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u, 29 September 2021

박성광♥ 이솔이 "결혼 후 네 일 내 일, 다툼 더러 있었다" - 파이낸셜뉴스

박성광♥ 이솔이 "결혼 후 네 일 내 일, 다툼 더러 있었다"
이솔이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이솔이와 남편 박성광이 신혼부부의 소소한 일상을 전했다.

29일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남편이 하루종일 온라인 미팅을 하는데, 후다닥 점심을 만들어주고 저는 거실에서 밥을 먹고 있었거든요. 좀 전 쉬는 시간에 잠시 내려오더니 그릇을 식탁 위에 올려두곤 '고생 좀 해줘요' 하고 다시 방으로 스윽 들어갔어요"라고 부부의 일상적인 모습에 대해 전했다.

이솔이는 "신혼부부로서 타인과 가족의 경계 어디 즈음에서 공간과 생활을 공유하면서 네 일, 내 일이 모호해지니 다툼이 더러 있었거든요. 저희는 서로의 노동이 당연한 것이 아니지만, 그렇다고 서로를 위해 무언가를 하는 것만큼 기쁜 것이 없다 했고, 대신 고생했어, 고마워, 미안해, 수고해줘 등등의 인사를 자주 나누기로 했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어제 라이브방송에서 '어떤 사람과 결혼해야 할까요?' 라고 물어보셨는데, 오늘만큼은 '서로를 위해 변화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소심히 얘기해보고 싶네요"라며 자신의 느낀점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다.

그러면서 "그렇게 더 좋은 일상을 가꾸어가 주는 남편에게 괜스레 또 고맙고 그렇네요. 전 나가요 이따 봐요 남편"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온라인 미팅 열중하고 있는 박성광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일에 집중하고 있는 남편의 모습을 이솔이가 조용히 포착해 사진으로 담아낸 것으로 보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닮고 싶은 부부예요", "마음도 얼굴만큼이나 예쁜 분", "부부 간에는 존중과 배려가 있어야 하는 거 같아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해 8월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했으며,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mh0dHBzOi8vd3d3LmZubmV3cy5jb20vbmV3cy8yMDIxMDkyOTE1NDcyMDA3MTDSATFodHRwczovL3d3dy5mbm5ld3MuY29tL2FtcE5ld3MvMjAyMTA5MjkxNTQ3MjAwNzEw?oc=5

2021-09-29 06:47:00Z
52784021231724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