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이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와 약혼했다.
줄리엔 강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녀가 하나 뿐인 그 사람이라는 걸 알면서도 왜 시간을 낭비하죠. ♥ 약혼”이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을 맞잡은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제이제이 손에 낀 약혼 반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이제이는 지난해 5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줄리엔 강과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당시 제이제이는 “줄리엔 강과 안 지 햇수로 3년 차이기도 하고 엄청 담백한 사이였다.
남사친에서 애인이 되니 한 번에 벽이 허물어지지 않아 처음에는 어색했다”면서 “둘 다 사람들이 길에서 알아볼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보니 구독자분들에게는 소소하게 먼저 알려드리는 게 낫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제이제이는 운동을 콘셉트로 하는 유튜브 채널 ‘제이제이살롱드핏’을 운영 중이다.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줄리엔 강은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OWh0dHBzOi8vd3d3Lm1rLmNvLmtyL3N0YXIvaG90LWlzc3Vlcy92aWV3LzIwMjMvMDYvNDg3NDEzL9IBAA?oc=5
2023-06-27 12:35:01Z
2160436390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