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10 April 2023

김정화, ♥유은성 뇌암 판정에 "암으로 떠난 母 이어…어떻게 살아가지" - 머니투데이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배우 김정화가 남편 유은성의 뇌암 판정 소식을 들었던 때를 떠올렸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김정화·유은성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은성이 병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검진 결과, 유은성의 좌뇌는 괜찮았으나 우뇌는 희뿌옇게 보여지는 뇌종양 증세를 보였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이와 관련 유은성은 "작년 9월에 갑자기 두통이 생겼다. 두통이 없는 사람인데, 일주일동안 안 없어졌다"며 "시력도 안 좋아져서 종합검진을 자세하게 받았다. 2주 뒤 결과를 받는 거였는데, 병원에서 최대한 빨리 오라더라. (병원에서) 세포에서 안개꽃처럼 다발성으로 보이는데 저등급 신경 교종(뇌암)으로 보인다더라"고 떠올렸다.

그는 "아내한테도 그렇고 아이들한테도 그렇고 짐이 되는 것만 같았다. 너무 미안했다. 가족들 모르게 혼자 많이 울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11년 전 (김정화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는데, 결혼한지 11년 만에 내 머릿속에서 암이 발견됐다니까 미안하더라"며 "결혼 전 (김정화가 어머니의 투병 생활을) 혼자 감당하는 게 안타까웠다. 이 사람을 내가 옆에서 돌봐야겠다 싶었다"고 말했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이에 김정화는 "저한테 엄마는 너무 큰 사람이었다. 제 모든 것이었다"며 "삶의 모든 걸 잃은 것 같았다. 그냥 내가 무너져 있어도 될 것 같았다. 다시 일어설 생각을 안 해도 괜찮았는데, 그때 남편을 만나서 아름다운 가정이 생겼다"고 털어놨다.

그는 "(그런데) 11년 만에 또 이런 일을 마주하게 되니까 그때처럼 모든 게 무너지는 것 같다"면서도 "그때와 달리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던 건 아이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다행히 유은성은 수술은 피한 상황. 김정화는 "'만약 (유은성이) 수술해야 하면 어떡하지? 아이들은? 부모님은 어떡하지? 나는 어떻게 살아가야하지?'라는 생각을 했다"며 "수슬을 '아예 안 해도 된다'는 아니고, 문제가 생기면 수술을 해야 하는 상황이다. 지금은 수술을 안 하게 된다는 것만으로도 저희는 감사한 것"이라고 말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W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MwNDExMDYyNzM4MTgxNjMmdmdiPWVudGVy0gE9aHR0cHM6Ly9tLm10LmNvLmtyL3JlbmV3L3ZpZXdfYW1wLmh0bWw_bm89MjAyMzA0MTEwNjI3MzgxODE2Mw?oc=5

2023-04-10 21:58:18Z
1900705991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