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09 November 2023

‘나솔’ 16기 상철, 절친 영철+전여친 변혜진 언팔 “둘 잘되길 바라” - MBC 뉴스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영철, 변혜진과의 관계를 끊은 이유에 대해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8일, 상철은 개인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나는 솔로’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을 언팔로우 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먼저 상철은 “좋은 사람들이다. 한국에 저한테 제일 잘해줬던 두 명이다”라며 영철, 변혜진에 대해 말했다. 이어 오해일 수도 있다며 “전 그전에 헤어져서 잘못된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변혜진과 잠시 사귀었지만, 헤어졌기 때문에 이후 둘이 연애한다 해도 괜찮다는 것.

이어 “그렇게 됐을 경우 나랑 영철이가 친구인 건 힘든 상황”이라며 “내가 할 수 있는 건 나 혼자 둘 끊고 나오는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상철은 “그분들이 항상 잘되길 바란다. 제가 이렇게 하는 게 맞겠더라. 최악의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두 사람과 싸운 적은 없다고 해명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상철은 “좋게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가 당사자인 내가 모르는 뭔가가 흐르고 있고, 그 흐름에 내가 어정쩡하게 낀 것 같아 뺀 것뿐”이라며 다시 한번 언팔로우 한 이유를 강조했다. 그는 “썸 타는 사람? 그건 나중에 얘기해 주겠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상철은 “미국에 돌아오고 일주일 정도 후 깔끔하게 헤어졌기 때문에 그 이후 무슨 행동을 해도 전 상관없다. 근데 관계의 변화는 생길 수밖에 없다. 절친하고 연결되면 제가 더 이상 그 사람과는 친구로 지낼 수 없다. 관계의 변화 시점을 제가 통제할 수 있는 타이밍에 정리하고 가겠다”라고 말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영철과 변혜진은 최근 커플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9일 오후, 변혜진은 SNS를 통해 현재 사귀는 사람이 없다고 밝혔다.

김혜영 / 사진 출처 : 16기 영철, 변혜진 SNS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lbnRlci9hcnRpY2xlLzY1NDE5MjRfMzYxNjE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lbnRlci9hcnRpY2xlLzY1NDE5MjRfMzYxNjIuaHRtbA?oc=5

2023-11-09 07:28:58Z
2584435244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