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25 Februari 2021

지연 공식입장… 살해 협박 피해 - 천지일보

지연 단발(출처: 지연 인스타그램)
지연 단발(출처: 지연 인스타그램)

지연 공식입장… 살해 협박 피해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지연 소속사가 지연의 살해 협박 피해와 관련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파트너즈파크는 24일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지연이 신원을 알 수 없는 사람으로부터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적으로 여러 차례 살해 협박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는 현재 모든 증거를 수집 중에 있으며 지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경찰에 정식으로 수사 요청을 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심적 충격이 클 지연의 상황을 염려해 심리적 안정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사건을 엄중히 보고 강경 대응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지연 소속사 입장 전문

지연의 소속사 파트너즈파크입니다.

현재 지연이 신원을 알 수 없는 사람으로부터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적으로 여러 차례 살해 협박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소속사는 현재 모든 증거를 수집 중에 있으며 지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경찰에 정식으로 수사 요청을 한 상황입니다.

더불어 심적 충격이 클 지연의 상황을 염려해 심리적 안정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즈파크는 이 사건을 엄중히 보고 강경히 대응할 방침입니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Gh0dHA6Ly93d3cubmV3c2NqLmNvbS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ODMyNTcw0gEA?oc=5

2021-02-25 15:08:00Z
52783087307772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