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23 Oktober 2022

음악방송 중 '파격 삭발' 악뮤 이찬혁…진짜 바리캉으로 밀었다 - 머니투데이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가수 이찬혁이 침묵, 등 돌리기 퍼포먼스에 이어 이번엔 삭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이찬혁의 솔로 데뷔곡 '파노라마'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이찬혁은 의자에 앉아 미용 가운을 두른 채 무대에 나타났다. 그가 노래를 부르는 동안 이발사는 그의 머리카락을 바리캉으로 자르기 시작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무대 시작 전 보통 길이였던 이찬혁의 머리는 짧은 반삭발 스타일로 변신했고, 그는 별다른 표정 변화 없이 무대를 마무리했다.

앞서 이찬혁은 자신을 청개구리로 표현하며 틀을 깨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이 때문인지 그는 지난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앨범명 'ERROR'(에러)가 쓰인 마스크를 쓴 채 컴백 인터뷰 내내 침묵으로 일관했다. 타이틀곡 '파노라마' 무대는 뒤를 돌은 채 진행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찬혁은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뒤돌아서 노래를 불렀지만 맞은편 거울을 통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이와 관련해 이찬혁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앨범은) 그간 폭넓은 대중성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이찬혁의 음악 세계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음반이 될 전망"이라며 "이찬혁의 철학적 사유와 과감한 시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런 아티스트가 더 많이 나왔으면 한다", "양산형 같은 무대만 보다가 색다른 무대를 보니까 흥미롭다", "이건 GD도 한 수 접고 들어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찬혁은 지난 17일 솔로 정규 1집 'ERROR'를 발표했다. 'ERROR'에는 타이틀곡 '파노라마'를 비롯해 '목격담', 'Siren', 'Time! Stop!', '당장 널 만나러 가지 않으면', '마지막 인사 (Feat. 청하)', '뭐가', '부재중 전화', '내 꿈의 성', 'A DAY', '장래 희망' 등 총 11트랙이 담겼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2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IxMDIzMTc0NTM4MzY1MjbSAT1odHRwczovL20ubXQuY28ua3IvcmVuZXcvdmlld19hbXAuaHRtbD9ubz0yMDIyMTAyMzE3NDUzODM2NTI2?oc=5

2022-10-23 09:12:49Z
1592323650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