Lmh0bWw_bm89MjAyNDAzMDEwMTAzOTkxMjA2OTAwN9IBAA?oc=5

2024-03-01 03:15:00Z
CBMiP2h0dHBzOi8vd3d3Lm11bmh3YS5jb20vbmV3cy92aWV3Lmh0bWw_bm89MjAyNDAzMDEwMTAzOTkxMjA2OTAwN9IBAA

[사진]김강우-김남주-차은우-임세미, '원더풀 월드' 파이팅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사진]김강우-김남주-차은우-임세미, '원더풀 월드' 파이팅  조선일보
  2. 차은우-김남주 '사랑의 하트'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김강우, 카리스마에 숨겨진 순애 [SE★포토] - 서울경제  서울경제신문
  4. 6년 만에 복귀한 김남주의 '원더풀월드'…"강한 모성애에 끌려"  연합뉴스
  5. 김남주, 6년만 복귀 "차은우와 호흡 영광"  조선일보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XG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ZW50ZXJ0YWluX3Bob3RvLzIwMjQvMDIvMjkvVFJWUktRU0VMRDVORVVBWlZDTUFBT0hNVkkv0gFr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lbnRlcnRhaW5fcGhvdG8vMjAyNC8wMi8yOS9UUlZSS1FTRUxENU5FVUFaVkNNQUFPSE1WSS8_b3V0cHV0VHlwZT1hbXA?oc=5

2024-02-29 07:39:56Z
CBMiXG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ZW50ZXJ0YWluX3Bob3RvLzIwMjQvMDIvMjkvVFJWUktRU0VMRDVORVVBWlZDTUFBT0hNVkkv0gFr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lbnRlcnRhaW5fcGhvdG8vMjAyNC8wMi8yOS9UUlZSS1FTRUxENU5FVUFaVkNNQUFPSE1WSS8_b3V0cHV0VHlwZT1hbXA

임수향X지현우 둘이 합쳐 시청률 71%..'미녀와 순정남' 설렘 터지는 만남 - The Korea Daily

임수향X지현우 둘이 합쳐 시청률 71%..'미녀와 순정남' 설렘 터지는 만남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KBS 제공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과 지현우의 반짝이는 케미를 담은 2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23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미녀와 순정남’은 앞서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등 최강 배우진들은 물론 시청률 50%에 육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나뿐인 내 편’의 김사경 작가와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올 상반기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질 필승 조합을 완성시켰다.

전무후무한 주말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가운데 29일 공개된 2인 포스터에는 초밀착한 채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임수향(박도라 역)과 지현우(고필승 역)의 투샷이 담겨 있다. 묘하게 닮은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임수향은 극 중 아역부터 험난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톱배우 ‘박도라’ 역을, 지현우는 성공하겠다는 야무진 꿈을 품고 있는 혈기왕성한 열정 가득 드라마 PD ‘고필승’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를 들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 또한 흥미롭다. 임수향과 지현우는 극 중 어린 대충(문성현)과 어린 도라(이설아 분)의 사진을 각자 한 쪽씩 들곤 찢어진 부분을 맞추며 웃고 있다. 임수향의 밝은 표정과 지현우의 부드러운 눈빛이 교차되며 설렘을 유발하고, 잠시 끊어졌던 과거의 인연이 운명을 극복해나가는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암시해 관심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임수향과 지현우가 그려 나갈 케미스트리에 예비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미녀와 순정남’ 제작진은 “2인 포스터 속 두 주인공의 모습은 톱스타 도라에게 필승이 휘둘리는 관계를 나타냈다”며 “찢어진 사진은 잠시 끊어졌던 두 사람의 인연을, 이를 맞추려는 것은 가혹한 운명을 극복하고 사랑을 지켜나가는 이들의 ‘순정’을 의미한다. 그 어느 때보다도 반짝이는 호흡을 보여주는 두 사람의 순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으로 오는 3월 23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장우영(elnino8919@osen.co.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0LzAyLzI4L3Nwb3J0cy9icm9hZGNhc3QvMjAyNDAyMjgyMTQzNTY5ODcuaHRtbNIBAA?oc=5

2024-02-29 05:43:08Z
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0LzAyLzI4L3Nwb3J0cy9icm9hZGNhc3QvMjAyNDAyMjgyMTQzNTY5ODcuaHRtbNIBAA

"외설적? 오해"..'성+인물' PD, 신동엽 하차 논란 딛고 시즌3 오기까지(인터뷰 종합) - The Korea Daily

"외설적? 오해"..'성+인물' PD, 신동엽 하차 논란 딛고 시즌3 오기까지(인터뷰 종합)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왼쪽부터 김인식 PD, 윤신혜 작가

왼쪽부터 김인식 PD, 윤신혜 작가


[OSEN=하수정 기자] '성+인물' 김인식 PD와 윤신혜 작가가 많은 우려의 시선에도 시즌3까지 성공적으로 콘텐츠를 선보인 소감, 그리고 비하인드 등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북촌로 카페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의 김인식 PD, 윤신혜 작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넷플릭스 예능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은 신동엽,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性)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다. 지난해 시즌1 일본편, 시즌2 대만편에 이어 아시아권이 아닌 최초로 유럽에 입성했다.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유럽에 도착해 여러가지 페티시부터 혼탕과 나체주의 문화, 폴리아모리(다자간연애)까지 더욱 다양해지고 넓어진 스펙트럼의 성 이야기를 담았다. 한 번쯤은 들어봤지만, 자세히는 알지 못했던 다양한 문화를 신동엽과 성시경의 생동감 넘치는 체험을 통해 보여주는 것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성+인물'만의 유쾌한 인물 탐구로 시선을 끌었다. 1부 네덜란드 홍등가에서 일하는 섹스워커를 비롯해 나체주의 문화, 6부 독일의 다자간 사랑을 나누는 폴리아모리까지 국내에선 접하기 힘든 파격적인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은 2월 20일 공개 직후 꾸준한 화제 속에, 넷플릭스 TOP10 TV 부문 대한민국 2위뿐만 아니라 홍콩, 싱가포르에서 TOP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김인식 PD는 "콘텐츠가 공개되고 벌써 시즌3까지 촬영 후 편집했기 때문에 이제는 수월할 줄 알았다. 그런데 유럽이 생각보다 더 힘들더라. 문화적으로 다른 곳이고, 기존 동양권 문화와 달라서 시청자분들이 어떻게 받아들일까 고민이 컸다"며 "다행히 시청자 분들께서 더 다른 문화권을 즐겁게 시청해 주시는 것 같아서 다행인 것 같다. 시즌을 거듭하면서 우리도 계속 피드백을 반영하고, 그걸 수치로 확인해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신혜 작가는 "시즌3까지 온 이유는 시청자 분들의 피드백이었다. 리뷰도 꼼꼼하게 많이 읽으면서 반영하려고 했다"며 "그런 걸 잘 반영하려고 노력했는데 순위와 시청자 분들의 반응 등으로 알아봐주셔서 기쁘다"고 했다.

'시즌3에서 너무 끝판왕 나라를 간 거 아니냐?'는 질문에 김인식 PD는 "우리도 만약 '다음 시즌이 있다면 어떠 나라일까?' 싶었다. 주변에 리서치를 할 때도 네덜란드와 독일이 가장 많이 나오더라. 시즌3까지 왔으니, 향후 방향성도 고민하고 있다"며 "그리고 네덜란드, 독일편을 처음한 게 아니고, 일본과 대만 등 나라마다 고유한 성인 문화가 있다는 걸 확인했다. 여러 경험들을 바탕으로 더 발전한 프로그램이 나올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네덜란드편의 첫 에피소드는 섹스워커였다. 섹스워커란 정부에서 인정하는 직업적 성노동자로, 네덜란드는 2000년 전 세계 최초 성매매를 합법화했다. 보수적인 대한민국 사회에선 상상하기 힘든 문화이자 법이다.

김인식 PD는 "우리나라랑 법이 다를 때 다루는 게 진짜 어렵다. 네덜란드의 법적인 기준으로 우리나라 시청자들한테 보여주면 정서에 안 맞고, 우리나라 법적 테두리 안에서 네덜란드를 얘기하면 기획 의도랑 안 맞는 부분이 있다. 그래서 우리가 내린 결론은 그런 고민을 프로그램에 녹이자는 거였다"고 했다.

또 "한국인이 그 나라에서 문화를 경험했을 때 할 수 있을 법한 이야기, 그 나라 분들이 우리나라 사람에게 해줄 법한 이야기, 현지 사람들의 이야기, 그 나라의 공직자가 섹스워커 등 문화에 어떻게 생각하는지 보여주고 싶었다. 조심스러워야 하는 부분이면서 어느 쪽에 치우치면 안된다는 의견을 반영했다"며 소신을 내비쳤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실제로 현지에서 일하는 섹스워커 여성을 섭외해 이야기를 들었지만, 카메라 앞에 출연하기까지 쉽지 않았다고. 윤신혜 작가는 "제작진이 네덜란드 홍등가 출장을 2~3번 다녀왔고 협회에 있는 저널리스트한테 추천도 받았다. 어떤 이야기가 가능한지 조율하면서 섭외했지만, 190여 개국에 본인의 철학을 어필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중간에 섭외가 어그러진 적도 있다"고 했다.

윤 작가는 이어 "성을 다루기도 하지만 사람의 얘기를 하고 싶었다. 사람과 관계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들 말이다. 흥미를 느낄 수도 있고 불편할 수도 있는 성 콘텐츠지만 결국 우리가 하고 싶은 건 문화의 다양성과 성 산업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의 철학을 듣고 싶어서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성시경은 MC와 현장 통역사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고 있는데, 작가는 "언어를 너무 잘 하지만 언어에 대해서 부담감도 많이 느꼈다. 일본편에도 미리 대본을 챙겨보고 표현 하나하나를 세세하게 챙겼다. 대만편도 중국어를 못하는데 동시 통역 선생님한테 '그 나라 말로 인사를 하는 건 유대감이 다를 수 있다'며 공부를 따로 해서 최대한 해주려고 노력했다. 이번에도 영어 인터뷰를 많이 해줬는데, 그전보다 공부를 많이 해왔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앞서 성시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성시경의 먹을텐데'에서 "아마 내년 2월에 이 영상을 내게 될 텐데 내년까지 '먹텐'을 하겠지? 만약 없어지면 '짠한형'에 올려라. 요즘 형네 유튜브가 훨씬 잘 나온다"며 "'성+인물' 유럽 편을 찍으러 왔다. 네덜란드를 거쳐 독일 베를린에 와 있다. '먹을텐데'도 찍고, '성+인물' 프로그램 홍보도 되고, 내년 2월쯤 '성+인물'이 공개될 것 같다"고 했다.

'성+인물' 독일편을 찍던 중 '먹을텐데'를 촬영한 성시경은 "난 사실 (성+인물 때문에) 은퇴도 생각하고 있다"며 제작진을 향해 "야 (아이템) 먹는 거 하자니까, 먹는 거 하면 잘 될 수 있다. 넷플릭스 계속 야한 거 하자고 해서 미치겠네 진짜"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에 대해 김인식 PD는 "두 분의 19금 관련 토크쇼 원조는 '마녀사냥'이다. 그때부터 두분이 보여준 합과 이 소재를 다루는 노하우, 그리고 다른 나라까지 가서 다른 사람을 만나서 하는 노련함 등은 대체될 수가 없다. 두 분이 음식과 술을 좋아하시고, 두 분과 음식 프로그램을 하면 당연히 잘되겠지만, 그 이전에 인터뷰하는 사람으로서 '성+인물'을 통해 두각을 나타내는 것 같다"고 자신했다.

또한 김인식 피디는 "음식 장르는 '먹을텐데'가 잘 되고 있어서, 아마 만들려면 그 이상이 나와야 할것 같다. '먹을텐데' 따라잡는 게 쉽지 않을 것"이라며 "'먹을텐데' 같이 출연자가 진심으로 대하는 프로그램은 넘어서기 쉽지 않다"며 웃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신동엽과 성시경은 일본, 대만 편에 이어 네덜란드와 독일편까지 함께 하는 중이다. 앞서 지난해 4월 공개된 시즌1 일본 편은 공개 직후 큰 재미를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지만, 두 번째 에피소드 'AV 여배우 3인'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MC 신동엽과 성시경은 실제 일본으로 건너가 AV 여배우로 일하는 3명을 초대해 수위 높은 대화를 나눴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일부 시청자들은 국내에선 불법으로 인식되는 AV에 대해 오직 예능적으로 소비하며 가볍게 다뤘다는 비판을 쏟아냈다. 아무리 '성+인물'이 19금 콘텐츠에 유료 결제 플랫폼 넷플릭스로 공개된다고 해도, 선을 넘었다는 의견이 나온 것. 

그 여파로 신동엽에게 화살이 몰렸고, '동물농장', '놀라운 토요일' 등의 하차 요구가 빗발치기도 했다. 이후 제작진은 많은 의견과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대만 편, 네덜란드 독일 편 등 시즌3까지 선보였다.

김인식 PD는 "선정적인 것과 우리 프로그램이 가진 가치 등을 줄타기 하지 않고, '어디까지 보여주자' 그런 고민을 하지 않는다. 물론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장면은 원해서 들어온 분들도 있지만, 그런 시청자들은 초기에 빠진다. 외설적인 수도 없고, 그런 가치를 표방하는 프로그램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19금 콘텐츠에 성을 다루다보니 그런 걸 기대하는 분들이 초기에 유입한다. 하지만 위클리 2위까지 올라가는 건 길게 봐주시는 분들의 영향력이 크다고 본다"며 "물론 '성'이라는 소재가 가진 한계도 있다. 그런 면을 기대할 수밖에 없는 소재인 것 같다. 그럼에도 넷플릭스 콘텐츠 플랫폼에서 성을 다루는 콘텐츠가 자극적이거나 외설적일 수 없다. 방향성도 문화에 더 초점을 맞추고, 그 나라 문화의 특이한 면보단 대중적인 면을 다루고자 한다. 그런 오해를 풀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털어놨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지난해 4월 첫 공개된 '성+인물' 시리즈는 국내에서 많은 금기를 깨고 있다. 피디 역시 어느 정도 성과를 느낀다고 했다.

김인식 PD "당시만 해도 '이걸 지금 다뤄도 되나? 옳은 거냐?' 등의 의견이 많았다. 프로그램 안에 있는 내용물보다 소재에 대한 평가도 많았다. OTT라고 모두 허용되는 건 아니라며 '시기상조'라는 반응도 있더라. 근데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이 나올 땐 그런 피드백은 못 본 것 같다. 1년 정도 시간이 흘러가면서 '성이라는 소재도 할 수 있는 시대가 돼가고 있는 것 아닌가?'라는 생각이 든다. 그게 가장 뿌듯했다. 그게 가장 유의미한 변화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김 PD "19금, 성 등은 '나는 안 봐' 하시는 분들 있다. 무조건 '나쁜 거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었다.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그렇지 않다고 얘기드리고 싶다. 절대 그런 프로그램 아니다. 교육적이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다른 문화의 성을 흥미롭게 다루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은 지난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 개국에 공개됐다.

/ hsjssu@osen.co.kr

[사진] 넷플릭스 제공, '성시경의 먹을텐데' 화면 캡처

하수정(hsjssu@osen.co.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0LzAyLzI4L3Nwb3J0cy9icm9hZGNhc3QvMjAyNDAyMjgyMzE1MDIxOTUuaHRtbNIBAA?oc=5

2024-02-29 07:14:13Z
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0LzAyLzI4L3Nwb3J0cy9icm9hZGNhc3QvMjAyNDAyMjgyMzE1MDIxOTUuaHRtbNIBAA

Rabu, 28 Februari 2024

'패스트 라이브즈' 유태오의 겸손 "英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과대평가인 듯" - SBS 뉴스

유태오

배우 유태오가 한국 배우 최초로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경험 관련해 "과대평가된 것 같다"는 겸손한 소감을 전했다.

28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유태오는 영국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에 대해 "과대평가된 상황인 것 같다. 배우는 연기를 할 때 결과를 생각하며 하진 않는다. 감독, 배우와 호흡을 하며 지금(순간)에 집중할 뿐"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나마 기대했던 건 처음으로 이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인연'이라는 요소를 서양 관객에게도 잘 이해시키고 싶었다. 마지막 시퀀스는 시나리오를 읽을 때부터 큰 감동을 받았다. 그 여운이 너무 좋았다. 관객도 이 영화를 보면 시나리오에서 제가 느꼈던 감수성을 느낄 수 있으리라 생각했다. 그게 느껴져서 이런 좋은 성과가 나오지 않았나 싶다"고 덧붙였다.

패스트

유태오는 이번 작품에서의 연기로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비록 수상의 영예는 '오펜하이머'의 킬리언 머피에게 돌아갔지만 유태오의 노미네이트는 해외에서의 인정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패스트 라이브즈'는 어린 시절 서울에 두고 온 인연과 다시 마주하는 여자 나영(그레타 리 분)과 그녀와의 인연의 끈을 놓지 않기 위해 뉴욕에 온 남자 해성(유태오)의 24년에 걸친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렸다. 한국의 CJ ENM과 미국의 A24가 합작한 영화다. 내달 열리는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작품상, 각본상에 올라 수상을 노리고 있다.

영화는 오는 3월 6일 국내에 개봉한다.

<사진 = 백승철 기자>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mh0dHBzOi8vbmV3cy5zYnMuY28ua3IvbmV3cy9lbmRQYWdlLmRvP25ld3NfaWQ9TjEwMDc1NTM5MzfSATdodHRwczovL25ld3Muc2JzLmNvLmtyL2FtcC9uZXdzLmFtcD9uZXdzX2lkPU4xMDA3NTUzOTM3?oc=5

2024-02-28 07:13:00Z
CBMiOmh0dHBzOi8vbmV3cy5zYnMuY28ua3IvbmV3cy9lbmRQYWdlLmRvP25ld3NfaWQ9TjEwMDc1NTM5MzfSATdodHRwczovL25ld3Muc2JzLmNvLmtyL2FtcC9uZXdzLmFtcD9uZXdzX2lkPU4xMDA3NTUzOTM3

오은영 "21㎏ 뺐는데 다시 쪘다…달리기·수영 잘하지만 운동 싫어해" - 뉴스1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갈무리)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갈무리)

오은영 의학박사가 체중 감량 후 다시 살이 찐 사실을 전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이번 영상 책임 못 집니다. 뒷담화 퍼레이드. 송은이, 오은영 이래도 될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송은이는 "평생 살이 쪄 본 적이 있냐"는 오은영의 물음에 "저는 (신)애라 언니랑은 다르다. 언니가 '저는 56kg 두 번 됐어요'라고 하길래 '저 언니 뭔 소리를 하는 거야'라고 생각했다. 얼굴이 약간 오종종한 느낌이고 팔목이 얇고 그래서 속고 계신 거다. 전혀 그렇지 않다"라고 밝혔다.

이에 오은영은 "나도 오늘은 가운데 토막을 가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했고, 송은이는 "많이 빠졌다. 언니가 컨디션 때문에 부어 있을 때가 있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오은영은 "그것도 다 살이다. 부었을 때도 있었다. 21㎏을 감량했다가 2021년 초까지는 유지했다. 사람들 만나서 식사도 하면서 조금 불었다. 그래서 다시 좀. 내일부터 (다이어트)"라고 각오를 다졌다.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갈무리)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갈무리)

오은영은 "주변에서 나한테 '필라테스해라' '뭘 해라' 아주 압박이 심하다. 내가 운동을 싫어한다. 사람들이 나를 치우친 E라고 생각한다. MBTI로 보면 E가 맞는데 I 같은 면도 많다. 모든 면이 딱 가운데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굉장히 E인 것 같지만 어떨 때는 조용히 책 보고 글 쓰고 가만히 있는 걸 좋아한다. 주변에서 자꾸 운동하라고 한다. 운동을 하면 잘한다. 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그렇지 달리기도 굉장히 잘하고 수영도 잘한다. 내가 또 주차의 달인 아니냐. 운전도 잘하고 주차도 기가 막힌다. 운동을 잘하지만 싫어한다. 땀 나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송은이는 "언니도 고집이 있냐"고 물었고, 오은영은 "난 고집은 별로 없다. 근데 (운동은) 안 좋아한다. 그래도 어느 시점에는 운동해야 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rong@news1.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mh0dHBzOi8vd3d3Lm5ld3MxLmtyL2FydGljbGVzLz81MzM1MjI30gEqaHR0cHM6Ly93d3cubmV3czEua3IvYW1wL2FydGljbGVzLz81MzM1MjI3?oc=5

2024-02-28 07:21:43Z
CBMiJmh0dHBzOi8vd3d3Lm5ld3MxLmtyL2FydGljbGVzLz81MzM1MjI30gEqaHR0cHM6Ly93d3cubmV3czEua3IvYW1wL2FydGljbGVzLz81MzM1MjI3

Selasa, 27 Februari 2024

[포토] 노매드, 더블 타이틀곡 '캘리포니아 러브' - MBC 뉴스

그룹 노매드(원, 상하, 도의, 리버, 준호)가 참석해 타이틀곡 'California love'(캘리포니아 러브)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노매드(NOMAD)는 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유목민'이라는 뜻과 Need our Microphone And Dances'라는 문장의 앞 글자를 따온 중의적인 표현으로, '진심으로 춤추고 무대를 즐기기 위 해 마이크를 가져오라'는 자신감과 자신들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널리 알리겠다는 다짐이 담겼다.
음원은 오는 2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장호연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yNjhfMzY0NzM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yNjhfMzY0NzQuaHRtbA?oc=5

2024-02-28 03:23:09Z
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yNjhfMzY0NzM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yNjhfMzY0NzQuaHRtbA

르세라핌 허윤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 MSN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르세라핌 허윤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MSN
  2. [사진]몬스타엑스 셔누, '레드가 포인트'  조선일보
  3. 울플러, 센 언니들의 강렬한 카리스마('맥' 포토월) [TOP영상]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4. [포토] 몬스타엑스 셔누 '완벽한 비율'  세계일보
  5. 원밀리언 리아킴-에이미, 볼하트도 느낌있게  한국아이닷컴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1AFodHRwczovL3d3dy5tc24uY29tL2tvLWtyL2VudGVydGFpbm1lbnQvdHYvJUVCJUE1JUI0JUVDJTg0JUI4JUVCJTlEJUJDJUVEJTk1JThDLSVFRCU5NyU4OCVFQyU5QyVBNCVFQyVBNyU4NC0lRUIlQTglQjglRUIlQTYlQUMlRUIlQjYlODAlRUQlODQlQjAtJUVCJUIwJTlDJUVCJTgxJTlEJUVBJUI5JThDJUVDJUE3JTgwLSVFQyU5OSU4NCVFQiVCMiVCRC9hci1CQjFqMEVCOdIBAA?oc=5

2024-02-28 04:19:42Z
CBMi1AFodHRwczovL3d3dy5tc24uY29tL2tvLWtyL2VudGVydGFpbm1lbnQvdHYvJUVCJUE1JUI0JUVDJTg0JUI4JUVCJTlEJUJDJUVEJTk1JThDLSVFRCU5NyU4OCVFQyU5QyVBNCVFQyVBNyU4NC0lRUIlQTglQjglRUIlQTYlQUMlRUIlQjYlODAlRUQlODQlQjAtJUVCJUIwJTlDJUVCJTgxJTlEJUVBJUI5JThDJUVDJUE3JTgwLSVFQyU5OSU4NCVFQiVCMiVCRC9hci1CQjFqMEVCOdIBAA

'신인' 노매드, 뭐가 다른가 물으니 "진정성 있는 음악" - MBC 뉴스

그룹 노매드가 차별점으로 음악을 향한 진정성을 꼽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노매드(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의 데뷔 앨범 '노매드(NOMAD)'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타이틀곡 '노 프레셔(No pressure)'는 정통 R&B와 트렌디한 멜로디 라인을 결합한 크로스 오버 얼반 R&B 장르의 곡. 더블 타이틀곡 '캘리포니아 러브(California love)'는 멜로디컬한 랩과 얼반 비트, 어쿠스틱 기타, 쫀득한 보컬이 어우러진 강렬한 곡이다.

프로듀서 DK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제이라 깁슨, 차차 말론, 데이먼 샤프 등 유명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또 노매드의 리더 도의가 수록곡 전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이날 노매드 원은 데뷔 소감에 대해 "처음이라 떨리지만, 모든 걸 보여주고 싶다"고 입을 열었다. 상하는 "오늘까지 멤버들 모두 고생을 많이 했다. 다 함께 힘을 내어 노력했고, 무대를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 데뷔는 이제 시작이라는 의미다. 더욱 큰 목표를 위해 앞으로 정진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리버는 "진성성 있는 음악으로 대중에게 어필하고 싶다. 그런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한 순간도 열정을 잃지 않고 완벽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노매드는 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노매드(NOMAD)의 팀명은 '유목민'이라는 뜻과 'Need Our Microphone And Dances'라는 문장의 앞 글자를 따온 중의적인 표현으로, '진심으로 춤추고 무대를 즐기기 위해 마이크를 가져오라'는 자신감과 자신들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널리 알리겠다는 다짐이 담겼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전곡을 공개한다.

iMBC연예 이호영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yNTRfMzY0NzM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yNTRfMzY0NzQuaHRtbA?oc=5

2024-02-28 03:07:09Z
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yNTRfMzY0NzM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UyNTRfMzY0NzQuaHRtbA

'퀸' 프레디 머큐리의 英주택, 무려 500억원 매물로 나왔다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퀸' 프레디 머큐리의 英주택, 무려 500억원 매물로 나왔다  조선일보
  2. "톱스타 살던 집, 500억에 팝니다"…30년 만에 매물 등장  한국경제
  3. ‘에오~’ 프레디 머큐리 살던 이층 주택 매물로 나왔다, 가격은?  매일경제
  4. '퀸' 프레디 머큐리 英런던 집, 500억원에 매물로 나왔다.  네이트 뉴스
  5. '레전드 록 스타' 프레디 머큐리 집이 매물로…“500억 원에 구매 가능”  이투데이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YW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aW50ZXJuYXRpb25hbC9pbnRlcm5hdGlvbmFsX2dlbmVyYWwvMjAyNC8wMi8yOC9BWlBKRU1SQllGRU1OSEpSWllZN1ZWT1oySS_SAQA?oc=5

2024-02-27 22:12:10Z
CBMiYW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aW50ZXJuYXRpb25hbC9pbnRlcm5hdGlvbmFsX2dlbmVyYWwvMjAyNC8wMi8yOC9BWlBKRU1SQllGRU1OSEpSWllZN1ZWT1oySS_SAQA

“첫눈에 반했다”…에스파 카리나·배우 이재욱, 열애 인정 - 서울신문

소속사 “서로 알아가는 중…사생활 존중해달라”

이미지 확대

지난 1월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패션쇼에 참석한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모습. 엑스 캡처
지난 1월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패션쇼에 참석한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모습. 엑스 캡처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23·유지민)와 배우 이재욱(25)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도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맞다고 확인했다. 다만 소속사는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 문제인 만큼 존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오전 온라인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명품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인연을 맺은 뒤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FW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뒤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매체는 한 측근을 인용해 “첫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전했다. 카리나는 이재욱이 거주하는 동네에서 늦은 밤 산책하는 등 바쁜 스케줄 가운데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00년생인 카리나는 지난 2020년 에스파 멤버들과 데뷔했다.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스파이시’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K팝 걸그룹을 대표하는 그룹이 됐다. 에스파는 오는 6월 두 번째 월드투어 ‘싱크: 패러렐 라인’을 앞두고 있다.

1998년생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다. 이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에 출연했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디즈니+ 새 시리즈 ‘로얄 로더’에 출연했다.

최재헌 기자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2h0dHBzOi8vd3d3LnNlb3VsLmNvLmtyL25ld3MvbGlmZS8yMDI0LzAyLzI3LzIwMjQwMjI3NTAwMTEy0gEsaHR0cHM6Ly9hbXAuc2VvdWwuY28ua3Ivc2VvdWwvMjAyNDAyMjc1MDAxMTI?oc=5

2024-02-27 05:37:38Z
CBMiO2h0dHBzOi8vd3d3LnNlb3VsLmNvLmtyL25ld3MvbGlmZS8yMDI0LzAyLzI3LzIwMjQwMjI3NTAwMTEy0gEsaHR0cHM6Ly9hbXAuc2VvdWwuY28ua3Ivc2VvdWwvMjAyNDAyMjc1MDAxMTI

“배우 L씨 잠수이별·신체사진 요구” 주장 누리꾼 글 삭제 - 동아일보

ⓒ News1 DBⓒ News1 DB
배우 L씨에게 ‘잠수이별’을 당했다는 주장을 한 누리꾼의 글이 삭제됐다.

지난 22일 한 포털사이트에 올라온 “배우 L씨에게 잠수이별을 당했다”는 내용의 글은 27일 현재 삭제된 상태다.

작성자 A 씨는 6년 전쯤 L 씨를 처음 알게 됐으며, 4년 넘게 교제했다. 그러나 최근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받고, L 씨와 연락이 끊겼다는 게 A 씨의 주장이다.

A 씨는 “이별에도 최소한 예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사람은 과거에도 똑같은 행동으로 이슈가 있었던 걸로 안다”라면서 “평소 본인이 하는 행동들이 항상 다 맞는 것처럼 말하고 배려나 존중 따위 없이 마음대로 행동하던데 헤어짐도 문자로 통보하고 일방적으로 연락 끊는 게 본인의 자유라고 생각한다면 글을 쓰는 것도 제 자유”라며 글을 쓴 이유를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연애 등 사생활과 관련된 내용을 공개하는 것을 두고 다양한 의견을 냈다. A 씨는 추가 글을 통해 L 씨의 양다리 의혹을 언급했으며, 자기 신체 중요 부위 사진을 보내달라고 한 점 등도 밝혔다. 또 A 씨가 L 씨와 나눈 문자라며 추가로 공개한 메시지에는 신체 부위 사진을 찍어달라는 내용, “이따가 오빠 많이 먹을게” 등의 내용이 담겼다.

A 씨는 “제가 바라는 건 사진이 완벽하게 삭제됐는지다. 수십 장 보낸 사진 중 수많은 사진은 초반에 보낸 것이고, 찍어서 보내는 게 늘 찝찝했지만 너무 원했고 믿었기 때문에 보낸 것”이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A 씨가 해당 글을 삭제하면서, 이번 사안이 향후 어떤 방향을 흘러갈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뉴스1)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SWh0dHBzOi8vd3d3LmRvbmdhLmNvbS9uZXdzL0VudGVydGFpbm1lbnQvYXJ0aWNsZS9hbGwvMjAyNDAyMjcvMTIzNzE5ODM3LzHSATdodHRwczovL3d3dy5kb25nYS5jb20vbmV3cy9hbXAvYWxsLzIwMjQwMjI3LzEyMzcxOTgzNy8x?oc=5

2024-02-27 07:13:00Z
CBMiSWh0dHBzOi8vd3d3LmRvbmdhLmNvbS9uZXdzL0VudGVydGFpbm1lbnQvYXJ0aWNsZS9hbGwvMjAyNDAyMjcvMTIzNzE5ODM3LzHSATdodHRwczovL3d3dy5kb25nYS5jb20vbmV3cy9hbXAvYWxsLzIwMjQwMjI3LzEyMzcxOTgzNy8x

Senin, 26 Februari 2024

탈북한 송중기, 정체불명 최성은과 사랑에 빠지다 '로기완'(종합) [SE현장] - 서울경제신문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탈북한 송중기, 정체불명 최성은과 사랑에 빠지다 '로기완'(종합) [SE현장]  서울경제신문
  2. [포토] 최성은, 벨기에 국적 한국인 사격선수 '마리'  MBC 뉴스
  3. '로기완' 송중기 "데뷔 후 첫 북한말 연기..굉장히 만족해"  조선일보
  4. '로기완' 송중기 "아직 부족한 배우, 신선해지고 싶었다"  한국일보
  5. [포토]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보고회  뉴데일리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NlZGFpbHkuY29tL05ld3NWaWV3LzJENUlUVDVDSTDSAQA?oc=5

2024-02-27 03:19:54Z
CBMiK2h0dHBzOi8vd3d3LnNlZGFpbHkuY29tL05ld3NWaWV3LzJENUlUVDVDSTDSAQA

"벌써 데뷔 56주년"... 가수 나훈아, 콘서트 앞두고 공개한 편지 속 은퇴 발언에 '집중' - 오토트리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벌써 데뷔 56주년"... 가수 나훈아, 콘서트 앞두고 공개한 편지 속 은퇴 발언에 '집중'  오토트리뷴
  2. '가황' 나훈아, 은퇴 발표… “마이크 내려놓는다”  문화일보
  3. "마이크 내려놓을 용기…" 나훈아, 마지막 콘서트 연다  이데일리
  4. 나훈아, 마지막 콘서트 예고하며 은퇴 시사…"박수칠 때 떠난다"  연합뉴스
  5. 나훈아, 가요계 은퇴 시사…"박수칠 때 떠난다"  연합뉴스TV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P2h0dHBzOi8vd3d3LmF1dG90cmlidW5lLmNvLmtyL25ld3MvYXJ0aWNsZVZpZXcuaHRtbD9pZHhubz0xNDAzMdIBAA?oc=5

2024-02-27 02:14:50Z
CBMiP2h0dHBzOi8vd3d3LmF1dG90cmlidW5lLmNvLmtyL25ld3MvYXJ0aWNsZVZpZXcuaHRtbD9pZHhubz0xNDAzMdIBAA

'가황' 나훈아, 은퇴 발표… “마이크 내려놓는다” - 문화일보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나훈아

트로트의 황제라 불리는 가수 나훈아(77)가 은퇴를 선언했다. 1966년 ‘천리길’로 데뷔한 지 58년 만이다.

나훈아는 27일 마지막 공연 소식을 전하며 직접 쓴 편지를 동봉했다.

그는 “한발 또 한발 걸어온 길이 반백년을 훌쩍 넘어 오늘까지 왔습니다.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는 것이 이렇게 용기가 필요한 줄은 미처 생각지 못했습니다”라면서 “‘박수칠 때 떠나라’라는 쉽고 간단한 말의 깊은 진리의 뜻을 저는 따르고자 합니다”라고 밝혔다.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는 그의 말에서, 단순히 공연 중단이 아니라 가수 활동을 중단하겠다는 선언으로 읽힌다. 나훈아는 “세월의 숫자만큼이나 가슴에 쌓인 많은 이야기들을 다 할 수 없기에 ‘고마웠습니다’ 라는 마지막 인사말에 저의 진심과 사랑 그리고 감사함을 모두 담았습니다”라고 덧붙였다.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나훈아의 편지

특히 나훈아는 오랜 기간 자신을 지지해준 팬들을 향해 “긴 세월 저를 아끼고 응원해주셨던 분들의 박수와 갈채는 저에게 자신감을 더하게 해주셨고, 이유가 있고 없고 저를 미워하고 나무라고 꾸짖어 주셨던 분들은 오히려 오만과 자만에 빠질뻔한 저에게 회초리가 되어 다시금 겸손과 분발을 일깨워주셨습니다”라며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제가 할 수 있는 가장 크고 높은 소리로 외쳐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 고마웠습니다”라고 편지를 마쳤다.

한편 나훈아의 마지막 공연 ‘고마웠습니다’는 오는 4월 인천을 시작으로 청주, 울산, 창원, 천안, 원주, 전주로 이어진다.

안진용 기자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P2h0dHBzOi8vd3d3Lm11bmh3YS5jb20vbmV3cy92aWV3Lmh0bWw_bm89MjAyNDAyMjcwMTAzOTkxMjA2OTAwONIBAA?oc=5

2024-02-27 00:37:00Z
CBMiP2h0dHBzOi8vd3d3Lm11bmh3YS5jb20vbmV3cy92aWV3Lmh0bWw_bm89MjAyNDAyMjcwMTAzOTkxMjA2OTAwONIBAA

'로얄로더' 이재욱·이준영·홍수주, 재벌가 정조준…"호흡 쾌감"(종합) [N현장] - 뉴스1

사진=디즈니+
사진=디즈니+
'로얄로더'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가 재벌가를 노리는 마이너리거들의 삶을 그린다.

디즈니+(플러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극본 최원/연출 민연홍) 제작발표회는 26일 서울 동대문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 그리고 민연홍 감독이 참석했다.

극 중에서 살인자 아버지를 둔 한태오 역을 맡은 이재욱은 이날 "전 작품에서는 입체적인 인물을 많이했는데 이번 캐릭터는 비밀스럽고 안에 많이 갇혀 있다"라며 "표면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은 180도 달라졌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극적이고 내향인의 성격을 가진 인물이어서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태오 여고가 관련해선 "조용하고 포커페이스를 잘하는 인물이어서 표현할 수 있는 부분이 적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재욱은 이준영과 함께 10대부터 청년기에 이르기까지 인물의 변화를 그린다. 그는 "교복을 오랜만에 입었던 작품이어서 스스로 보기에도 미안했다"라며 "교복을 입고 앞에 서 있는 게 거짓말처럼 보여지면 어떻게하지 생각했다"라면서도 "스파링 하는 장면은 이틀 동안 촬영 했는데 준영이 형이 많이 끌어줬다"라고 밝혔다.

사진=디즈니+
사진=디즈니+
극 중에서 재벌가 혼외자 강인하 역을 맡은 이준영은 이재욱과 호흡에 대해 "이재욱 배우는 몸을 잘 쓰는 배우여서 크게 문제되는 점은 없었다"라며 "잘 맞으면 작업하는 배우 입장에서 (호흡하면서) 쾌감을 느낄 수 있는데 이번에 쾌감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했다.

이준영은 "대본을 너무 재밌게 읽었다, 금수저 역을 맡았는데 (처음에는) 제가 흙수저인 줄 알았다"라면서 "(나와) 금수저랑은 거리가 멀다고 생각하고 살다가 당연히 흙수저이지 않을까 생각하고 대본을 봤는데 금수저여서 놀랐다"라고 말했다.

사진=디즈니+
사진=디즈니+
빚쟁이의 딸 나혜원 역을 맡은 홍수주는 '로얄로더'를 통해 첫 장편시리즈 주연을 맡은 데 대해 "이렇게 큰 자리가 처음이어서 긴장된다"라고 했다. 이어 "(작품에서) 길게 호흡한 게 처음이어서 긴장을 많이 했다, 감독님께서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며 "좋은 두 배우분과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홍수주는 나혜원 역에 대해선 "주체적이고 능동적이고 자기 욕망에 솔직한 인물"이라며 "외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혜원의 심리변화나 감정변화를 표현하려고 했다,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감독님과 상의도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사진=디즈니+
사진=디즈니+
한편 '로얄로더'는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로 총 12부작이다. 오는 28일 처음 공개된다.

ahneunjae95@news1.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mh0dHBzOi8vd3d3Lm5ld3MxLmtyL2FydGljbGVzLz81MzMxODMz0gEqaHR0cHM6Ly93d3cubmV3czEua3IvYW1wL2FydGljbGVzLz81MzMxODMz?oc=5

2024-02-26 04:20:26Z
CBMiJmh0dHBzOi8vd3d3Lm5ld3MxLmtyL2FydGljbGVzLz81MzMxODMz0gEqaHR0cHM6Ly93d3cubmV3czEua3IvYW1wL2FydGljbGVzLz81MzMxODMz

피원하모니 월드투어 'P1ustage H : UTOP1A', 서울 시작 북미 11개 도시 팬 만난다 - KBS WORLD Radio News

피원하모니 월드투어 ‘P1ustage H : UTOP1A’, 서울 시작 북미 11개 도시 팬 만난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월드투어를 개최해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피원하모니는 4월 27~28일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 11개 도시에서 ‘2024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UTOP1A]’(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유토피아)를 개최한다. 북미 지역 공연은 5월 14일 휴스턴에서 시작되어 댈러스, 시카고, 토론토, 보스턴, 워싱턴 D.C., 애틀랜타, 내슈빌, 마이애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까지 펼쳐져 약 한 달간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공개된 도시 외에도 이번 월드투어는 향후 개최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월드투어는 피원하모니가 지난 2월 5일 발매한 정규 1집 ‘때깔 (Killin’ It)’ 활동 이후 처음 선보이는 공연이자 두 번째 월드투어다. ‘P1ustage H : UTOP1A’는 지난해 1월 서울을 시작으로 약 1년간 전 세계 총 39개 도시에서 진행되었던 월드투어 ‘2023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1ONEER]’(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피오니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트리스트와 무대로 풍성히 채운 공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피원하모니는 해외 차트에서도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으로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39위 진입 및 ‘빌보드 200’ 통산 두 번째 입성, 빌보드 ‘월드 앨범’ 1위, 스포티파이 ‘톱 앨범 데뷔 미국’ 차트 10위 등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또 지난해 11월 발매한 ‘Fall In Love Again’(폴 인 러브 어게인)으로는 미국 ‘미디어베이스 톱 40’과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 최신 차트에서 각각 11주, 10주 연속 차트인, ‘아메리칸 톱 40’ 최신 차트에서 2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중 ‘팝 에어플레이’ 연속 차트인 기록은 4세대 보이그룹 중 최장기간 기록이다.

이처럼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남다른 기세로 자신만의 ‘때깔’을 보여주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4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서 오는 6월 8일 K팝 보이그룹 최초로 미국 ‘The Governors Ball Music Festival 2024’(더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 2024) 무대에도 출연을 확정해 글로벌 대세로서의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2h0dHA6Ly93b3JsZC5rYnMuY28ua3Ivc2VydmljZS9jb250ZW50c192aWV3Lmh0bT9sYW5nPWsmbWVudV9jYXRlPSZpZD0mYm9hcmRfc2VxPTQ0OTYzNNIBAA?oc=5

2024-02-26 06:15:53Z
CBMiV2h0dHA6Ly93b3JsZC5rYnMuY28ua3Ivc2VydmljZS9jb250ZW50c192aWV3Lmh0bT9sYW5nPWsmbWVudV9jYXRlPSZpZD0mYm9hcmRfc2VxPTQ0OTYzNNIBAA

Minggu, 25 Februari 2024

[포토] 이준영-홍수주-이재욱 '로얄로더 기대하세요'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포토] 이준영-홍수주-이재욱 '로얄로더 기대하세요'  조선일보
  2. [현장포토] "인형이 아니야"…홍수주, 천상계 미모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청춘 케미'…'로얄로더' 이재욱→이준영, 재벌가 욕망의 끝으로(종합) [SE★현장] - 서울경제  서울경제신문
  4. 또 재벌 소재?…'로얄로더' 청춘 배우 이재욱→이준영이 만들 차별점 [D:현장]  데일리안
  5. 이준영-이재욱 '반가워요'[포토]  축구 전문 미디어 스포탈코리아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XG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ZW50ZXJ0YWluX3Bob3RvLzIwMjQvMDIvMjYvUEpVSVJLRlNJTUtaWllKVE5SMloyNU1RWjQv0gFr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lbnRlcnRhaW5fcGhvdG8vMjAyNC8wMi8yNi9QSlVJUktGU0lNS1paWUpUTlIyWjI1TVFaNC8_b3V0cHV0VHlwZT1hbXA?oc=5

2024-02-26 03:27:43Z
CBMiXG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ZW50ZXJ0YWluX3Bob3RvLzIwMjQvMDIvMjYvUEpVSVJLRlNJTUtaWllKVE5SMloyNU1RWjQv0gFr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lbnRlcnRhaW5fcGhvdG8vMjAyNC8wMi8yNi9QSlVJUktGU0lNS1paWUpUTlIyWjI1TVFaNC8_b3V0cHV0VHlwZT1hbXA

김수현♥김지원 웨딩 사진 공개.세기의 커플 ('눈물의 여왕')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김수현♥김지원 웨딩 사진 공개.세기의 커플 ('눈물의 여왕')  조선일보
  2. '눈물의여왕' 김수현♥김지원, 웨딩사진 공개…세기의 커플 탄생 결혼식 [N컷]  뉴스1
  3. 김수현·김지원, 눈부신 웨딩…'눈물의 여왕', 결혼식 현장  디스패치
  4. 곽동연이주빈 닭살 애정행각, 김수현김지원 보고있나 (눈물의 여왕)  스포츠동아
  5. 김수현김지원, 재벌도 못 피해..차원 다른 처가·시집 적응기(눈물의 여왕)  MSN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QvMDIvMjYvWlJISjNaMkU2NUlFNEpBTkVLWTVGVVFSVVE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NC8wMi8yNi9aUkhKM1oyRTY1SUU0SkFORUtZNUZVUVJVUS8_b3V0cHV0VHlwZT1hbXA?oc=5

2024-02-26 01:27:47Z
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QvMDIvMjYvWlJISjNaMkU2NUlFNEpBTkVLWTVGVVFSVVE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NC8wMi8yNi9aUkhKM1oyRTY1SUU0SkFORUtZNUZVUVJVUS8_b3V0cHV0VHlwZT1hbXA

[SC초점]아이유-라이즈 앤톤, 출생의 비밀?…윤상으로 엮인 오누이, 명품 선물→챌린지 화제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SC초점]아이유-라이즈 앤톤, 출생의 비밀?…윤상으로 엮인 오누이, 명품 선물→챌린지 화제  조선일보
  2. 아이유 그렁그렁+우쭈쭈…'앤톤 누나' 벅찬 감동 [엑's 이슈]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아이유X라이즈 앤톤, 이 친목 찬성…'컴백 축하' 챌린지에 '감동' [Oh!쎈 이슈]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4. 아이유, '신인' 라이즈 앤톤 "완전 프로" 샤라웃…윤상이 이어준 '8년 우정' [종합]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5. 아이유X라이즈 앤톤, 이 친목 찬성...'컴백 축하' 챌린지에 '감동' [Oh!쎈 이슈]  조선일보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ZW50ZXJfZ2VuZXJhbC8yMDI0LzAyLzI1LzJLQ0hESjZZN0dOUFBTRTc0NEE0UVdXVlRZL9IBaW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ZW50ZXJfZ2VuZXJhbC8yMDI0LzAyLzI1LzJLQ0hESjZZN0dOUFBTRTc0NEE0UVdXVlRZLz9vdXRwdXRUeXBlPWFtcA?oc=5

2024-02-25 10:10:00Z
CBMiW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ZW50ZXJfZ2VuZXJhbC8yMDI0LzAyLzI1LzJLQ0hESjZZN0dOUFBTRTc0NEE0UVdXVlRZL9IBaW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ZW50ZXJfZ2VuZXJhbC8yMDI0LzAyLzI1LzJLQ0hESjZZN0dOUFBTRTc0NEE0UVdXVlRZLz9vdXRwdXRUeXBlPWFtcA

아이브 안유진 밀라노 찢었다, 초밀착 드레스 자태로 시선 올킬 - MSN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아이브 안유진 밀라노 찢었다, 초밀착 드레스 자태로 시선 올킬  MSN
  2. 아이브 안유진, 슬림핏 밀착 드레스…모델과 같은 옷 다른 느낌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안유진, 패션쇼 사진에 팬들 분노…“골반에 손을 왜 올려?”  스포츠서울
  4. 안유진, “나를 둘러싼 틀이 확 깨지는 기분”  보그 코리아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AJodHRwczovL3d3dy5tc24uY29tL2tvLWtyL2VudGVydGFpbm1lbnQvdHYvJUVDJTk1JTg0JUVDJTlEJUI0JUVCJUI4JThDLSVFQyU5NSU4OCVFQyU5QyVBMCVFQyVBNyU4NC0lRUIlQjAlODAlRUIlOUQlQkMlRUIlODUlQjgtJUVDJUIwJUEyJUVDJTk3JTg4JUVCJThCJUE0LSVFQyVCNCU4OCVFQiVCMCU4MCVFQyVCMCVBOS0lRUIlOTMlOUMlRUIlQTAlODglRUMlOEElQTQtJUVDJTlFJTkwJUVEJTgzJTlDJUVCJUExJTlDLSVFQyU4QiU5QyVFQyU4NCVBMC0lRUMlOTglQUMlRUQlODIlQUMvYXItQkIxaVFyeWnSAQA?oc=5

2024-02-25 09:02:17Z
CBMioAJodHRwczovL3d3dy5tc24uY29tL2tvLWtyL2VudGVydGFpbm1lbnQvdHYvJUVDJTk1JTg0JUVDJTlEJUI0JUVCJUI4JThDLSVFQyU5NSU4OCVFQyU5QyVBMCVFQyVBNyU4NC0lRUIlQjAlODAlRUIlOUQlQkMlRUIlODUlQjgtJUVDJUIwJUEyJUVDJTk3JTg4JUVCJThCJUE0LSVFQyVCNCU4OCVFQiVCMCU4MCVFQyVCMCVBOS0lRUIlOTMlOUMlRUIlQTAlODglRUMlOEElQTQtJUVDJTlFJTkwJUVEJTgzJTlDJUVCJUExJTlDLSVFQyU4QiU5QyVFQyU4NCVBMC0lRUMlOTglQUMlRUQlODIlQUMvYXItQkIxaVFyeWnSAQA

신사동호랭이 발인 날…검은 의상 입고 ‘인기가요’ 등장한 트라이비 - 매일경제

1
트라이비. 사진 ㅣSBS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신사동호랭이 발인 날, 검은 의상을 입고 음악방송에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트라이비는 오늘(2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트라이비는 여섯 멤버들의 완벽한 보컬 합과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무대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다이아몬드 등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는 물론, 트라이비만의 생동감 넘치는 표현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트라이비는 이번 신보 ‘Diamond‘를 함께 완성한 프로듀서 故 신사동호랭이를 추모하며 검은 의상과 흰색 리본을 달고 무대에 올라 그의 열정을 기렸다. 이에 팬들 역시 열띤 응원과 격려를 보내며 더욱 의미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신곡 ‘Diamond’는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곡으로,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과 Afrobeats(아프로비츠)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스트릿 댄스 크루 LADYBOUNCE(레이디바운스)의 리더 놉이 안무 메이킹에 참여했으며 트라이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트라이비는 최근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발표 이후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터키·오스트리아 1위를 비롯해 독일·영국 2위, 라트비아 3위, 캐나다, 브라질, 핀란드 등 총 12개 지역에서 톱 50위를 기록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LWh0dHBzOi8vd3d3Lm1rLmNvLmtyL25ld3MvaG90LWlzc3Vlcy8xMDk1MDM4MdIBH2h0dHBzOi8vbS5tay5jby5rci9hbXAvMTA5NTAzODE?oc=5

2024-02-25 08:27:58Z
CBMiLWh0dHBzOi8vd3d3Lm1rLmNvLmtyL25ld3MvaG90LWlzc3Vlcy8xMDk1MDM4MdIBH2h0dHBzOi8vbS5tay5jby5rci9hbXAvMTA5NTAzODE

안유진, '레전드' 뒷태…역시 '장신돌' [스타샷] - MSN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안유진, '레전드' 뒷태…역시 '장신돌' [스타샷]  MSN
  2. 아이브 안유진, 슬림핏 밀착 드레스…모델과 같은 옷 다른 느낌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안유진, 패션쇼 사진에 팬들 분노…“골반에 손을 왜 올려?”  스포츠서울
  4. 안유진, “나를 둘러싼 틀이 확 깨지는 기분”  보그 코리아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xwFodHRwczovL3d3dy5tc24uY29tL2tvLWtyL25ld3Mvb3RoZXIvJUVDJTk1JTg4JUVDJTlDJUEwJUVDJUE3JTg0LSVFQiVBMCU4OCVFQyVBMCU4NCVFQiU5MyU5Qy0lRUIlOTIlQjclRUQlODMlOUMtJUVDJTk3JUFEJUVDJThCJTlDLSVFQyU5RSVBNSVFQyU4QiVBMCVFQiU4RiU4Qy0lRUMlOEElQTQlRUQlODMlODAtJUVDJTgzJUI3L2FyLUJCMWlQeG950gEA?oc=5

2024-02-25 06:42:46Z
CBMixwFodHRwczovL3d3dy5tc24uY29tL2tvLWtyL25ld3Mvb3RoZXIvJUVDJTk1JTg4JUVDJTlDJUEwJUVDJUE3JTg0LSVFQiVBMCU4OCVFQyVBMCU4NCVFQiU5MyU5Qy0lRUIlOTIlQjclRUQlODMlOUMtJUVDJTk3JUFEJUVDJThCJTlDLSVFQyU5RSVBNSVFQyU4QiVBMCVFQiU4RiU4Qy0lRUMlOEElQTQlRUQlODMlODAtJUVDJTgzJUI3L2FyLUJCMWlQeG950gEA

트바로티 김호중 '더 심포니' 안방서 본다…내달 16일 방송 - 이데일리

‘김호중 더 심포니(The Symphony)’ 포스터. (사진=KBS 제공)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가수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 쇼 ‘더 심포니’가 오는 3월16일 안방극장을 찾는다.

다음달 2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는 김호중의 ‘더 심포니’(The Symphony) 공연이 오는 3월16일 오후 9시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한다.

KBS는 ‘2024 프리미어’ 시리즈를 통해 2020년 한가위 대기획 ‘어게인 나훈아’에 이어 2021년 송년특집 ‘위아 히어로(We’re HERO) 임영웅’의 초대형 단독쇼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 뒤를 잇는 게 김호중의 더 심포니다.

‘더 심포니’는 김호중이 70인조 KBS교향악단과 함께 협연하는 클래식 단독쇼다. 이를 통해 김호중은 KBS교향악단과 협연하는 첫 대중 가수에 이름을 올리면서 클래식 공연의 새로운 장을 쓸 예정이다.

아울러 트바로티라는 수식어답게 고품격 목소리와 웅장한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김호중은 트로트부터 크로스오버, 성악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해온 만큼, 이번 공연에서 친숙한 클래식 곡부터 화려한 기교의 오페라 아리아까지 대중과 호흡하는 클래식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무대를 통해 소년 김호중이 성악가의 꿈을 꿨던 것처럼 모든 이들에게 “할 수 있다”라는 커다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는 3월 2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며 같은 달 16일 오후 9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한다.

스타플래닛 제공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S2h0dHBzOi8vd3d3LmVkYWlseS5jby5rci9uZXdzL3JlYWQ_bmV3c0lkPTAxMTU3ODQ2NjM4Nzk0MTI4Jm1lZGlhQ29kZU5vPTI1ONIBAA?oc=5

2024-02-25 06:16:41Z
CBMiS2h0dHBzOi8vd3d3LmVkYWlseS5jby5rci9uZXdzL3JlYWQ_bmV3c0lkPTAxMTU3ODQ2NjM4Nzk0MTI4Jm1lZGlhQ29kZU5vPTI1ONIBAA

Sabtu, 24 Februari 2024

정형돈 뭐라고 했기에…'일제강점기→6.25' 겪은 어르신, 등까지 돌렸다('시골경찰')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정형돈 뭐라고 했기에…'일제강점기→6.25' 겪은 어르신, 등까지 돌렸다('시골경찰')  조선일보
  2. '정형돈 그게 웃겨?' 95세 어르신 격분, 김성주 진땀 (시골경찰)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정형돈, 인성 논란 터졌다…선넘은 농담에 김성주 "제가 혼내겠다" 당황 ('시골경찰')  텐아시아
  4. '시골경찰2' 정형돈 말실수에 95세 독거 노인 격분…김성주 진땀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5. '시골경찰2' 김성주, 정형돈에 격분한 독거 어르신에 "정형돈 제가 혼내겠다"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QvMDIvMjUvNjRMRFBFM1BNU0dYNTNVRVg0R1JESUNTNEE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NC8wMi8yNS82NExEUEUzUE1TR1g1M1VFWDRHUkRJQ1M0QS8_b3V0cHV0VHlwZT1hbXA?oc=5

2024-02-25 03:42:04Z
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QvMDIvMjUvNjRMRFBFM1BNU0dYNTNVRVg0R1JESUNTNEE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NC8wMi8yNS82NExEUEUzUE1TR1g1M1VFWDRHUkRJQ1M0QS8_b3V0cHV0VHlwZT1hbXA

“나는 무슨 죄야” 황정음, 이혼 소송 중에도 '7인의 부활' 촬영 중 - 세계일보

배우 황정음/사진=SBS ‘7인의 부활’

배우 황정음이 이혼 소송과 별개로 차기작 ‘7인의 부활’ 촬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계에 따르면 배우 황정음이 SBS ‘7인의 부활’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7인의 부활’ 측은 “촬영은 지난해 9월부터 진행 중이었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7인의 탈출’은 이제껏 본 적 없는 피카레스크(악인들이 주인공인 작품) 복수극의 진수를 선보이며 시즌 1의 막을 내렸다. 시즌 2로 돌아온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다. 

황정음은 극 중 다시 한번 화려한 성공을 꿈꾸는 금라희 역을 맡았다. 금라희는 자신의 딸을 죽이면서까지 얻어낸 성공을 지켜내기 위한 욕망의 화신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황정음 SNS

앞서 황정음은 지난 2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남편 이영돈의 얼굴이 나온 정면 사진을 여러 장 올리며 의미심장한 말을 게시했다. 

이에 한 누리꾼이 그의 게시물에 “솔직히 능력 있고 돈 많으면 여자 하나로 성 안 찬다. 돈 많은 남자 바람 피는 것 이해 못 할 거면 만나지 말아야지”라는 부정적인 댓글을 달자, 황정음은 “돈은 내가 1,000배 많아. 네가 뭘 안다고 입을 놀려. 그럼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 났으니 내가 바람 피는 게 맞지, 네 생각대로라면”이라고 답글을 달았다.

또 다른 누리꾼이 “즐길 때 즐겨야지”라고 달자 “이혼은 해주고 즐겼으면 해. 너 이영돈이지? 나는 무슨 죄야”라고 맞받아쳤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해킹 의혹과 남편 이영돈의 불륜 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일었다.

논란이 가중되자 황정음의 소속사 측은 “황정음이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것 결정했다”고 22일 밝혔다.

한편 황정음, 이영돈 부부는 지난 2016년 결혼해 2017년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2020년 9월 한 차례 이혼 조정신청을 냈다고 알렸으나 극적으로 남편 이영돈과 갈등을 극복하고 2021년 7월 황정음 측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그는 2022년 3월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2h0dHBzOi8vbS5zZWd5ZS5jb20vdmlldy8yMDI0MDIyNTUwMzIzN9IBAA?oc=5

2024-02-25 01:24:10Z
CBMiJ2h0dHBzOi8vbS5zZWd5ZS5jb20vdmlldy8yMDI0MDIyNTUwMzIzN9IBAA

트라이비, 故신사동호랭이 비보 후 첫 컴백 무대…흰색 리본으로 애도 (음중) - MBC 뉴스

그룹 트라이비(TRI.BE)가 故 신사동호랭이와 작업한 신곡으로 컴백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트라이비는 오늘(2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무대를 펼쳤다.

이날 트라이비는 6인 6색 감성과 단단한 팀워크로 시너지를 이루며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무대 장인’ 수식어를 입증하듯 트라이비의 매력적인 보컬은 물론,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몰입도를 높였다.

스트릿 댄스 크루 LADYBOUNCE(레이디바운스)의 리더 놉이 창작, 역동적인 동선과 다이아몬드를 표현한 개성 넘치는 안무 역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트라이비는 프로듀서 故 신사동호랭이의 비보가 전해진 뒤 흰색 리본을 달고 무대에 올라 애도의 뜻을 표했다. 故 신사동호랭이가 생전 트라이비와 혼신의 힘을 다해 완성한 앨범인 만큼 이번 ‘Diamond’ 무대는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신곡 ‘Diamond’는 Afrobeats(아프로비츠)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진정성 넘치는 메시지로 음악팬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있다.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로 전격 컴백한 트라이비는 신보 발매 직후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터키·오스트리아 1위를 비롯해 독일·영국 2위, 라트비아 3위, 캐나다, 브라질, 핀란드 등 총 12개 지역에서 톱 50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바,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지난 23일 작곡가이자 제작자인 신사동호랭이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컴백 일정을 취소한 바 있다. 이후 소속사는 故 신사동호랭이가 생전 트라이비와 마지막으로 준비해서 발매한 앨범인 만큼, 그의 유지를 받들어 새 앨범 ‘Diamond’의 방송 활동을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QxODFfMzY0NzM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QxODFfMzY0NzQuaHRtbA?oc=5

2024-02-24 08:28:10Z
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QxODFfMzY0NzM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QxODFfMzY0NzQuaHRtbA

'세작' 이신영, 신세경 배신할까? 양경원과 비밀 회동 포착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세작' 이신영, 신세경 배신할까? 양경원과 비밀 회동 포착  조선일보
  2. ‘세작’ 조정석 눈물 그렁…신세경 피 철철 ‘충격’  매일경제
  3. '세작' 이신영·양경원, 한밤의 비밀 회동…긴장감 높인다 [N컷]  뉴스1
  4. '세작' 이신영·양경원 은밀한 회동 [T-데이]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5. 신세경, 결국 배신 당하나…이신영, 은밀한 움직임 포착('세작')  텐아시아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QvMDIvMjQvSzZHV01ZNk9ZU0FETVhaTFZMNlg0S0NOSDQ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NC8wMi8yNC9LNkdXTVk2T1lTQURNWFpMVkw2WDRLQ05INC8_b3V0cHV0VHlwZT1hbXA?oc=5

2024-02-24 07:19:47Z
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QvMDIvMjQvSzZHV01ZNk9ZU0FETVhaTFZMNlg0S0NOSDQ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NC8wMi8yNC9LNkdXTVk2T1lTQURNWFpMVkw2WDRLQ05INC8_b3V0cHV0VHlwZT1hbXA

티아라 출신 함은정, 故 신사동호랭이 장례식장 조문 “실감 안 나” - MBC 뉴스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고 신사동호랭이를 애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함은정은 개인 SNS에 “장난기 넘치던 환하게 웃던 오빠 모습이 생각나는데”라는 글을 올렸다. 세상을 떠난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에 대해 추모한 것.

이어 “아직 실감이 안 나네”라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또한, 고 신사동호랭이의 생전 모습과 장례식장을 방문한 사진을 함께 올리며 슬픔을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지난 23일 신사동호랭이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그는 티아라의 ‘롤리폴리’를 작사·작곡한 바 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성모병원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5일 오후 2시에 엄수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출처 : 함은정 SNS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QxNzRfMzY0NzM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QxNzRfMzY0NzQuaHRtbA?oc=5

2024-02-24 07:06:10Z
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QxNzRfMzY0NzM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NC9lbnRlci9hcnRpY2xlLzY1NzQxNzRfMzY0NzQuaHRtbA

Jumat, 23 Februari 2024

"유지 받들어"..트라이비, 故신사동호랭이 비보 속 '음중'컴백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유지 받들어"..트라이비, 故신사동호랭이 비보 속 '음중'컴백  조선일보
  2.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채 발견  문화일보
  3. “고마웠어요”…소연·최정훈 등 가요계, 신사동호랭이 추모 물결 [왓IS]  일간스포츠
  4. 신사동호랭이 사망 / 황정음 재결합 3년만 파경 [주간 대중문화 이슈]  데일리안
  5. 티아라 함은정, 故 신사동호랭이 조문… "실감 안 나"  이데일리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U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bXVzaWMvMjAyNC8wMi8yNC9MV0dSVVdUUFEyQ1dZS0hDU0hSRjRRWFdYVS_SAQA?oc=5

2024-02-24 06:48:26Z
CBMiU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bXVzaWMvMjAyNC8wMi8yNC9MV0dSVVdUUFEyQ1dZS0hDU0hSRjRRWFdYVS_SAQA

'고무신' 김연아, 군대 간 고우림 포레스텔라 채울까 "단가 안 맞아" ('불후') - The Korea Daily

'고무신' 김연아, 군대 간 ♥고우림 포레스텔라 채울까 "단가 안 맞아" ('불후')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가 군대 간 고우림 없이 3인조로 첫 경연에 나선다. 

오늘(2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646회는 ‘아티스트 김범수 편’으로 꾸며진다.

포레스텔라는 고우림의 빈자리가 느껴지냐는 질문에 “많이 느껴진다. 녹음하면서 보컬 라인을 짜는데, 왠지 허전하고 밑에 하나 있어야 될 거 같다”며 베이스 보이스의 공백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이를 들은 임한별은 고우림의 공백을 아내인 김연아로 채우면 어떠냐고 했고, 포레스텔라는 “너무 비싸다. 단가가 안 맞는다”고 말하며 웃는다. 이찬원은 이 때를 놓치지 않고 김연아의 공개 섭외에 나선다. 이찬원은 “우리 ‘불후의 명곡’이 명사 특집이 있다. 꼭 한번 나와달라. 기다리고 있겠다”고 외친다.

‘아티스트 특집’에 이름을 올린 김범수는 싸이와 방탄소년단 이전 한국 최초로 빌보드 차트에 입성한 아티스트로,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보컬리스트. 대표곡 ‘보고싶다’, ‘하루’, ‘끝사랑’을 비롯해 현빈과 하지원이 출연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 ‘나타나’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오늘 오후 6시 5분에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KBS 제공.

연휘선(monamie@osen.co.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0LzAyLzIzL3Nwb3J0cy9icm9hZGNhc3QvMjAyNDAyMjMyMDI4Mjk0MjQuaHRtbNIBAA?oc=5

2024-02-24 04:27:40Z
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0LzAyLzIzL3Nwb3J0cy9icm9hZGNhc3QvMjAyNDAyMjMyMDI4Mjk0MjQuaHRtbNIB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