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sa, 30 Mei 2023

'나는 솔로', 이번엔 14기 영철 사생활 논란…약혼녀 “6개월간 폭행 당했다” - 일간스포츠

사진=ENA·SBS Plus
‘나는 솔로’가 또다시 출연자 사생활 문제로 도마 위에 올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ENA·SBS Plus ‘나는 솔로’에 출연 중인 14기 영철에 대한 폭로글이 등장했다. 작성자 A씨는 영철의 전 약혼녀라고 밝히며 그에 대한 각종 의혹을 제기했다.

먼저 A씨는 영철과 과거 호텔 사업을 함께 했으며, 그가 운영하는 호텔에 건축 자금을 지급했으나 완공 후 돈을 돌려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동업 사기로 2년간 일을 시켰지만 월급 정산 한 푼 없이 빚만 떠안았다”고 말했다.

그는 “제가 빚을 갚느라 돈이 없어서 고소를 바로 못 했는데 증거가 없어서 고소를 못 하는 줄 알고 1년이 지나서 되려 저를 횡령으로 고소했다”며 “횡령은 무고 판결이 나왔는데도 제가 결혼하느라 바빠 맞고소를 미뤘더니 (고소를) 안 할 줄 알고 방송에 나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사기뿐만이 아니었다. A씨는 영철에게 6개월 동안 수차례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영철과의 관계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자금을 돌려달라고 요구했다가 폭행을 당했다는 것이다.

사진=ENA·SBS Plus
A씨는 영철이 폭행에 대해 사과하는 내용이 담긴 메시지를 증거로 공개하면서 “폭력의 수위는 점점 높아졌고 뻔뻔해졌다. 다른 여성과 교제하는 것을 들킬까 봐 배를 차서 침대 밖으로 내동이치기도 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또 해당 증거에는 영철이 A씨에게 수차례 돈을 요구하는 내용도 담겼다.

끝으로 A씨는 “TV에 출연하는 수준의 뻔뻔함이 하늘을 찌르는 판국에 내가 찢겨 사라지더라도 폭로하지 않으면 또 생겨날 새로운 피해자들이 신경 쓰였다. 과거의 일들이지만 진정 어린 사과가 없는 것이 문제로 남아있다”고 호소했다.

다만 A씨의 주장이 사실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나는 솔로’ 제작진은 “확인해보겠다”는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올해 40살인 영철은 자기소개 당시 직접 건축한 호텔을 운영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여성 출연자 정숙을 향해 호감을 표시하고 있다. ‘나는 솔로’ 14기는 오는 31일 최종 선택을 앞두고 있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L2h0dHBzOi8vaXNwbHVzLmNvbS9hcnRpY2xlL3ZpZXcvaXNwMjAyMzA1MzEwMDEy0gEA?oc=5

2023-05-30 23:14:00Z
2067850771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