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22 Juli 2021

미니언즈X브라운, 글로벌 캐릭터 IP 역대급 케미! - 패션비즈

브랜드 >

미니언즈X브라운, 글로벌 캐릭터 IP 역대급 케미!

Friday, July 23,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귀여운 애 옆에 귀여운 애' 미니언즈와 브라운앤프렌즈가 뭉쳤다. 라인프렌즈(대표 김성훈)가 일루미네이션, 유니버설브랜드 디벨롭먼트와 손잡고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들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게 된 것. 미니언즈 X 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은 두 캐릭터의 팬들 뿐 아니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펀슈머'들의 취향까지 저격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브라운앤프렌즈 10주년을 축하해주러 미니언즈의 '케빈' '밥' '스튜어트'가 방문한다는 스토리로 이어진다. 미니언즈가 각자의 개성을 담은 선물을 깜짝 공개하며 브라운은 물론 그 친구들과의 '찐친(진짜 친구)' 케미를 보여준다. 이 귀여운 이야기를 담은 영상 속에는 브라운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샐리가 미니언즈 패션을 소화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컬렉션 상품 구성은 브라운이나 미니언즈로 모두 변신 가능한 리버서블 쿠션을 시작으로 에어팟 케이스, 스마트톡 등 MZ세대 필수템인 디지털 액세서리, 감성 캠퍼들을 위한 캠핑 용품과 골프 초보들의 취향을 저격한 골프 아이템, 에코백 등 패션 상품까지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미니언즈 X 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은 국내 외 미국, 일본, 중국 등 라인프렌즈 글로벌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론칭 당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소개한다. 라인프렌즈는 향후 라인 메신저 스티커, 인스타그램 페이스 필터 등 디지털 콘텐츠도 선보이며 MZ세대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기반으로 기존 캐릭터 브랜드와는 다른 IP 비즈니스의 길을 걸어온 라인프렌즈가 오랜 인연을 쌓아온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 및 일루미네이션과 함께 전세계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역대급 콜라보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디지털 기반의 메신저 스티커로 시작한 브라운앤프렌즈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 캐릭터로 돌풍을 일으킨 미니언즈라는 독특한 탄생 배경을 가진 두 인기 IP들의 서프라이즈한 만남이 전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협업을 진행한 미니언즈는 2010년 개봉한 장편 3D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에 등장한 캐릭터로, 개성 있는 외모와 재기발랄한 성격으로 단숨에 인기를 끌며 영화의 마스코트로 등극했다. 2015년, 미니언의 기원을 다룬 애니메이션 '미니언즈'는 개봉 직후 전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Gh0dHBzOi8vd3d3LmZhc2hpb25iaXouY28ua3IvYXJ0aWNsZS92aWV3LmFzcD9pZHg9MTg1NzE30gEA?oc=5

2021-07-22 15:11:57Z
52783701853426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