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31 Oktober 2022

50억 있는데 짝퉁 써?…'나는 솔로' 정숙 폭발 "악플 적당히 해" - 머니투데이

/사진=정숙 인스타그램
/사진=정숙 인스타그램
'나는 SOLO' 10기에 출연한 정숙(가명)이 가품을 착용한다는 의혹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정숙은 1일 새벽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제가 짝퉁을 쓰든 진품을 쓰든 그게 그리 중요하냐"고 적었다.

그는 "제가 진짜를 착용하면 님들한테 피해가 없고 짝퉁을 착용하면 님들한테 피해를 주느냐. 제가 뭘 하든 왜 이리도 말들이 많은지"라며 "알지도 못 하면서 왜 이리도 남 이야기 하는 걸 왜 그리 좋아하시는지"라고 말했다.

가게 규모 등을 이유로 재력이 의심된다는 지적에 대해서는 "50억 있으면 무조건 큰 가게를 운영해야 되느냐. 작은 가게를 하면 안되나. 동네가 어디든 그게 중요한가. 제가 편하게 일하고 지낼 수 있는 곳이면 되는 거 아닌가. 사람을 그렇게 씹어 본인들이 얻는 게 도대체 무엇인가"라고 한탄했다.

이어 "악플도 적당히 해야지 저도 사람이다. 혼자 생각하고 혼자 판단하는 짓 유치한 짓 좀 그만하시라. 이제 더는 안 참겠다"며 악플러에 대한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50억 있는데 짝퉁 써?…'나는 솔로' 정숙 폭발 "악플 적당히 해"
/사진=정숙 인스타그램
/사진=정숙 인스타그램

정숙은 최근 SNS에 생일선물로 받은 명품을 인증했다가 가품 논란에 휘말렸다. 일부 사진을 가품 쇼핑몰에서 퍼온 것으로 확인되면서다.

남자친구와 맞춘 커플링에 대해서도 '가품'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네티즌들은 진품은 반지의 양각이 둥글게 처리된 반면, 정숙이 인증한 반지는 각져 있다고 지적했다.

한편 정숙은 앞선 방송에서 현재 보유한 재산만 50억원 이상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그는 "제가 어디서 점을 보면 남편 복은 없는데, 돈복은 엄청 많다고 한다"며 "(사업을) 뭐 하나 하면 잘 된다"고 말했다.

이어 "대략적인 자산은 50억원 이상이다. 대구에 집 5채 보유하고 있다"며 "남자가 돈이 없어도 된다. 저만 사랑하고 저희 애들도 품에 감싸주는 따뜻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2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IxMTAxMDkwNjMzNTE2NjfSAT1odHRwczovL20ubXQuY28ua3IvcmVuZXcvdmlld19hbXAuaHRtbD9ubz0yMDIyMTEwMTA5MDYzMzUxNjY3?oc=5

2022-11-01 01:11:01Z
161873493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