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27 Mei 2021

'업글인간' 브레이브걸스, 광고 촬영만 13개.. 신동엽 '잘난척하냐? 잘난척 해도 돼' - 미주 중앙일보

[OSEN=최정은 기자] '업글인간'에 출격한 브레이브걸스가 대세 중에 대세임을 입증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업글인간'에서는 브레이브걸스가 찍은 광고가 13개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브레이브걸스의 등장에 이민정은 "(신동엽, 김종민)두 사람을 봐왔던 모든 날 들 중, 오늘이 표정이 제일 밝다"며 놀렸다. 이에 신동엽과 김종민은 시종일관 즐거운 표정을 지었다.

신동엽은 브레이브걸스를 향해 얼굴이 많이 좋아졌다며 근황을 물으며 "몇 년 전 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좀 우울했었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맞다. 그때 롤린 역주행 하기 전"이라며 공감했다. 이에 신동엽은 "그때와 지금은 천지 차이"라고 했다. 

브레이브걸스는 CF 촬영까지 대세를 입증하고 있는 상황. CF 촬영에 대해 은지는 "지금까지 13개 정도 찍었고, 준비 중인 것도 있다"라고 알렸다. 신동엽은 "지금 살짝 잘난 척한 거냐"라고 놀렸고, 이어 "잘난척 한참 할 때다. 잘난척해라"라고 말했다.  

음원 차트 역주행의 신화를 써내리며 자타공인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브레이브걸스는 힘들었던 무명시기를 버틸 수 있도록 오랜 시간 힘이 되어준 든든한 지원군을 위해 아름다운 업그레이드에 나섰다. 브레이브걸스는 고마운 마음을 보답하고 싶은 지인을 찾아가 진심을 전했다.

/ cje@osen.co.kr

[사진] tvN 업글인간
 

최정은 기자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mh0dHA6Ly93d3cua29yZWFkYWlseS5jb20vbmV3cy9yZWFkLmFzcD9hcnRfaWQ9OTM5MjUwN9IBAA?oc=5

2021-05-27 12:40:00Z
CBMiNmh0dHA6Ly93d3cua29yZWFkYWlseS5jb20vbmV3cy9yZWFkLmFzcD9hcnRfaWQ9OTM5MjUwN9IBA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