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sa, 01 Desember 2020

오션검(최하민) “생활고, 어린 나이에 덜컥 무서웠다…도박은 NO”(전문)[종합] - MK스포츠 - 매일경제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생활고를 호소하는 글을 올렸던 래퍼 오션검(최하민)이 논란이 된 글을 삭제하고 공식 사과의 말을 전했다.

오션검(최하민)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내년 4월에 검정고시를 볼 예정이고 바로 입대를 하고 싶다”며 “저에게는 건강보험료 332만원과 국민연금미납료 17개월분이 있다. 저에게 이런 문제들은 나이에 비해 너무 무겁다”라며 생활고를 고백했다.


SNS 계정을 양도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그는 “혼자서 감당할 수 없다. 모두의 힘이 필요하다”라고 도움을 요청했다.
래퍼 오션검(최하민)이 논란이 된 글을 삭제하고 공식 사과의 말을 전했다. 사진=오션검(최하민) SNS
사진설명래퍼 오션검(최하민)이 논란이 된 글을 삭제하고 공식 사과의 말을 전했다. 사진=오션검(최하민) SNS
해당 글은 누리꾼들의 관심과 걱정을 한몸에 받았다. 자신의 글이 화제가 되자 최하민은 게시물을 삭제하고 SNS 스토리를 통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한 차례 사과문을 올렸던 그는 또 한 번 사과글을 올리며 재차 고개를 숙였다. 그는 “제가 어린나이에 생활고가 덜컥 무서웠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어린 마음에 그런 글을 푸념하듯이 올렸고 도박은 하지 않았다”고 해명하며 “여러분에게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하 오션검(최하민) 생활고 고백 논란 사과글 전문.

제가 어린나이에 생활고가 덜컥 무서웠습니다.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어린 마음에 그런 글을 푸념하듯이 올렸고 도박은 하지않았습니다.

여러분에게 죄송합니다.

정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음악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 jinaa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Wh0dHBzOi8vd3d3Lm1rLmNvLmtyL25ld3MvZW50ZXJ0YWluL3ZpZXcvMjAyMC8xMi8xMjM3MDEwL9IBL2h0dHBzOi8vbS5ta3Nwb3J0cy5jby5rci92aWV3LWFtcC8yMDIwLzEyMzcwMTAv?oc=5

2020-12-01 16:01:01Z
52782879300610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