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07 Mei 2023

에드 시런 “한국 가고파, 내년 투어 있다” 깜짝 스포 - - 매일경제


에드 시런. 사진l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설명에드 시런. 사진l카카오엔터테인먼트

영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Ed Sheeran)이 멜론에서 새 앨범을 직접 소개하고 방한 계획을 전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지난 5일 에드 시런의 마지막 사칙연산 시리즈 앨범 ‘-’ 관련 콘텐츠를 공개했다.

우선 에드 시런은 새 앨범 발매와 관련해 “해방감이 든다”고 소감을 밝힌 후 작업을 하며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와 진심 어린 마음들을 전했다.

에드 시런은 이번 앨범 수록곡 중 최애곡을 ‘노 스트링스(No Strings)’로 꼽으며 “이번 앨범은 전체적으로 슬픈 느낌인데 이 곡은 희망적으로 끝나서 멋있게 마무리된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정규앨범 ‘-’는 고통과 부정적인 감정을 작곡으로 ‘-’하여 희망으로 승화시킨 에드 시런의 가장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이와 관련, 에드 시런은 “내 마음 속 깊은 곡에 담아두었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알게 된 것이 있다. 나와 완벽하게 똑같은 기분을 느꼈다고 연락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는 것이다. 외롭다고 느낄 땐 대화를 하라고 말하고 싶다.

공감이 되기 때문이다”라고 삶의 큰 변화를 겪으며 힘들어 했을 한국 팬들에게 의미있는 조언을 건넸다.

또 방한 계획에 대해서는 “한국에 가고 싶다. 내년에 투어가 있는 것 같다”라고 깜짝 스포일러를 전해 국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에드 시런은 한국 팬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들에 솔직하게 대답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NWh0dHBzOi8vd3d3Lm1rLmNvLmtyL3N0YXIvbXVzaWNzL3ZpZXcvMjAyMy8wNS8zNTE1OTIv0gEA?oc=5

2023-05-08 04:52:01Z
2014219839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