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sa, 21 September 2021

백종원 "방송 접어야겠네"…소유진 떨게 한 `그 초대장` 왔다 - 매일경제 증권센터 - 매일경제

배우 소유진이 남편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방에서 발견한 수상한 물약과 초대장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20일 인스타그램에 “이건 언제 갖다 놓은 거냐”며 백종원의 방 사진을 공개했다. 각종 상패와 백종원이 출시한 책들로 빼곡한 책장 한편에는 빨간색과 파란색 액체가 들어있는 물약 병과 나무로 된 작은 장식장에 놓여있어 눈길을 끈다.

소유진은 “물약 안엔 뭘 넣은 거지? 옆에 장식장 안에는 귀(가 있다)”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더했다.

뒤이어 올린 사진에는 백종원이 받은 은밀한(?) 초대장이 담겨 있다. 초대장에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24일에 출시된다”며 “성역에서 안전하게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소정의 선물을 준비했다”는 내용이 적혀 있다.

소유진은 “24일에 스케줄 뭐 있느냐고 (백종원에게) 물어보니 많이 바쁘다고 했다”며 “설마 성역에 가는 스케줄인가”라고 적으며 눈물 흘리며 웃는 이모티콘을 재치있게 붙였다.

백종원은 지난 2월 디아블로 국내 공식 유튜브 계정에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예고편이 공개되자 “와, 백파더 접어야겠네”라고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오는 24일 출시되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20년 전의 게임 밸런스와 특유의 ‘무한 파밍’ 시스템 등은 유지한 채 4K 해상도에 맞춰 그래픽과 음향 등이 개선됐으며 3D 모델링을 통해 다양한 효과가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PC뿐 아니라 닌텐도 스위치 같은 콘솔로도 나온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Gh0dHA6Ly92aXAubWsuY28ua3IvbmV3cy92aWV3LzIxLzIwLzE5MDYzOTUuaHRtbNIBAA?oc=5

2021-09-22 00:08:31Z
52783981558155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