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03 Mei 2021

[MK이슈]아이오아이(I.O.I) 오늘(4일) 데뷔 5주년…라이브 방송 진행 - 매일경제


아이오아이. 사진|스타투데이DB
사진설명아이오아이. 사진|스타투데이DB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가 데뷔 5주년을 맞았다.

아이오아이는 4일 데뷔 5주년을 맞았다. 이들은 2016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TOP11으로 선정된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약 8개월의 공식 활동 기간에 ‘드림걸스’, ‘와타맨(Whatta Man)’, ‘너무너무너무’, ‘소나기’ 등 곡으로 사랑 받았다.

데뷔 당해 신인상을 휩쓰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한 아이오아이였지만, 프로젝트 그룹이라는 특성상 짧은 활동을 마무리하고 이별을 고했다.

해체 후 멤버들은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활동을 이어왔다. 김세정 강미나는 구구단으로, 최유정 김도연은 위키미키로, 정채연은 다이아로, 유연정은 우주소녀 멤버로 대중 앞에 섰다. 또 청하와 전소미는 솔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김소혜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주결경과 임나영은 프리스틴으로 데뷔, 활동하기도 했다.

예정됐던 프로젝트 활동을 끝으로 해체, 이후 개별 활동에 전념해 온 이들은 지난 2019년 재결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으나 '프로듀스 101' 전 시즌이 투표 조작 의혹에 휘말리며 사실상 재결합이 무산됐다.

아이오아이. 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사진설명아이오아이. 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하지만 데뷔 5주년을 맞아 특별히 뭉쳐 팬들과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 ‘I.5.I - Yes, I love it!’을 개최한다. 아이오아이는 2017년 마지막 활동 당시‘‘5년 후에 재결합하자’는 약속을 남겼다. 이후에도 멤버들은 여러 매체를 통해 변함없는 마음과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고, 이런 모습을 보며 팬들의 기다림은 5년을 이어왔다.

‘I.5.I - Yes, I love it!’은 팬들과 약속한 ‘5년’을 기념하는 라이브 방송인 만큼 팀명에 ‘5’를 포함해 데뷔 5주년의 의미를 담았다. 아이오아이의 공식 인사였던 ‘Yes, I love it!‘을 타이틀로 내세우며 5년 동안 아이오아이가 다시 뭉친 모습을 기다려온 팬들을 들뜨게 했다.

아이오아이 데뷔 5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은 kt 올레tv, Seezn(시즌), TVING(티빙)을 통해 무료로 생중계된다. 강미나, 주결경 등 스케줄상 불참하는 멤버를 제외한 대다수 멤버들이 함께 해 데뷔 5주년을 자축할 예정이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Wh0dHBzOi8vd3d3Lm1rLmNvLmtyL3N0YXIvbXVzaWNzL3ZpZXcvMjAyMS8wNS80Mjg0MTAv0gE3aHR0cHM6Ly9tLm1rLmNvLmtyL3N0YXIvbXVzaWNzL3ZpZXctYW1wLzIwMjEvMDUvNDI4NDEwLw?oc=5

2021-05-03 22:01:03Z
CBMiNWh0dHBzOi8vd3d3Lm1rLmNvLmtyL3N0YXIvbXVzaWNzL3ZpZXcvMjAyMS8wNS80Mjg0MTAv0gE3aHR0cHM6Ly9tLm1rLmNvLmtyL3N0YXIvbXVzaWNzL3ZpZXctYW1wLzIwMjEvMDUvNDI4NDEwLw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