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22 Juni 2023

이장우, 숏컷이 매력적인 후배 조혜원과 공개 연애 시작! (feat. 우동집 럽스타) - ELLE KOREA

이장우가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여자친구는 8살 연하의 후배 배우 조혜원인데요. tvN 〈군검사 도베르만〉의 양 부관, 기억하시나요? 조혜원은 양 부관 캐릭터의 무표정 뒤 숨겨진 여린 속내를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역할을 톡톡히 했었죠. 이 드라마 이후 유지하고 있는 숏컷이 매우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열애설이 제기되자마자 곧바로 이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 커플이 됐어요. 두 사람은 2018년 방영된 KBS 2TV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이 작품에서 선후배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들의 열애 소식에, 과거 조혜원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앞서 이장우는 서울 모처에 '우불식당'이라는 음식점을 열었는데요. '가루 왕자'라는 명성과는 달리 직접 개발한 양념장과 메뉴들로 꾸린 가게는 금세 지역 맛집으로 떠올랐습니다. 조혜원은 우불식당이 갓 오픈했던 지난 겨울, 가게 앞에서 지인과 함께 인증사진을 남기며 소소하게 럽스타그램을 선보이기도 했어요.
 
 

관련기사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Gh0dHBzOi8vd3d3LmVsbGUuY28ua3IvYXJ0aWNsZS83ODU3M9IBAA?oc=5

2023-06-22 06:57:21Z
2170785989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