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12 Mei 2024

'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딸 문자에 감동 “엄마 사랑해”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v
사진 I 이윤진 SNS

배우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이윤진이 딸에게 받은 문자에 감동했다.

12일 이윤진은 자신의 SNS에 어머니날(Mother’s Day)을 맞아 딸 소을 양이 보낸 문자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서 소윤 양은 “엄마 해피 마더스 데이!! 내가 학생이라 뭔가를 할 수는 없고 엄마는 나를 너무 뭐 많이 해주는데 나는 하는게 없어서 좀 죄송하기도 하고. 그래도 엄마 말 잘 듣고 시키는 거는 잘할게!! 내가 엄마 속을 썩혔다면 정말 미안해”라고 말했다.

이어 “엄마랑 스몰토크하는 거 너무 재밌어!! 우리 가족이 4명이 아니라 엄마가 내 걱정을 한다고 이모한테 들었는데 그럴 필요 전혀 없고 나는 우리 길모어 걸스나 그런 영화에 나오는 가족 같아서 너무 웃기고 좋아”라고 이야기했다.

또 “저번처럼 무슨 일 있으면 나한테 얘기해줘!! 그럼 내가 오은영은 아니더라도 최대한 솔루션을 줘볼게”라며 “그리고 요즘 엄마랑 시간을 많이 보낸다기보다는 친구나 혼자 잘 보내는데 너무 집착이나 간섭 안 해줘서 고마워. 시간 많이 안 보내고 조금 반항해도 항상 감사하고 사랑하는 거 잊지마!! 엄마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윤진은 2010년 배우 이범수와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뒀으나, 지난달 16일 이혼소송 중이라고 밝혔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LWh0dHBzOi8vd3d3Lm1rLmNvLmtyL25ld3MvaG90LWlzc3Vlcy8xMTAxMzgwMNIBAA?oc=5

2024-05-12 09:04:32Z
CBMiLWh0dHBzOi8vd3d3Lm1rLmNvLmtyL25ld3MvaG90LWlzc3Vlcy8xMTAxMzgwMNIBA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