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 |
30일 공개된 웹예능 '미선임파서블'에는 신봉선이 출연해 '놀면 뭐하니?' 하차에 대해 언급했다.
신봉선은 유재석이 메인 MC를 맡은 방송에서 하차한 게 이번이 두 번째라고 밝혔다.
그는 "'해피투게더'가 제 데뷔 첫 고정 예능인데 하차 이후 많이 울었다"고 밝혔다. 당시 '해피투게더'에 함게 출연했던 박미선이 "1년 뒤 나도 본의 아니게 나가게 됐다. 그때 나도 '이럴 거면 같이 나갈 걸'이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 미안했다"고 하자, 신봉선은 "그때서야 미안했냐"며 웃었다.
신봉선은 또 '유재석과 호흡이 잘 안 맞냐'는 질문에 "이 정도면 안 맞는 것"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내가 봤을 때 이 상황은 서로서로 불편하다. 약간 언짢은 부분은 분명히 있다. 옛날에는 언짢으면 언짢은 티도 못 냈는데 이제는 이해도 하면서 때로는 '기분 나빠요'라고 얘기할 수 있는 나이가 돼 너무 좋다"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 |
신봉선은 "('놀면 뭐하니?') 마치고 나서 제작진에 '이해는 한다. 제작진이나 나나 서로 불편한 거 같다'고 했다. 밉지는 않고 이해도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내 감정을 또 무시하기엔 나도 소중하다"고 털어놨다.
이에 박미선은 "우리가 인생 살아가면서 프로그램 하나 떨어졌다고 해서 그게 우리 인생을 좌지우지하지는 않는다. 그리고 더 좋은 게 또 기다리고 있다"고 조언했다.
신봉선은 이날 진실게임에서도 유재석을 언급했다. 그는 '유재석과 박미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똑같이 섭외가 왔는데 시간이 겹치면 누구를 선택할 것이냐'는 질문에 박미선을 꼽았다.
이어 "현재 마음은 박미선이다. 지금은 나도 좀 그렇다. 시기적으로 좀 그렇다"고 말했다.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N2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MwNzMwMTQzMDM5Njc3NjbSAT1odHRwczovL20ubXQuY28ua3IvcmVuZXcvdmlld19hbXAuaHRtbD9ubz0yMDIzMDczMDE0MzAzOTY3NzY2?oc=5
2023-07-30 05:51:14Z
CBMiN2h0dHBzOi8vbmV3cy5tdC5jby5rci9tdHZpZXcucGhwP25vPTIwMjMwNzMwMTQzMDM5Njc3NjbSAT1odHRwczovL20ubXQuY28ua3IvcmVuZXcvdmlld19hbXAuaHRtbD9ubz0yMDIzMDczMDE0MzAzOTY3NzY2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