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sa, 31 Oktober 2023

"월세 2200만원+적자" 정준하, 결국 음식점 폐업..하하→신봉선 격려 - 스타뉴스

image
정준하/사진=스타뉴스, 정준하
개그맨 정준하가 적자임을 호소해온 음식점을 폐업했다. 정준하는 지난달 30일 "2017년 10월 오사카의 난반테라는 꼬칫집을 모티브로 차린 '마법갈비 요술꼬치'. 그 영욕의 시간을 이제 마무리하려고 한다"며 폐업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정준하는 "그동안 찾아주신 수많은 손님들, 지인분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인사했다.

또한 정준하는 "'마법갈비 요술꼬치'라는 독특한 이름의 뜻은 요즘처럼 힘든 시절 모든 일이 마법같이 술술 풀리고 요리와 술이 있는 주점이 되라고 아내가 지어준 이름이다. 6년 동안 피땀 흘리며 고생해준 직원들 정말 감사했다"고 밝혔다.

정준하는 "이 자리는 제가 다시 리뉴얼해서 새 브랜드로 11월 중순경에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아쉬운 마음. 오늘, 내일 이틀 동안 가게에 나와 마지막을 끝까지 함께하겠다"며 "다시 한번 부족하고 보잘것없는 저희 가게에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폐업 소식에 개그우먼 신봉선은 "악 마술꼬치의 추억. 고생 많으셨다"고 격려했다. 가수 겸 방송인 하하도 "고생했어 형"이라고 위로했고, 하하의 아내인 가수 별도 "오빠 아쉬워서 어째요. 고생 많으셨다"'고 전했다.

앞서 정준하는 꼬치구이 가게로 인한 운영난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지난해 5월 유튜브 채널 '오킹TV'에 출연해 "압구정에 차린 가게가 월세만 2200만원인데 2년째 적자"라고 털어놨다. 그런 그가 결국 꼬칫집으로 폐업해 동료들과 팬들의 위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준하는 방송인 이휘재 매니저로 시작, 1995년 MBC 드라마 '테마극장'을 통해 데뷔했다. 그는 2003년 MBC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 하우스'의 코너 '노브레인 서바이벌'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8년 종영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고정 멤버로 출연했다. 또한 정준하는 지난 9월 개봉한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로 관객들과 만났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P2h0dHBzOi8vd3d3LnN0YXJuZXdza29yZWEuY29tL3N0dmlldy5waHA_bm89MjAyMzExMDExMDUyNDYyNDEyONIBAA?oc=5

2023-11-01 02:09:42Z
2580506233

Senin, 30 Oktober 2023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오은영 박사, “배우자 폭행으로 인한 상처 가늠하기 힘들어” 아내에게 진심 어린 공감 - 한국강사신문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오은영 박사, “배우자 폭행으로 인한 상처 가늠하기 힘들어” 아내에게 진심 어린 공감  한국강사신문
  2. '리셋부부' 아내 "35년간 아침밥 차렸는데…아파서 못했더니 미쳤냐 해"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30년 생활비 안 준 남편, 암이라 거짓말도…이혼 대신 죽음 생각"  머니투데이
  4. '결혼지옥' 아내 "남편, 치질을 대장암이라고 속여→30년동안 생활비無" [어저께TV]  조선일보
  5. '결혼지옥' 아내 "남편, 치질을 대장암이라 거짓말"…오은영 '황당' [종합]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Pmh0dHA6Ly93d3cubGVjdHVyZXJuZXdzLmNvbS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MTM5MDEy0gEA?oc=5

2023-10-31 02:40:29Z
2558397668

전혜빈, 슬릭백 따라하다 '악'…미끄러져 다리 깁스 - MBC 뉴스

배우 전혜빈이 슬릭백 춤을 따라하다 다리 부상을 입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0일 전혜빈은 자신의 SNS에 "절대 주차장 같이 미끄러운 곳에서 슬릭백 연습하지 마세요. 멍청이 같은 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빈은 한쪽 다리에 깁스를 한 모습. '슬릭백'은 공중에 떠서 미끄러지듯 이동하는 춤이다. 틱톡 등 SNS에서 챌린지 열풍이 불었다.한 한국인 중학생은 '슬릭백' 챌린지 영상으로 틱톡에서 조회수 2억 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 주목을 받기도 했다.

전혜빈은 지난 2019년 나이 2세 연상 치과의사와 결혼했다. 지난해 9월 아들을 출산했다. 드라마 '조작', '라이프 온 마스', '왜그래 풍상씨', '오케이 광자매' 등에 출연했다.

백승훈 / 사진출처 SNS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lbnRlci9hcnRpY2xlLzY1Mzg2NzZfMzYxNjEuaHRtbNIBAA?oc=5

2023-10-30 23:01:55Z
2577212469

엄정화도 당했다…사람엔터 측 "SNS 사칭 계정 주의" - 한국일보

최근 온라인상 엄정화 사칭 SNS 계정 속출
소속사 "피해 주의 당부"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사칭 SNS 계정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사칭 SNS 계정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30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최근 엄정화 배우를 사칭한 불법 SNS 광고 사례를 제보받았다"라며 "당사 소속 배우는 어떠한 경우에서도 투자 권유 혹은 금전적 제안을 하는 일이 없음을 말씀드린다"라고 공지했다.

이어 "엄정화 배우의 개인 인스타그램 외 SNS 계정은 존재하지 않으니, 사칭 계정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라며 "팬분들의 적극적인 제보와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했다.

엄정화 당사자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사칭 계정을 직접 언급하면서 "이런 계정 저 아니예요. 조심하세요"라는 문구로 불쾌감을 토로했다. 엄정화가 게시한 사진에는 사칭 계정이 자신을 엄정화라고 소개하면서 "뷰티 관리 덕분에 지금까지 아름다운 얼굴을 유지했다. 미용에 30억 원 이상을 투자했는데 하루 수입으로는 미용에 투자한 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 주로 주식 투자로 생활하고 있다"는 글이 담겼다.

최근 연예인들을 사칭하는 SNS 계정이 등장하면서 주의를 당부하는 목소리들이 높아지고 있다. 김숙 홍진경 황현희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사칭 계정 피해를 호소하며 팬들에게 신고를 당부한 바 있다.

한편 엄정화는 영화 '화사한 그녀'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우다빈 기자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Gh0dHBzOi8vbS5oYW5rb29raWxiby5jb20vTmV3cy9SZWFkL0EyMDIzMTAzMDE2MjkwMDAwMzI30gEA?oc=5

2023-10-30 07:38:19Z
2575939414

샤이니 태민 “소년미 3년 남아…매력은 금기 깨는 데서 나오죠” - KBS뉴스

"소년미요? 음…. 한 3년 정도 남은 것 같은데요. 하하."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그룹 샤이니, 특히 막내 태민(30)에게는 컴백할 때마다 '소년에서 남자로'라는 기사 제목이 따라붙는다.

2008년 10대 중반의 나이에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한 이후 20대를 거쳐 서른살이 됐지만 그가 내뿜는 특유의 싱그러운 에너지 덕분에 이러한 수식어는 마치 하나의 밈(Meme)이 돼 그를 떠나지 않는다.

샤이니의 태민은 30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음반 '길티'(Guilt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이 수식어는 우리(샤이니)에 대한 친근감의 표현이 된 것 같다. 우리도 재미있어한다"면서도 "소년과 알파 메일(alpha male·우월한 남성)을 왔다 갔다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은 괜찮은 데 나중에 쭈글쭈글해지고 몸을 가누기 어려워져도 '소년에서 남자로'라는 기사가 나와 놀림을 받을 것 같다"고 너스레도 떨었다.

'길티'는 태민이 2021년 5월 세 번째 미니음반 '어드바이스'(Advice)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동명의 타이틀곡 '길티'를 비롯해 세상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자신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자는 메시지가 담긴 '더 리즈니스'(The Rizzness), 사랑이 끝나가는 순간을 시들어가는 꽃잎에 비유한 '쉬 러브스 미, 쉬 러브스 미 낫'(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얼터너티브 팝 곡 '제자리' 등 총 여섯 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길티'는 30인조 스트링과 역동적인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웅장함을 자아내는 노래다. 이기적인 사랑으로 상대를 아프게 하면서도 이를 자신만의 사랑 방식이라고 말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태민은 이 곡에서 상의 안으로 팔을 넣어 목을 조르는 듯한 파격적인 안무도 선보인다. '길티' 뮤직비디오에서는 통제된 삶에서 벗어나려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그는 "매력이란 금기를 깨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며 "표정이나 움직임이 반전으로 느껴졌을 때 매력적으로 다가온다고 생각한다. '길티'로 조금 더 과감하게, 아찔한 선까지 가서 '밀당'을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안무에서) 속살을 보여주는 것은 부끄러울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이를 궁금해할 수도 있다"며 "궁금증을 부담스럽지 않게 합리적으로 풀어주되, 나라는 사람도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했다"고 짚었다.

샤이니와 태민은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았다. 변화무쌍한 가요계에서 한 팀으로 15년을 걷는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기에, 그에게도 감회가 남다를 듯싶었다.

태민은 "아이돌 시장에서 15년 이상 사랑 받고 현역으로 활동할 수 있다는 것 자체에 감사드린다"며 "대상이나 1위도 의미가 있겠지만 꾸준히 사랑받는 게 더욱 값지다고 생각한다. 저를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태민은 오는 12월 16∼17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솔로 콘서트 '메타모프'(METAMORPH)를 연다. 이곳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첫 가수가 된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그 결과까지 즐겁고 행복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됐어요. 어느 정도 부담감도 있지만, 이를 이겨 내고 하나씩 깨나가는 게 제게는 재미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L2h0dHBzOi8vbmV3cy5rYnMuY28ua3IvbmV3cy92aWV3LmRvP25jZD03ODA1Mjkz0gEA?oc=5

2023-10-30 07:09:00Z
2560969540

Minggu, 29 Oktober 2023

[스브스夜] '런닝맨' 미미, 유재석子과 생일 같다는 말에 "딸로 좀 들어가도 될까요?" 제안 - SBS 뉴스

런닝맨

하하가 미연에게 방끼녀를 제안했다.

2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아이들의 미연과 오마이걸의 미미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 미연과 미미는 예능감을 뽐내며 맹활약했다. 특히 미연은 절대음감의 강자였다.

가수팀은 미연의 주도로 절대음감 미션을 했다. 미연의 활약에 가수팀은 수월하게 승리를 거두었고, 비가수팀은 아쉬움 속에 가수팀의 먹방을 지켜보았다.

방끼남 하하는 오늘도 제대로 식사를 했다. 이에 김종국은 "너 집에서 밥 안 먹냐?"라고 물었고, 하하는 집에 아이들 밥만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아들 지호와 생일이 똑같은 미미를 보고 반가워했다. 이에 미미는 "정말이냐. 딸로 좀 들어가도 될까요?"라고 물었고, 유재석은 크게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쉬움이 남은 미미는 "상속녀 될 수 있을 거 같은데"라고 했고, 지석진은 "쟤 최소 재산이 3천억 원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미미는 유재석을 향해 아빠라며 애교를 부렸다.

마지막 절대음감 미션에서도 미연의 활약으로 가수팀이 승리를 거두었다. 이에 가수팀은 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시식했다.

오늘 레이스 중 세끼 식사를 다 하게 된 미연은 마지막 식사에서도 누구보다 맛있게 잘 먹었다. 이에 멤버들은 "너 회사에서 밥을 잘 안 챙겨주니?"라고 걱정했고, 하하는 "너도 방끼녀 할래?"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마지막 미션은 의리 게임이었다. 서로 의리를 지키면 가장 많은 황금 배지를 얻을 수 있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배신이 난무했다. 특히 게스트들도 황금 배지를 독차지하기 위해 배신을 해 눈길을 끌었다.

미션이 종료되고 미연과 미미가 런닝볼을 뽑아 우승자를 선정했다. 이에 김종국과 송지효가 가장 많은 볼을 가지고 있지 않았음에도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이에 양세찬은 "둘이 결혼해라 그냥. 둘이 만나라 지겹다"라며 운이 좋은 두 사람을 부러워했다.

그리고 이날 벌칙자로는 미미와 유재석이 선정되었다. 이에 두 사람은 부녀 케미를 뽐내며 밤 까기 벌칙을 무사히 마쳤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mh0dHBzOi8vbmV3cy5zYnMuY28ua3IvbmV3cy9lbmRQYWdlLmRvP25ld3NfaWQ9TjEwMDc0MDIzNTbSATdodHRwczovL25ld3Muc2JzLmNvLmtyL2FtcC9uZXdzLmFtcD9uZXdzX2lkPU4xMDA3NDAyMzU2?oc=5

2023-10-30 00:13:00Z
2568156183

Jumat, 27 Oktober 2023

'줄리엔강' 제이제이 “임신NO...살찌니 배 나와” - - 매일경제


제이제이. 사진I유튜브 캡처
사진설명제이제이. 사진I유튜브 캡처

방송인 줄리엔 강(41)의 예비신부이자 인기 운동 유튜브 크리에이터 제이제이(39)가 임신설을 해명했다.

27일 제이제이의 유튜브 채널 ‘TMI 지은’에는 “옷 다 입고(?) 찍은 첫 커플 잡지 화보. 근데 웨딩 잡지?! 11시간 촬영, 실화인가?”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제이제이는 이 영상에서 “잡지사에서 연락이 와 웨딩 화보 촬영 의뢰를 받았다. 국가와 결혼 장려 프로그램을 한다고 한다”며 “감사하게도 저희 커플을 모범 사례로 인터뷰하고 촬영하면 동기부여를 받아 결혼을 하지 않을까 해서 섭외하게 됐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최근 두 사람은 의상부터 촬영까지 ‘셀프’로 준비한 웨딩 화보 촬영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 후 제이제이의 임신설이 제기되기도.

제이제이는 “셀프 웨딩 화보 촬영 영상을 보더니 ‘제이제이가 배가 나온 것 같다. 혹시 임신 아니냐’는 말이 있더라. 저도 사람인데 살이 찔 수 있는 것”이라며 “살이 찌니까 배가 나오더라”라며 웃었다.

이어 “만약 임신이었으면 서둘러 알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이제이와 줄리엔 강은 지난 5월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이후 한 달 만에 약혼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내년 5월 10일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Wh0dHBzOi8vd3d3Lm1rLmNvLmtyL3N0YXIvaG90LWlzc3Vlcy92aWV3LzIwMjMvMTAvODI2NTg1L9IBAA?oc=5

2023-10-27 23:38:02Z
2568391708

Kamis, 26 Oktober 2023

한남동 상가 돌진한 벤츠···운전자는 가수 설운도씨 아내 - 경향신문

경찰 마크

경찰 마크

가수 설운도씨의 아내가 몰던 차량이 상가로 돌진해 10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26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8시30분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순천향대 병원 인근에서 골목에서 50대 여성이 몰던 벤츠 차량이 택시와 식당을 들이받았다.

경찰 조사 결과 사고를 낸 운전자는 설씨의 아내인 배우 이수진씨로 확인됐다. 사고 당시 차량에는 설씨와 아들 등 가족이 타고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골목에 들어서던 이씨의 차량은 속도를 줄이지 않은 채 앞에 가던 택시를 들이받았다. 이후 그대로 식당 안으로 돌진했고, 이 사고로 행인과 보행자 등 10명이 다쳤다.

부상자 중 5명은 사고 직후 병원으로 이송됐다. 차에 타고 있던 설씨와 가족은 타박상 등 경상을 입었다.

이씨는 술이나 마약에 취한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이씨는 경찰에 급발진과 차의 결함 등을 주장했다.

경찰은 급발진 여부와 운전자 과실 등 당시 상황을 종합적으로 조사할 방침이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LGh0dHBzOi8vbS5raGFuLmNvLmtyL2FydGljbGUvMjAyMzEwMjYyMDQxMDAx0gFKaHR0cHM6Ly9tLmtoYW4uY28ua3IvbmF0aW9uYWwvbmF0aW9uYWwtZ2VuZXJhbC9hcnRpY2xlLzIwMjMxMDI2MjA0MTAwMS9hbXA?oc=5

2023-10-26 11:41:00Z
2560969577

Senin, 23 Oktober 2023

전소민, '런닝맨' 6년 만에 하차 "재충전의 시간 필요해" - YTN

배우 전소민 씨가 '런닝맨'을 떠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오늘(23일) "전소민 씨가 오는 30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짧지 않은 인연을 이어온 프로그램이기에 고심을 거듭했고,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연기를 포함한 이후 활동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잠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7년 4월 '런닝맨'에 합류한 전소민 씨는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MWh0dHBzOi8vd3d3Lnl0bi5jby5rci9fbG4vMDExN18yMDIzMTAyMzA5Mjk0MjkwMTfSAUNodHRwczovL20ueXRuLmNvLmtyL25ld3Nfdmlldy5hbXAucGhwP3BhcmFtPTAxMTdfMjAyMzEwMjMwOTI5NDI5MDE3?oc=5

2023-10-23 00:29:00Z
2551805288

'마약 내사' 이선균 '노 웨이 아웃' 결국 하차…'재벌 3세 알지 못하는 사이'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마약 내사' 이선균 '노 웨이 아웃' 결국 하차…'재벌 3세 알지 못하는 사이' - 서울경제  서울경제신문
  2. [단독] 이선균 '노 웨이 아웃' 하차…2주 촬영 연기 배우·스태프 통보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단독] 이선균, ‘노 웨이 아웃’ 하차..내사자→피의자 전환, 외신도 주목 [종합]  일간스포츠
  4. 이선균, 결국 '노웨이 아웃' 하차…마약 내사 여파  뉴시스
  5. '경찰 소환 임박' 이선균 후폭풍, 허광한 한국 데뷔까지 미뤄지나 [Oh!쎈 초점]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NlZGFpbHkuY29tL05ld3NWaWV3LzI5VzJLS1pDRVPSASxodHRwczovL20uc2VkYWlseS5jb20vTmV3c1ZpZXdBbXAvMjlXMktLWkNFUw?oc=5

2023-10-23 03:01:38Z
2542519555

Minggu, 22 Oktober 2023

'김태현' 미자, 주식 투자했다 2600만 원 손해 "힘들 때 남편 만나" : 네이트 연예 - 네이트 뉴스

'김태현♥' 미자, 주식 투자했다 2600만 원 손해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우먼 미자가 눈물의 주식 계좌를 공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선 ‘오랜만에 주식계좌 열어보고.. 한잔 쌔렸습니다 (ft. 눈물의 계좌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미자가 남편 김태현과 한강 공원을 찾아 주식 투자 실패 후 힘들었던 당시를 떠올리는 모습이 담겼다.

미자는 한숨을 쉬며 김태현에게 “오빠 나 주식이 박살났다”라며 투자한 계좌 현황을 공개했고 기분전환을 위해 김태현과 한강을 찾아 치킨 먹방을 펼쳤다.

미자는 “내가 만약에 살면서 평생 한번이라도 주식을 하겠다고 하면 뜯어 말려 달라. 집 밖에 못 나가게”라고 말했고 김태현은 “주식을 하는 게 나쁜 것은 아닌데 정확히 알고 가치 투자를 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미자는 “남들 주식 다 하고 열풍일 때 안 사다가 주변에 다 벌었다 그러고 난리가 났을 때 내가 딱 사자마자 꼭짓점 찍고 완전히 그냥 떨어졌다. 사람들이 내게 주식 언제 살지 알려달라고 하더라. 그게 끝 점이라고”라고 토로했다.

이어 “내가 주식 곤두박질 치고 있을 때 오빠를 만났다. 하루에 아무것도 못하고 진짜 주식카페 가서 보고 막 토론방 계속 보고 막 너무 힘들어 했을 때였다. 근데 오빠를 만나고 진짜 좋아하게 되면서 오빠한테 시선이 간거지, 안 그랬으면 지금도 맨날 핸드폰 보면서 울고 술 마시고 그랬을 것 같다. 그때 진짜 폐인이었다. 아무것도 못했었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김태현은 “당시 주식 잃고 돈 없어도 결혼할 수 있냐고 너가 나한테 그랬다. 그래서 돈 보고 결혼하는 거 아니라고 했다”라고 결혼할 당시를 언급했다.

이어 약 2600여 만 원 정도가 마이너스를 기록한 주식 계좌를 공개한 미자는 “주식은 폭망했지만 재밌게 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미자네 주막' 영상 캡처

무대 위에서 오줌 싼 스타
트럼프 당선되면 국가 떠나겠다 밝힌 가수
'생식기' 검사 받은 '성범죄 논란' 개그맨
공개석상서 '처녀 맞냐' 질문 받은 톱스타
디카프리오, 말 너무 많다 지적받아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M2h0dHBzOi8vbmV3cy5uYXRlLmNvbS92aWV3LzIwMjMxMDIybjA5MzY1P21pZD1lMTEwMNIBAA?oc=5

2023-10-22 05:49:00Z
2545109396

'악인전기' 신하균, 김영광 벗어날 돌파구 찾을까 - 미주중앙일보

'악인전기' 신하균, 김영광 벗어날 돌파구 찾을까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OSEN=선미경 기자] ‘악인전기’ 신하균이 김영광에게서 벗어나기 위한 돌파구를 찾는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극본 서희 이승훈, 연출 김정민 김성민) 측이 오늘(22일) 3회 공개를 앞두고, 배를 타고 어딘가로 향하는 한동수(신하균 분)의 비장한 모습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지난 1, 2회에서 한동수는 범죄조직 유성파 2인자 서도영(김영광 분)이 제안한 일을 받아들이며 그와 엮이게 됐다. 그리고 이 일이 유성파 내 서열 다툼과 연관된 것임을 알고, 빨리 일을 마무리 지으려 했다. 하지만 동수는 조직 내 배신자를 처단하는 도영의 살인을 목격했고, 그와 더 지독하게 얽히며 다음 전개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3회 예고편에서는 신고를 하기 위해 경찰서 앞에서 서성이는 동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도영은 동수에게 고문 변호사가 될 것을 제안했고, 평생 도영의 장난감이 될 것만 같아 동수는 불안감에 떨었다. 특히 도영에게 “날 좀 놔줘요”라고 애원하는 동수의 모습이 어떻게든 그에게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보여줘, 동수의 수난을 짐작하게 했다.


공개된 3회 스틸컷에는 배를 탄 동수의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진진하다. 도망을 치는 것인지, 탈출을 하는 것인지, 새벽부터 동수는 배를 타고 어딘가로 가고 있다. 비장하면서도 생각이 복잡해 보이는 동수의 표정이 과연 어떤 상황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풀숲에 몸을 숨긴 채 무언가를 하는 모습도 포착돼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긴장감을 높인다.

‘악인전기’ 제작진은 “도영이 위험한 인물이란 것을 잘 알고 있는 동수가 그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돌파구를 찾는다. 과연 동수가 찾은 돌파구는 무엇일지, 성공할 수 있을지, 심장을 쫄깃하게 하는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악인전기’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누아르 드라마다. 매주 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지니 TV 제공.

선미경(seon@osen.co.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zLzEwLzIxL3Nwb3J0cy9icm9hZGNhc3QvMjAyMzEwMjEyMjI1NTA5MzEuaHRtbNIBAA?oc=5

2023-10-22 05:25:02Z
2543092532

김민희 "아역 배우 때 살수차 물 맞아…냉담 반응에 공황장애도" - 머니투데이

/사진=TV조선 교양 '스타다큐 마이웨이'
/사진=TV조선 교양 '스타다큐 마이웨이'
과거 '똑순이'로 유명했던 배우 김민희가 아역 연기자로 활동하던 시절을 회상한다.

22일 방송되는 TV조선 교양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배우 겸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김민희가 출연한다.

김민희는 1980년대 드라마 '달동네'에서 똑순이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김민희는 아역 배우에게 열악했던 촬영 현장이 아직도 트라우마로 남았다고 털어놨다.

김민희는 "(촬영 현장에서) 한파에 내던져지거나 살수차에 물을 맞기도 했다"며 "한때 아역 배우로 살게 한 엄마가 원망스러웠다"고 말했다. 그는 똑순이 이미지를 벗기 위해 노력했지만, 냉담한 반응만 돌아왔던 때를 기억하며 "당시 공황장애가 찾아왔다"고 밝혔다.

김민희는 2018년 가수 '염홍'으로 재데뷔해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그는 '낯선 여자'라는 곡을 시작으로 '좋아 좋아', '아야아야' 등을 발표해 이름을 알렸다.

어느덧 데뷔 6년 차 가수가 된 김민희는 "배우로 성공했던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갖고 있었다"고 했다. 그는 직접 무대 의상을 리폼하고 신곡 녹음, 춤 연습 등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김민희를 새로운 도전으로 이끈 사람은 '낭만 가객' 최백호였다. 라디오를 함께 진행하며 만난 두 사람은 스승과 제자로 연을 맺었다. 자신에게 선뜻 노래를 선물한 최백호에 대해 김민희는 "덕분에 가수로 제2의 삶을 살 수 있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N2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MxMDIyMTM0OTIyNzMzNzXSAT1odHRwczovL20ubXQuY28ua3IvcmVuZXcvdmlld19hbXAuaHRtbD9ubz0yMDIzMTAyMjEzNDkyMjczMzc1?oc=5

2023-10-22 05:46:21Z
2549452392

Jumat, 20 Oktober 2023

경찰, 배우 이선균 '마약 투약 의혹' 내사…“수사 성실히 임할 것” - KBS뉴스

경찰이 배우 이선균 씨와 연예인 지망생 등의 마약 투약 혐의를 포착하고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했습니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이 씨 등 8명에 대해 입건 전 조사를 진행중입니다.

조사 대상은 이선균 씨와 연예인 지망생, 유흥업소 관계자 등으로, 이 가운데는 마약 전과가 있는 인물도 포함돼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올해 서울 강남 유흥업소와 주거지 등지에서 마약을 투약한 걸로 보고 있습니다.

관련 보도가 나오자 이선균 씨 소속사는 공개 사과 입장을 밝히고, 동시에 사건 관련 인물에게 이 씨가 협박을 받아왔다는 입장을 새롭게 밝혔습니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오늘(20일) 낸 입장문에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 등에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이 씨가 또 최근 사건과 관련된 인물 A 씨로부터 지속적으로 협박을 당해왔다"며 "오늘(20일) 공갈과 협박 등 혐의로 해당 인물을 인천지검에 고소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고소장에는 "이 씨가 A 씨 등 2명으로부터 협박을 당해 3억 5천만 원의 피해를 봤다"는 내용이 적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CJ ENM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L2h0dHBzOi8vbmV3cy5rYnMuY28ua3IvbmV3cy92aWV3LmRvP25jZD03Nzk4MjEx0gEA?oc=5

2023-10-20 07:40:00Z
2540735193

사상자 발생한 경운기 추돌사고...오정세 측 "동승자로 조사 받아" - YTN

배우 오정세 씨가 타고 있던 승합차가 앞서가던 경운기를 들이받아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18일 오정세 씨가 탑승한 승합차 카니발은 충남 금산군 부리면의 2차로 도로를 주행하던 중 앞서가던 경운기를 들이받았는데요. 이 사고로 경운기를 몰던 60대 부부 중 남편이 숨지고, 아내도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운전자는 오정세 씨의 매니저인 40대 A씨로 확인됐는데요. 사고 이후 오정세 씨의 소속사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매니저는 사고 후 경찰서에서 블랙박스 확인 등 조사를 받았고, 오정세 씨도 동승자로 조사를 받고 자택으로 귀가했다"며 "유족 분들께 죄송하고 안 좋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RGh0dHBzOi8vd3d3Lnl0bi5jby5rci9yZXBsYXkvdmlldy5waHA_aWR4PTIxOCZrZXk9MjAyMzEwMjAxNDEzMTQ3OTMw0gEA?oc=5

2023-10-20 05:00:00Z
2537928445

'압구정 고윤정' 이희철 "화장품실 따로 있어…화장품만 5천만원 정도"('살림남')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압구정 고윤정' 이희철 "화장품실 따로 있어…화장품만 5천만원 정도"('살림남')  조선일보
  2. '압구정 고윤정' 이희철 "화장품실 따로 있어…화장품만 5천만원 정도"(…  스포츠조선
  3.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AvMjAvWDJWVjRaRUFERUhTTkdDS1hSVlpLTlVZVUk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C8yMC9YMlZWNFpFQURFSFNOR0NLWFJWWktOVVlVSS8_b3V0cHV0VHlwZT1hbXA?oc=5

2023-10-20 05:20:00Z
2537640312

Kamis, 19 Oktober 2023

에스쿱스, 세븐틴 공식활동 당분간 불참…“전방십자인대 수술 회복” - 동아일보

그룹 ‘세븐틴’(SVT)의 총괄리더 에스쿱스(최승철)가 부상으로 팀의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 공식 활동에 당분간 참여하지 못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에스쿱스는 지난 8월 말에 좌측 슬관절 전방십자인대 파열로 전방십자인대 재건술과 전외측인대 재건술을 받았고, 현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플레디스에 따르면, 에스쿱스는 최근 병원 치료 과정에서 큰 수술을 받은 후 약 2달이 지나 회복 중인 단계다, 아직 부상 부위가 매우 약한 상태로 현 시점이 재활 치료에서도 가장 중요한 시기다. 의료진은 신체에 무리가 될 수 있는 활동은 우려된다는 소견을 내놨다.

플레디스는 “예정된 스케줄에 참여하겠다는 에스쿱스의 의지가 매우 강했으나,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회복과 재활 치료에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다”고 강조했다.

따라서 “에스쿱스는 세븐틴의 미니 11집 관련 스케줄을 포함해 당분간 대부분의 공식활동에 참여가 어렵다.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린다”고 했다. “에스쿱스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세븐틴은 오는 23일 ‘세븐틴스 헤븐’을 발매한다. 국내외 선주문량은 467만3069장으로, 세븐틴의 앨범 중 역대 최다 선주문 기록을 경신했다.

[서울=뉴시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SWh0dHBzOi8vd3d3LmRvbmdhLmNvbS9uZXdzL0VudGVydGFpbm1lbnQvYXJ0aWNsZS9hbGwvMjAyMzEwMjAvMTIxNzU1OTg1LzHSATdodHRwczovL3d3dy5kb25nYS5jb20vbmV3cy9hbXAvYWxsLzIwMjMxMDIwLzEyMTc1NTk4NS8x?oc=5

2023-10-19 15:07:00Z
2540717162

[단독] 톱스타 L씨, 마약 혐의로 내사 중 - 경기신문

톱스타 L씨가 마약과 관련한 혐의로 내사를 받는 걸로 알려졌다. 

19일 경기신문 취재를 종합해보면 최근 인천경찰청은 강남 유흥업소를 수사 중에 톱스타 L씨의 마약관련 혐의에 대한 정보를 확보했다. 

인천시경 관계자는 "강남 유흥업소 수사 중에 유아인급의 연예인의 정보를 확보했다"며 "배우 L씨의 마약과 관련한 정보를 토대로 내사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직 L씨의 마약과 관련한 범죄 혐의가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약과 관련해 내사를 받고 있는 L씨는 2001년 MBC 시트콤으로 데뷔한 후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연급으로 활동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 경기신문 = 백성진 기자 / 경기신문 인천 = 김샛별 기자 ]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NGh0dHBzOi8vd3d3LmtnbmV3cy5jby5rci9uZXdzL2FydGljbGUuaHRtbD9ubz03NjcxODHSAQA?oc=5

2023-10-19 08:17:44Z
2540735193

조용필, 데뷔 55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12월 개최 - YTN

가수 조용필 씨가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로 데뷔 55주년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조용필 씨의 전국 투어 콘서트 '2023 조용필&위대한 탄생'은 오는 12월 2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광주를 시작으로 같은 달 9일과 10일 서울, 16일 대구, 23일 부산으로 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데뷔 55주년을 맞이한 조용필 씨는 지난 5월 1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한차례 팬들을 위한 무대를 선보였다.

총 8회의 스타디움 공연을 진행하면서 히트곡 '단발머리' '킬리만자로의 표범' '모나리자' 등을 포함한 총 25곡의 명곡을 열창했다. 특히 신곡 '필링 오브 유(Feeling of you)'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MWh0dHBzOi8vd3d3Lnl0bi5jby5rci9fbG4vMDExN18yMDIzMTAxOTE3MDIzMDUyMzPSAUNodHRwczovL20ueXRuLmNvLmtyL25ld3Nfdmlldy5hbXAucGhwP3BhcmFtPTAxMTdfMjAyMzEwMTkxNzAyMzA1MjMz?oc=5

2023-10-19 08:02:00Z
2529589953

'아나운서 부부' 손범수진양혜, 30년 결혼 생활 최초 공개 - ZD넷 코리아

원조 아나테이너 손범수와 아내 진양혜가 30년 차 결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19일 SBS에 따르면, 연예계 대표 아나운서 부부 손범수, 진양혜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합류한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두 사람은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로 만나 1년 6개월의 비밀 연애 끝에 1994년 결혼한 30년 차 부부다. 이들은 '동상이몽'에서 과거 비밀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30년 차 결혼 생활의 이모저모까지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꾸밈 없는 '현실 부부 케미'로 큰 화제를 모았던 오연수, 손지창을 뛰어넘은 결혼 30년 차 중년부부의 실상이 공개될 것이라고 해 관심을 끈다.

관련기사

과연 30년 차 부부에게도 '동상이몽'이 존재할지, 아나운서 부부 손범수, 진양혜의 이야기는 30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공=뉴스1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zEwMTkxNDM2MjDSAQA?oc=5

2023-10-19 05:36:20Z
2540187220

‘나는 솔로’ 17기 옥순 “흑염소 농장 주인?”…반전 직업 ‘눈길’ - 세계일보

ENA, SBS Plus ‘나는 솔로’ 캡처

‘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독특한 직업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18일 방송한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17기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시간이 그려졌다. 

앞선 첫 인상 투표에서 0표라는 굴욕을 맛봤던 옥순은 저녁 시간에서는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영수는 옥순을 바라보다 “성모마리아 같다. 엄청 선하게 생기셨다”라며 그의 좋은 인상을 칭찬했다.

옥순을 향한 영수의 관심은 계속됐다. 그는 옥순에게 “욕 할 수 있냐”고 질문했고, 옥순은 “욕 잘한다”라고 답하며 웃었다. 그러자 영수는 “나중에 한번 해달라. 선하게 생기신 분이 욕하면 매력적이다”이라고 말했다. 옥순은 “취향 특이하시다”라고 반응했다.

저녁 식사 자리에서도 영수는 옥순의 옆을 지켰다. 그러나 옥순은 자리를 바꿀 기회가 생기자 상철과 영철 사이 자리를 잡았다. 영철은 “이번 기수에 잘 합류한 것 같다”며 옥순에게 마음이 있음을 드러냈다.

옥순은 자기소개 중 “34살이다. 세종에서 OOO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의 직업 공개는 다음주로 미뤄졌으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가업을 이어 세종에서 흑염소 농장을 경영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퍼졌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2h0dHBzOi8vbS5zZWd5ZS5jb20vdmlldy8yMDIzMTAxOTUxNTY5ONIBKmh0dHBzOi8vbS5zZWd5ZS5jb20vYW1wVmlldy8yMDIzMTAxOTUxNTY5OA?oc=5

2023-10-19 05:49:39Z
2536158910

Rabu, 18 Oktober 2023

신혜선 “아버지 차 빌려 타고 프로필 돌려”…‘유퀴즈’ 출격 - 동아일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배우 신혜선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신인 시절을 회상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쨍하고 해 뜰 날’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신혜선이 유퀴저로 함께했다.

신혜선은 단역으로 연기를 시작해 조연, 주연으로 한 계단씩 성장해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신혜선은 올해 공개되는 작품만 4편으로, 현재 영화 ‘용감한 시민’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어린 시절부터 배우를 꿈꾼 신혜선은 아버지의 차를 빌려 영화사에 프로필을 돌렸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신혜선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기동력이 떨어지더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프로필을 100개 이상 돌렸지만 한번도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이어 신혜선은 엄한 아버지라고 생각했지만, 나이가 들어서 보니 자신이 어긋날까 봐 걱정된 마음을 강력하게 얘기한 것뿐, 아버지가 엄한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깨닫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신혜선은 집에서 자는 게 일상이었던 신인 시절을 회상하며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서울=뉴스1)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SWh0dHBzOi8vd3d3LmRvbmdhLmNvbS9uZXdzL0VudGVydGFpbm1lbnQvYXJ0aWNsZS9hbGwvMjAyMzEwMTkvMTIxNzM2NjY4LzHSATdodHRwczovL3d3dy5kb25nYS5jb20vbmV3cy9hbXAvYWxsLzIwMjMxMDE5LzEyMTczNjY2OC8x?oc=5

2023-10-18 15:15:00Z
2527419133

신혜선 “어릴 때부터 배우 꿈꿔, 母에 도와달라는 편지 써” - 동아일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배우 신혜선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어릴 때부터 배우를 꿈꿨다고 고백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쨍하고 해 뜰 날’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신혜선이 유퀴저로 함께했다.

신혜선은 단역으로 연기를 시작해 조연, 주연으로 한 계단씩 성장해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신혜선은 올해 공개되는 작품만 4편으로, 현재 영화 ‘용감한 시민’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어렸을 때부터 꿈이 배우였다는 신혜선은 “배우가 꿈이라는 게 창피한 순간이 있었다, 가진 게 없는데 겉멋 들었다고 생각할까 봐”라고 털어놨다. 이어 신혜선은 어머니께 “도와달라”라는 내용의 편지를 써 허락을 받고 연기학원을 본격적으로 다니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서울=뉴스1)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SWh0dHBzOi8vd3d3LmRvbmdhLmNvbS9uZXdzL0VudGVydGFpbm1lbnQvYXJ0aWNsZS9hbGwvMjAyMzEwMTkvMTIxNzM2NjU3LzHSATdodHRwczovL3d3dy5kb25nYS5jb20vbmV3cy9hbXAvYWxsLzIwMjMxMDE5LzEyMTczNjY1Ny8x?oc=5

2023-10-18 15:14:00Z
2527419133

이효리도 했다…히메컷 하고 ‘힙하게’ 변신한 ‘원조 국민요정’ - 동아일보

이효리 인스타그램이효리 인스타그램
가수 이효리가 ‘히메컷’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이효리는 18일 인스타그램에 “히메컷 해보았다”라며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하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히메컷은 일자 옆머리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헤어스타일로, 트와이스 모모와 수지 등이 선보인 바 있다. 이효리도 히메컷을 하고 찰떡 스타일링을 완성한 가운데,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 중이다.

(서울=뉴스1)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SWh0dHBzOi8vd3d3LmRvbmdhLmNvbS9uZXdzL0VudGVydGFpbm1lbnQvYXJ0aWNsZS9hbGwvMjAyMzEwMTgvMTIxNzMwNTA5LzHSATdodHRwczovL3d3dy5kb25nYS5jb20vbmV3cy9hbXAvYWxsLzIwMjMxMDE4LzEyMTczMDUwOS8x?oc=5

2023-10-18 06:53:00Z
2536674179

츄, 전속 계약 분쟁 딛고 솔로로 2막… '하울'에 녹인 솔직한 심경(종합) [SE★현장]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츄, 전속 계약 분쟁 딛고 솔로로 2막… '하울'에 녹인 솔직한 심경(종합) [SE★현장] - 서울경제  서울경제신문
  2. 츄, 전 소속사와 분쟁 언급에 눈물 "팬들에 떳떳하지 않은 행동 안해" [N현장]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3. ’솔로 데뷔‘ 츄 “이달의 소녀 멤버들, 노래 좋다고 응원...활동 원동력 돼” 고마움  일간스포츠
  4. 츄 "내 원동력 이달의 소녀에 '하울' 미리 들려줘‥응원받았다“  MBC 뉴스
  5. "츄 맞아?"..상처 극복하고 롤모델 아이유꿈꾼다(종합)[Oh!쎈 현장] - 조선비즈  조선비즈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NlZGFpbHkuY29tL05ld3NWaWV3LzI5VzBBSExJUknSASxodHRwczovL20uc2VkYWlseS5jb20vTmV3c1ZpZXdBbXAvMjlXMEFITElSSQ?oc=5

2023-10-18 06:46:46Z
2523527491

Selasa, 17 Oktober 2023

하지영, 김혜수 미담 방출 "가장 좋은 어른…매년 도시락 보내줬다" - 한국일보

하지영, SNS로 방출한 김혜수 미담
"매 순간 '꿈인가 생시인가' 생각해"

하지영(왼쪽)이 김혜수의 미담을 전했다. 하지영, 김혜수 SNS

배우 하지영이 김혜수의 미담을 전했다.

하지영은 17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김혜수를 향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오늘 연습을 마치고 들어오니 밤 12시인데 늦은 시간이지만 이렇게 글을 남겨본다"고 했다. 하지영의 설명에 따르면 그는 저녁 공연 연습을 마치고 커다란 박스를 보게 됐다. 상자 안에는 공연 관계자들을 위한 8첩 반상 도시락이 있었다.

하지영은 "갈비가 그릇에 터질 듯이 담겨 있었는데 상견례 식당에서 먹는 비싼 도시락인 것보다도… 그걸 받은 배우들이 혜수 선배님이 보내 주셨다는 이야기 하나로 뭔가 어깨들이 두둥실해지면서 기분 좋게 도시락을 안고 퇴근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제가 연극 시작한 2018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매 공연에 이런 엄청난 도시락과 응원을 늘 이름 없이 보내주셔서 제가 매 순간 '꿈인가 생시인가'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혜수와의 추억을 떠올렸다. 하지영은 "''한밤의 TV연예' 끝나고 처음으로 연극할 때도 제일 먼저 '나 지영씨 공연 보러 갈래요!'라고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이야기해 주시고 제가 하는 모든 공연을 다 보러 오셨지 않으냐. 그 덕분에 저는 지금도 5년 동안 끊임없이 연극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얼마 전 추석에는 바쁜 일정 탓에 고향에 가지 못한 채 집에 있었는데 이때도 김혜수가 자신을 챙겨줬다고 했다. "'꼭 동생들이랑 다 같이 회식해요. 내가 시간이 안 되니 연휴니까 꼭 여기 가서 고기 먹어요' 하면서 카드를 보내주셨다"는 게 하지영의 설명이다. 하지영은 "제가 배역 맡고 잠을 며칠 못 잤더니 다음 날 스케줄 모두 취소하시고 밥 사주러 달려오셔서는 '지영씨 몸이 탈 나면 안 돼요' (하셨다.)"고도 이야기했다.

그는 김혜수를 '제가 만난 사람 중 가장 좋은 어른'이라는 말로 표현했다. 그러면서 "언니의 응원이 제게만 있어서가 아니라 이 업계에 있는 배우, 그리고 스태프, 그리고 동료 모두에게 전해지는 걸 현실로 보게 되니 정말 감사하고 경이롭고 또 한편으론 부끄러운 마음도 많이 든다"고 했다. 하지영은 "저희 엄마가 오늘 명언을 하나 남기셨다. '지영아, 서울 와서 내가 해준 밥보다 혜수씨가 너를 더 많이 챙겨서 효도는 혜수씨한테 하는 걸로 하자'라고 하셨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혜수에게 다시 한번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영은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활약한 바 있다. 그는 '가족입니다' '싸이킥' '말리나' 등 다양한 연극을 통해 무대 위에 올라 대중을 만나왔다. 김혜수는 지난 7월 개봉한 영화 '밀수'에 출연했다.

정한별 기자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Gh0dHBzOi8vbS5oYW5rb29raWxiby5jb20vTmV3cy9SZWFkL0EyMDIzMTAxNzE1MjEwMDA0ODA00gEA?oc=5

2023-10-17 06:59:07Z
2532224186

선미,디지털 싱글 앨범 ‘스트레인저’로 컴백 - 뉴스핌

[서울=뉴스핌] 이호형 기자 = 가수 선미 컴백 쇼케이스가 17일 오후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렸다. 2년만에 컴백한 선미는 디지털 싱글앨범 ‘스트레인저(Stranger)’를 발매, 독보적인 아티스트 선미 그 자체를 담았다. 한편 ‘선미팝’불리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캄 마이셀프(Calm myself),덕질(Callmy name)까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2023.10.17 leemario@newspim.com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MGh0dHBzOi8vd3d3Lm5ld3NwaW0uY29tL25ld3Mvdmlldy8yMDIzMTAxNzAwMDgzNtIBMWh0dHBzOi8vbS5uZXdzcGltLmNvbS9uZXdzYW1wL3ZpZXcvMjAyMzEwMTcwMDA4MzY?oc=5

2023-10-17 05:41:00Z
2520438515

Senin, 16 Oktober 2023

'회장님네' 김용건, '모래시계' 캐스팅 비화 고백... “박근형 역할 욕심났다” - 매일경제


‘회장님네 사람들’. 사진 l tvN STORY 방송화면 캡처
사진설명‘회장님네 사람들’. 사진 l tvN STORY 방송화면 캡처

‘회장님네 사람들’ 김용건이 ‘모래시계’ 캐스팅 비화를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 마을에서 재회한 꽃할배 이순재, 박근형, 김용건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용건은 “지난 얘기지만 내가 넘볼 걸 넘봐야 되는데 ‘모래시계’ 회장 역할이 욕심이 난 거다”며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그는 “그때 내가 ‘서울의 달’을 하고 있을 때인데 감독에게 연락이 왔다.

회장에 박근형 형님이 캐스팅 된 거다. 거기다 고현정 아버지 역할인데 내가 나이도 안 맞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감독이 ‘한번 출연해주세요’ 하더라. 내가 원하던 역할이 아니어서 거절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그 역할을 김병기가 하더라. 정부보 요원으로. 병기가 오래 나왔다 끝까지. 나도 바쁘고 할 수도 있는데”라며 후회해 박근형과 이순재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농촌 회장, 김회장네 사람들이 다시 뭉쳤다!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1세대 국민 배우들의 맛깔 나는 전원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Wh0dHBzOi8vd3d3Lm1rLmNvLmtyL3N0YXIvaG90LWlzc3Vlcy92aWV3LzIwMjMvMTAvNzkxNzUxL9IBAA?oc=5

2023-10-16 12:40:01Z
2528665280

Minggu, 15 Oktober 2023

'미우새' 김종민 "父 밀물에 고립돼 사고死 ..엄청난 트라우마로 남아"[★밤TView] - 스타뉴스 - 스타뉴스

image
/사진='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방송인 김종민이 아버지의 사고에 대해 밝혔다. 15일 방송된 SBS 주말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363회에서는 김종민이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추석을 맞아 부친의 묘소에 방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민은 아버지가 살아생전 좋아하시던 음식을 가져왔다며 컵라면과 고추장, 그리고 흰쌀 밥을 꺼내 단출한 상을 차렸다. 이상민은 김종민을 대신해 "아버님 종민이가 라면 광고도 찍었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잠시 자리에 앉은 사이, 임원희는 김종민에게 "아직도 아버지가 생각나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보통 병으로 돌아가시는데 저희 아버지는 사고로 돌아가셨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아버지가 택시 운전을 하셨다. 그러다 몸이 안 좋아지셔서 횟집을 하신다고 했는데 어느 날 갑자기 돌아가셨다는 연락이 왔다. 보니까 사고가 났다더라"라고 했다. 그러면서 "서해 밀물이 들어올 때 주차하시다가 빠지셨다. 문을 못 열고 나오셔서 허무하게 돌아가셨다"라고 털어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당시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하는 생각에 트라우마가 어마어마했다"라고 밝혔다. 또 "힘들 때는 원망도 많이 했다"라며 어린 시절 솔직한 심정에 대해 털어놨다. 그는 "고등학생인데 집에 남자가 저 하나더라. 돈이 없어서 뭘 못할 때 아버지가 원망스럽더라"라며 어린 나이에 갑작스레 짊어지게 된 가장의 무게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면서 "'아빠가 계시면 용돈을 주고 하면 조금 더 편했을 텐데'라고 이기적인 생각을 했던 것 같다. 책임져야 되는데 능력이 없으니까 나가서 일을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는 언제 아버지가 가장 그립냐는 물음에 "지금이 오히려 가장 보고 싶다"라며 "잘 될 때 아버지가 그립다. 아버지한테 용돈을 줘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더라"라고 해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P2h0dHBzOi8vd3d3LnN0YXJuZXdza29yZWEuY29tL3N0dmlldy5waHA_bm89MjAyMzEwMTUyMjMzMDYyMTI3NdIBQGh0dHBzOi8vbS5zdGFybmV3c2tvcmVhLmNvbS92aWV3X2FtcC5odG1sP25vPTIwMjMxMDE1MjIzMzA2MjEyNzU?oc=5

2023-10-15 14:08:53Z
2526193424

'악인전기' 신재하, 빌런 이미지 완벽히 지웠다..흥행 3연타 예고 - 스타뉴스 - 스타뉴스

image
/사진=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
배우 신재하가 '악인전기'로 돌아왔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에서 한동수(신하균 분)의 이복동생 한범재 역으로 분한 배우 신재하가 신선한 활약을 시작했다.

중고 컴퓨터 가게에서 일을 하면서 생계형 변호사인 형 동수에게 재소자들의 정보를 물어다 주는 등 동수의 브로커 일까지 알바 삼아 하고 있는 범재. 그런 그가 새로운 일감으로 도영(김영광 분)의 의뢰를 받아 동수에게 소개했고 돌이킬 수 없는 길로 들어선 형제에게 앞으로 펼쳐질 세계를 궁금하게 만들며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첫 등장부터 어두 컴컴한 방, 침대 아래 숨어 총을 맞고 쓰러진 여자를 목격하고 얼어붙은 범재의 모습으로 숨 막히는 전개를 예고한 신재하는 1회부터 기존의 빌런 이미지를 완벽히 지워낸 새로운 캐릭터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사를 하는 범재의 싹싹하고 능글맞은 성격부터 계모인 혜자(길해연 분)에게 온갖 구박과 독설을 들으면서도 키워준 것에 고마워할 줄 아는 범재의 선한 심성, 무엇보다도 형 동수와의 티키타카 호흡까지 특유의 자연스러운 연기로 유려하게 담아내며 앞으로의 회차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는 것. 여기에 딸을 둔 싱글 대디로 색다른 매력을 더하기도 한다.

이에 극중 동수와 도영을 만나게 만들며 극의 포문을 제대로 연 범재의 활약부터 신재하가 그런 한범재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나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누아르 드라마 '악인전기' 2회는 15일 오후 10시 30분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공개된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P2h0dHBzOi8vd3d3LnN0YXJuZXdza29yZWEuY29tL3N0dmlldy5waHA_bm89MjAyMzEwMTUxNzE1MzE0Mzc1NtIBQGh0dHBzOi8vbS5zdGFybmV3c2tvcmVhLmNvbS92aWV3X2FtcC5odG1sP25vPTIwMjMxMDE1MTcxNTMxNDM3NTY?oc=5

2023-10-15 08:19:49Z
2521014449

전현무, 27년만에 역사 선생님 재회 “그때 왜 안가르쳐 주셨어요?”('선녀들') - 미주중앙일보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zLzEwLzE0L3Nwb3J0cy9icm9hZGNhc3QvMjAyMzEwMTQyMzU3NTM2NTkuaHRtbNIBAA?oc=5

2023-10-15 06:57:09Z
2523683696

코미디언 손헌수 오늘 결혼…주례 이홍렬 축사 박수홍 - ZD넷 코리아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zEwMTUxMTI4MTjSAQA?oc=5

2023-10-15 02:28:18Z
2506173803

Sabtu, 14 Oktober 2023

박보검 “SNS 개설 이유? 사칭 때문..거울 속 내 모습=잘생겼다” 고백 [Oh!쎈 포인트] - 미주중앙일보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zLzEwLzE0L3Nwb3J0cy9icm9hZGNhc3QvMjAyMzEwMTQwMzM5MDA2MDAuaHRtbNIBAA?oc=5

2023-10-14 10:38:12Z
2524528869

'하트시그널4' 김지영, 한겨레와 결별...솔로 선언 - ZD넷 코리아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zEwMTQyMjM4MTDSAQA?oc=5

2023-10-14 13:38:10Z
2512259781

손헌수, 결혼 하루 전 ♥7세 연하 예비 신부 공개 - 스타뉴스 - 스타뉴스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P2h0dHBzOi8vd3d3LnN0YXJuZXdza29yZWEuY29tL3N0dmlldy5waHA_bm89MjAyMzEwMTQxNzQ4MTE4Mzk5OdIBQGh0dHBzOi8vbS5zdGFybmV3c2tvcmVhLmNvbS92aWV3X2FtcC5odG1sP25vPTIwMjMxMDE0MTc0ODExODM5OTk?oc=5

2023-10-14 08:53:19Z
2506173803

손헌수, 미모의 신부 공개... '절친' 박수홍 축사 - 한국일보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Gh0dHBzOi8vbS5oYW5rb29raWxiby5jb20vTmV3cy9SZWFkL0EyMDIzMTAxNDE3MjIwMDAyNjkx0gEA?oc=5

2023-10-14 08:30:05Z
2506173803

Jumat, 13 Oktober 2023

하이브 방시혁 "BTS와 재계약은 큰 행복, K팝 영속성 위한 노력 지속" - 비즈니스포스트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Wh0dHBzOi8vd3d3LmJ1c2luZXNzcG9zdC5jby5rci9CUD9jb21tYW5kPWFydGljbGVfdmlldyZudW09MzI5ODM10gEA?oc=5

2023-10-13 06:52:22Z
2517254342

[단독] '27일 결혼' 박가령, 신혼여행은 없다..결혼 후에도 '축구' 전념 - 조선일보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mh0dHBzOi8vd3d3LmNob3N1bi5jb20vZW50ZXJ0YWlubWVudHMvYnJvYWRjYXN0LzIwMjMvMTAvMTMvU0dNTVpCVUwyUFhKVU9QUUlPV0FPNzNRT1Ev0gFlaHR0cHM6Ly93d3cuY2hvc3VuLmNvbS9lbnRlcnRhaW5tZW50cy9icm9hZGNhc3QvMjAyMy8xMC8xMy9TR01NWkJVTDJQWEpVT1BRSU9XQU83M1FPUS8_b3V0cHV0VHlwZT1hbXA?oc=5

2023-10-13 08:55:00Z
2520040274

'500억 자산가' 은현장 "회사 직원 연봉 2억부터…PD는 20억" - 머니투데이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N2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MxMDEzMTMwMTU3ODA0MzjSAT1odHRwczovL20ubXQuY28ua3IvcmVuZXcvdmlld19hbXAuaHRtbD9ubz0yMDIzMTAxMzEzMDE1NzgwNDM4?oc=5

2023-10-13 04:53:48Z
2505283837

피프티 멤버들 "건강 망쳐가며 활동…탬퍼링 프레임 말라"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 연합뉴스TV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CAiC2hJVnMybGhLTThRmAEB?oc=5

2023-10-13 04:46:10Z
2513001404

Kamis, 12 Oktober 2023

NCT127 해찬 “도영, 재현 '하트시그널'에서 삼각관계되면 재미있을 듯” [문명특급] - 마이데일리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NWh0dHBzOi8vbS5teWRhaWx5LmNvLmtyL3BhZ2Uvdmlldy8yMDIzMTAxMjIwMTI1MjUyMzI40gEA?oc=5

2023-10-12 11:30:00Z
CBMiNWh0dHBzOi8vbS5teWRhaWx5LmNvLmtyL3BhZ2Uvdmlldy8yMDIzMTAxMjIwMTI1MjUyMzI40gEA

최지우→정동원 '뉴 노멀 모였다…신선한 앙상블 포스터 공개 [공식] - 미주중앙일보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Smh0dHBzOi8vbmV3cy5rb3JlYWRhaWx5LmNvbS8yMDIzLzEwLzExL3Nwb3J0cy9tb3ZpZS8yMDIzMTAxMTIzMzQzNTgzMy5odG1s0gEA?oc=5

2023-10-12 06:33:58Z
2492834925

"머리카락 잘리고 나체로"…BJ 빛베리, '노출 강요' 남편에 감금·폭행 - 머니투데이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N2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MxMDEyMTMzMDU4NTU3MzTSAT1odHRwczovL20ubXQuY28ua3IvcmVuZXcvdmlld19hbXAuaHRtbD9ubz0yMDIzMTAxMjEzMzA1ODU1NzM0?oc=5

2023-10-12 05:08:04Z
2516332309

성악가 김동규 "노후 준비하다 100억 사기 당했다" - ZD넷 코리아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emRuZXQuY28ua3Ivdmlldy8_bm89MjAyMzEwMTIxMzUxMDfSAQA?oc=5

2023-10-12 04:51:07Z
2516374099

Rabu, 11 Oktober 2023

[Y현장] '솔로 데뷔' 지니, 질의응답에 '진땀'…엔믹스 탈퇴 이유는 함구(종합) - YTN

We use cookies and data to

  • Deliver and maintain Google services
  • Track outages and protect against spam, fraud, and abuse
  • Measure audience engagement and site statistics to understand how our services are used and enhance the quality of those services

If you choose to “Accept all,” we will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 Develop and improve new services
  • Deliver and measure the effectiveness of ads
  • Show personalized content, depending on your settings
  • Show personalized ads, depending on your settings

If you choose to “Reject all,” we will not use cookies for these additional purposes.

Non-personalized content is influenced by things like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ctivity in your active Search session, and your location. Non-personalized ads are influenced by the content you’re currently viewing and your general location. Personalized content and ads can also include more relevant results, recommendations, and tailored ads based on past activity from this browser, like previous Google searches. We also use cookies and data to tailor the experience to be age-appropriate, if relevant.

Select “More options” to see additional information, including details about managing your privacy settings. You can also visit g.co/privacytools at any time.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MWh0dHBzOi8vd3d3Lnl0bi5jby5rci9fbG4vMDExN18yMDIzMTAxMTE3NTUxNDQ0MDjSAUNodHRwczovL20ueXRuLmNvLmtyL25ld3Nfdmlldy5hbXAucGhwP3BhcmFtPTAxMTdfMjAyMzEwMTExNzU1MTQ0NDA4?oc=5

2023-10-11 08:55:00Z
2482542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