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30 Oktober 2021

제이세라,'유명가수 J양' 성폭행 협박 의혹 부인 "명예훼손 대응"[전문] - 스포츠서울

0005074165_001_20211030203401104
가수 제이세라. 사진|제이세라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 조현정기자] 성폭행 무고 협박을 했다는 ‘유명가수 J양’으로 지목된 가수 제이세라가 입장문을 통해 의혹을 부인하고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제이세라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글을 얼른 쓰는 게 맞는 것 같아서 대답한다. 영문도 모르고 있다가 제가 성추행을 했다는 기사를 지인들이 알려줘서 손이 떨리고 너무 황당해 하루일과를 소화도 못한 채, 글을 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길게 구구절절 설명할 필요도 이유도 없이, 그분이 저에게 고백했던 캡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그 남자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굳이 성추행을 할 이유가 있을까?”라며 “전혀 제 이상형도 아니고 호감의 느낌을 받은 적도 없어서 고백을 고사했던 저에게 이런 피해를 주려고하니 마음이 더 상하고 오히려 그분이 안타깝다. 알만한 히트곡 몇 곡 갖고 있고, 앞으로 계획된 좋은 활동들이 아니꼬와서였냐”고 황당해했다.

제이세라는 “명예훼손에 관련된 사항들을 제가 대응할 예정이지만 저를 아시는 분들이 말 같지도 않은 추측성 기사 때문에 불쾌해하시고 저를 멀리하실까 그게 더 무섭다”며 “저 너무 미워하지 마시고 지금처럼 좋은 일만 하고 살테니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글을 맺었다.

앞서 자신을 음악관련 인플루언서가록 밝힌 A씨가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명가수 J양에게 협박당하고 있다’고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12월 J양으로부터 음악 작업을 함께 하자는 다이렉트 메시지(DM)를 받고 일부 영상 작업을 진행하며 친해졌다고 전했다. A씨가 J양의 집에서 스킨십을 한 상태에서 J양이 고백하자 이를 거절했고 이후 갑작스럽게 J양이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욕설과 협박을 했다고 폭로했다. A씨는 이와 관련한 증거로 J양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메시지 일부를 공개하기도 했다.

다음은 제이세라의 입장문 전문

제이세라 입니다. 본인이 글을 얼른 쓰는게 맞는 것 같아서 대답합니다.

영문도 모르고 있다가 제가 성추행을 했다는 기사를 지인들이 알려줘서 손이 떨리고 너무 황당해 하루일과를 소화도 못한 채, 글을 씁니다.

길게 구구절절 설명할 필요도 이유도 없이, 그 분이 저에게 고백했던 캡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그 남자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굳이 성추행을 할 이유가 있을까요..?

전혀 제 이상형도 아니고 호감의 느낌을 받은적도 없어서 고백을 고사했던 저에게 이런 피해를 주려고하니 마음이 더 상하고 오히려 그 분이 안타깝습니다.

알만한 히트곡 몇 곡 가지고 있고, 앞으로 계획 된 좋은 활동들이 아니꼬와서 였을까요?

명예훼손에 관련 된 사항들을 제가 대응할 예정이지만 저를 아시는 분들이 말 같지도 않은 추측성 기사때문에 불쾌해 하시고 저를 멀리하실까 .. 그게 더 무섭습니다.

저 너무 미워하지 마시고 지금처럼 좋은 일만 하고 살테니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제이세라 인스타그램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Gh0dHA6Ly93d3cuc3BvcnRzc2VvdWwuY29tL25ld3MvcmVhZC8xMDcxODQ10gEA?oc=5

2021-10-30 21:48:00Z
CAIiEGWmY64OucMUicAMyiMCrVAqGQgEKhAIACoHCAowsuncCjCfl88BMO2dhwI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