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t, 14 Juni 2024

이효리 "'텐미닛' 리메이크 활동?…옛날 같지 않아 못 해" [RE:TV] - 뉴스1

유튜브 채널 '할명수' 캡처
유튜브 채널 '할명수' 캡처
가수 이효리가 '할명수'에 출격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서는 가수 이효리가 출연,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냈다.

해당 영상에서 이효리는 '할명수'에 뉴진스, 아이유 등 핫한 아이돌들이 출연한 이유에 의심을 품으며 등장부터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박명수는 다음 주, 그룹 라이즈 출연 소식을 전하며 "올 때마다 성심성의껏 잘해드리니까, 아이돌계에서 소문이 났다, 안 거쳐 간 분이 없다"라고 자랑하기도.

최근 2003년 신드롬을 일으켰던 이효리의 '텐미닛'(10 Minutes)이 최근 각종 숏폼 영상 플랫폼에서 유행처럼 번져 세계적인 인기를 몰고 와 화제를 모았다. 이에 박명수가 이효리에게 '텐미닛' 역주행 이유를 묻자 "몰라! 갑자기 왜 그 노래를"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효리는 '텐미닛' 리메이크 활동 계획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으니까, 본인이 등판하라고 하는데, 옛날 같지 않은데 어떻게 나가?"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효리는 "사람들이 그걸 기대하는데, 난 배가 쭈글쭈글한데, 어떻게 크롭톱을 입고 나가"라며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박명수가 '이효리의 레드카펫'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박명수는 "노래 부르는 것 별로 안 좋아한다"라며 당시 많이 긴장했다고 회상했다. 이에 이효리는 온몸을 떠는 박명수의 모습이 짠했다며 "닳고 닳은 인간인 줄 알았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할명수'를 위해 제주도에서 온 이효리는 최근 서울로 이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효리는 "(이사) 마음먹자마자는 한 달 동안 슬펐다"라며 제주도를 떠나게 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결혼 초창기에 말다툼 한두 번 한 것 이외에는 싸워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이효리는 기분이 나쁘면 말을 안 해 메신저로 대화를 나눈다고. 이효리는 이상순과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푹 빠진 근황을 전하며 "약속이 있다가도 모인다"라고 부연했다. '나는 솔로' 중 상철 캐릭터를 그나마 좋아하는 편이라고. 이어 박명수는 이효리의 사진을 찍어주며 남다른 사진 실력을 뽐내는 등, 이효리와 한층 가까워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hanappy@news1.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mh0dHBzOi8vd3d3Lm5ld3MxLmtyL2FydGljbGVzLz81NDQ3OTg10gEqaHR0cHM6Ly93d3cubmV3czEua3IvYW1wL2FydGljbGVzLz81NDQ3OTg1?oc=5

2024-06-14 19:50:00Z
CBMiJmh0dHBzOi8vd3d3Lm5ld3MxLmtyL2FydGljbGVzLz81NDQ3OTg10gEqaHR0cHM6Ly93d3cubmV3czEua3IvYW1wL2FydGljbGVzLz81NDQ3OTg1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