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u, 28 Oktober 2020

'안다행' 박명수, 무인도 자연인 앞 뜻밖의 굴욕 "나이 50에 이런 욕 처음" - 한국일보

박명수가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굴욕을 맞는다. MBC 제공

방송인 박명수가 무인도에서 "나이 오십에 욕 제대로 먹었다"고 분노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 4회에서는 박명수와 하하의 무인도 생존기 두번째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본격적인 자급자족을 시작하며 고생길이 열린 가운데, 미스터리 자연인은 박명수를 꼼짝 못하게 압도한다.

박명수는 언제 어디서나 큰소리로 호통치는 '버럭의 아이콘'이었지만 지난 주 무인도 자연인의 야수 형상, 거친 말투를 만나 ‘쭈굴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다. 특히 삽을 부러뜨리고, 갯벌에 빠지자 자연인 눈치를 보며 발을 부르르 떨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 박명수는 횟감 앞에서 칼을 쥔 자연인을 보고 뒷걸음질 치며 비명을 질렀다는 전언이다. 이를 두고 하하는 "저런 쭈굴한 모습이 진짜, 실제 박명수"라고 말했다.

박명수의 굴욕은 식사 준비 도중 정점을 찍었다. 특히 "아 정말 나이 오십에 이렇게 욕 먹은 것은 처음"이라며 울게 한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지난 10일 첫 방송된 이후 치열한 토요일 오후 시간대 예능 전쟁에서 3주 연속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특별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대표 절친 스타들의 극한 야생기를 그리는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한국일보 뉴스 네이버 채널 구독하기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Gh0dHBzOi8vbS5oYW5rb29raWxiby5jb20vTmV3cy9SZWFkL0EyMDIwMTAyOTEwMTQwMDA1NzY10gEA?oc=5

2020-10-29 01:28:15Z
CBMiOGh0dHBzOi8vbS5oYW5rb29raWxiby5jb20vTmV3cy9SZWFkL0EyMDIwMTAyOTEwMTQwMDA1NzY10gE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