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t, 17 Februari 2023

박수홍♥김다예, 50인분도 거뜬한 환상의 요리 호흡 '역시 신혼부부'…'편스토랑'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 사진 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X김다예 부부가 환상의 요리 호흡을 발휘한다.

1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박수홍이 20여 년 간 인연을 맺고 후원해 온 보육원을 찾은 이야기가 공개된다.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본격적인 대용량 음식 만들기, 수다 부부와 함께한 특별한 손님들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박수홍은 집에서 만들어 온 불고기 주먹밥과 보말 닭곰탕 외에도 보육원 아이들을 위해 아내와 함께 옥수수 탕수육, 매콤달콤 떡볶이를 만들었다. 50인분의 요리를 하는 것이 결코 쉽지는 않았을 터이지만, 부부는 각자 서로가 맡은 업무를 차근차근 해내며 요리에 집중했다. 이렇게 많은 양의 요리를 해보기는 처음이라는 박수홍과 김다예는 부부답게 환상적인 호흡으로 팀워크를 발휘하며 요리를 해나갔다. VCR을 지켜본 '편스토랑' 식구들은 "역시 신혼부부"라는 감탄을 쏟아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박수홍이 예상 밖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떡볶이 양념을 만들던 중 고춧가루를 왕창 쏟아버린 것. 몇 시간씩 이어진 힘든 요리 중에 벌어진 실수에 서로 짜증이 날 법도 한 상황이었지만, 김다예는 당황한 남편을 쿨하게 격려하며 임기응변을 발휘, 레시피를 새롭게 변형해 그 자리에서 더 좋은 메뉴를 만들어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었던 김다예의 아이디어는 무엇이었을지 기대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NlZGFpbHkuY29tL05ld3NWaWV3LzI5TFNBVkQ5N1PSASxodHRwczovL20uc2VkYWlseS5jb20vTmV3c1ZpZXdBbXAvMjlMU0FWRDk3Uw?oc=5

2023-02-17 05:54:11Z
1776177015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