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10 Juni 2024

‘사기 의혹’ 유재환, 유서 추정 글 공개→중환자실 입원 [MK이슈] - 매일경제

유재환. 사진|스타투데이DB
유재환. 사진|스타투데이DB

작곡 사기, 성희롱 의혹을 받고 있는 작곡가 유재환이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다 병실을 옮겨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스포티비뉴스는 유재환이 지난주부터 중환자실에 입원해 치료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상태가 회복돼 일반 병실로 옮겨졌으나, 당분간 치료를 받으며 안정을 취해야 하는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날 유재환은 유서 형식의 글을 SNS에 공개해 걱정을 샀다. 유재환은 “2024년 6월 10일 다시 살아나버린 날”이라며 “한 치의 고민도 없이 퇴원해서 집 가까이 하루를 돌던 날. 예약하기를 지정 안 해서 5일 전의 세상을 등진 나를 설명할 방도가 없지만 지금이라도 읽어보시겠어요?”라며 5일 전 작성한 장문의 글을 공개했다.

유재환은 해당 글에 “저는 그만 인생에서 하차하려 한다. 어쩌다 인생이 이렇게 망가졌을까. 제 언행이 문제였던 것 같다. 오랜 기간 수면제 섭취로 인해 판단 장애도 오고 인지 능력 저하도 오고 참으로 말 못 하게 못난 지난날이었다”고 적었다.

이어 “피해자들에게 진심으로 너무 미안하고 가진 돈이 4000원뿐이라 환불 못 해줘서 너무 미안하고 170여 명 되는 사람의 작곡을 혼자 하려니 이것부터 말이 안 되는 부분이었다. 가는 마당에 진심으로 죄송하다. 세상은 참으로 높은 벽의 연속이었다. 더 이상 뛰어넘을 벽이 없어지고 황폐한 세상만이 남았다. 그래서 이런 선택을 하게 된다”고 했다.

끝으로 유재환은 “어려운 이야길 마치려니 아쉽기만 하다. 더 행복한 나날은 없을듯하여 맘 굳게 먹고 이제 작별 인사 하려 한다”며 “말을 끝내려니 이제 곧 눈앞으로 죽음이 다가온 것 같아서 솔직히 두렵다. 가족에 대한 유서는 따로 전달하겠다. 제겐 멋진 세상이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유재환은 돌연 추가글을 통해 피해자들에게 변제를 약속했다. 그는 “피해자분들, 제가 죽었다 깨어나보니 진심으로 변제하고 싶다. 너무 많은 욕은 하지 말아 달라. 저는 처세술 같은 거 안 한다. 이런 걸로 동정 이미지 추구하는 게 아니다”고 해명했다.

유재환은 최근 작곡 사기 및 성희롱 등 여러 의혹에 휩싸였다. 무료 작곡 프로젝트 진행 명목으로 진행비를 받았으나 곡을 제때 주지 않아 논란을 빚었다. 뿐만 아니라 일부 여성들을 자신의 작업실로 불러 부적절한 스킨십을 했다는 주장도 제기된 바 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LWh0dHBzOi8vd3d3Lm1rLmNvLmtyL25ld3MvaG90LWlzc3Vlcy8xMTAzNzY0ONIBH2h0dHBzOi8vbS5tay5jby5rci9hbXAvMTEwMzc2NDg?oc=5

2024-06-10 07:55:24Z
CBMiLWh0dHBzOi8vd3d3Lm1rLmNvLmtyL25ld3MvaG90LWlzc3Vlcy8xMTAzNzY0ONIBH2h0dHBzOi8vbS5tay5jby5rci9hbXAvMTEwMzc2NDg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