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외질혜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불륜, 성매매 의혹 등을 제기하며 진흙탕 싸움을 이어갔던 BJ 외질혜와 BJ 철구가 이혼에 대한 입장을 정리했다.
외질혜는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정신 없는 상태에서 여러번 수정하고 지우다 보니 말이 맞지 않는 부분과 오타가 있으니 이해 부탁드린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앞서 철구는 지난 15일 한 달여 만에 아프리카TV에서 복귀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외질혜와 이혼 서류를 법원에 서류 제출했고, 합의 이혼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 재결합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전하면서 "정관수술을 예약했다. 재산은 5:5로 나누기로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외질혜는 철구의 방송을 보고 자신의 심경을 정리한 것으로 보인다 외질혜는 "오늘 그분께서 방송하셨던 것을 보고 용기내어 말씀드리려한다"며 "그에 앞서 소식을 전하지 못하는 동안 사실이 아닌 많은 추측성 글들이 올라오고 기사가 나오고 있다. 억울한 부분도 있지만 아이를 위해 안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여 더이상 언급은 하지 않기로 했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외질혜 철구/외질혜 SNS © 뉴스1 |
지난달 방송을 마지막으로 모든것을 포기하려 했다는 외질혜는 "하지만 부끄럽고 뻔뻔하게도 그럴 용기가 없었고 아이 생각과 많은 분들께서 걱정과 응원의 메시지, 연락을 주셔서 염치없이 살아보자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또 외질혜는 남편 철구를 언급하며 "그분의 오늘 방송 내용처럼 저희는 서로에게 상처를 줬기에 다시는 돌아갈 수 없다고 판단해 각자의 길을 가기로 선택했다. 한 달이 다 되어 가는 시간동안 정리할 것이 많아 이제서야 말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이혼 결정에 대해 고백했다.
이어 양육권과 재산분할에 관해선 "방송에서 그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현실적으로 생각해 제 능력과 제 상황으로 인해 아이는 매일 볼 수 있는 조건으로 아이 아빠가 양육하기로 했다. 8년간 재산보다 빚이 더 많은 상태이기에 재산이라 할 것 등은 없다. 그로 인해 제 능력으로 큰 빚을 갚으며 아이를 양육하는 것을 감당하긴 어려웠고 제 욕심이라 판단하여 능력 있는 아이 아빠가 양육하는 것이 아이를 위해서도 좋다고 생각하여 많은 고민을 하다 그렇게 하기로 결정했다. 오해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BJ 철구 아프리카TV 영상 갈무리 © 뉴스1 |
유튜브 채널에 대해서는 "대부분의 유튜브 영상이 함께한 영상이고 각자 서로의 길을 간다 하더라도 저희 둘이 부부였던 사실은 달라지지 않고 많은 분들께서도 알고 계시기에 지우지 않아도 된다고 제가 말씀드렸다"며 "그분이 원한다면 그때 지우겠다 했다"고 설명했다.
20대의 나이가 될 때까지 한번도 스스로 살아온 적이 없다는 외질혜는 혼자라는 두려움에 대해 솔직히 언급하며 "가족들과 많은 분들께 부끄러운 모습과 용서되지 않는 모습을 보여드려 이제는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한다고 판단했다"고 속내를 밝혔다.
이어 "어떤 말을 해도 믿음이 가지 않는 사람이란 걸 스스로도 잘 알기에 더 이상 설명도 핑계도 하지 않겠다"며 "제일 아이 생각을 하는 건 아이 엄마인 제 자신이라는 걸 한 번만 생각해 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외질혜는 "아무 능력 없는 제가 그분으로 인해 감사한 삶을 살았던 걸 제 스스로도 잘 알기에 그러한 삶을 살게 해주었던 그분과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 일들만 일어나길 진심으로 바라며 응원하려고 한다"라고 남편 철구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아프리카TV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
끝으로 그는 "소식 없던 시간동안 제게 연락주셨던 지인과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염치없지만 아이를 위해 열심히 살아보려고 한다.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고개를 숙이며 장문의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지난달 BJ 철구는 아프리카 TV 생방송을 통해 아내인 외질혜가 BJ지윤호와 외도를 했다고 밝히며 이혼을 선언했다. 이후 24일 외질혜는 지윤호와의 외도를 부인하며 결혼 기간 철구의 폭행과 성매매 만행 등을 폭로하며 맞섰다. 지윤호는 외질혜에게 일방적 호감이 있었다고 사과하며 불순한 의도가 없었다고 해명했다.
두 사람은 2014년 혼인신고를 먼저 한 뒤 딸을 낳았다. 이후 2016년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2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EwNjE2MTAwMjgyODU4NjHSAT1odHRwczovL20ubXQuY28ua3IvcmVuZXcvdmlld19hbXAuaHRtbD9ubz0yMDIxMDYxNjEwMDI4Mjg1ODYx?oc=5
2021-06-16 01:06:05Z
CBMiN2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EwNjE2MTAwMjgyODU4NjHSAT1odHRwczovL20ubXQuY28ua3IvcmVuZXcvdmlld19hbXAuaHRtbD9ubz0yMDIxMDYxNjEwMDI4Mjg1ODYx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