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 이근 대위부터 로건 교관 등 논란으로 이슈
로건 이근 논란 / 사진 = '가짜사나이2' 홍보 영상, 피지컬갤러리 제공
13일 유튜브채널 ‘피지컬갤러리’ 측은 “현재 ‘가짜사나이2’ 촬영 이후 주말, 추석, 한글날 연휴까지 제작팀 모두 너무 쉬지 않고 달려서 팀원들 모두 일주일 쉬어가자고 생각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공지했다.
이어 “최근 이슈와 상관없이 다음화 업로드는 아마 다음 주가 될 것 같은데 추후 다시 공지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콘텐츠를 하면서 팀원들과 함께 이야기를 많이 해봤는데 제작 부분이 아직 많이 미숙하다는걸 많이 느꼈고, ‘가짜사나이’가 마무리되면 앞으로는 당분간 건강 정보 영상과 피트니스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올릴 예정”이라며 “기다려주시고, 믿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항상 정말 죄송하고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는 시즌1에서 큰 인기를 불러일으킨 후 시즌2가 제작돼 10월부터 방송 중이다.
하지만 시즌1의 훈련대장이었던 이근 대위를 둘러싼 논란을 시작으로 교관 로건(본명 김준영)과 정은주의 불법 퇴폐업소 출입에 대한 폭로 등으로 시끄러운 실정이다.
최근 이슈와 상관없이 다음화 업로드는 아마 다음 주가 될 것 같은데 추후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
일요일 진행 된 라이브의 경우 각종 이슈에 대해 침착하게 상황을 지켜보려 했으나 악성 시청자들의 계란님, 출연진분들 그리고 그 가족 및 지인에 대한 욕설과 악플의 수위가 갈수록 높아져 예정되지 않았던 라이브 방송을 급하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도 회사 메일로 위와 같은 게시물이 계속해서 전달되고 있습니다.)
급하게 진행을 하다 보니 진행 및 발언에 있어서 미숙한 점이 많았고,
콘텐츠와 출연진, 그리고 프로그램을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께 누를 끼친 것 같아 송구스럽고 죄송합니다.
이번 콘텐츠를 하면서 팀원들과 함께 이야기를 많이 해봤는데 콘텐츠 제작 부분이 아직 많이 미숙하다는 걸 많이 느꼈고 가짜사나이가 마무리되면 앞으로는 당분간 건강 정보 영상과 피트니스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올릴 예정입니다.
기다려주시고, 믿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항상 정말 죄송하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 김시덕PD 올림 -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PGh0dHBzOi8vd3d3Lmhhbmt5dW5nLmNvbS9lbnRlcnRhaW5tZW50L2FydGljbGUvMjAyMDEwMTM1NDA5SNIBAA?oc=5
2020-10-13 14:10:53Z
52782768068458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