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16 Mei 2022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연상연하커플 배윤정·서경환 부부 '이혼 위기 고민' - 한국강사신문

[사진 출처=MBC]
[사진 출처=MBC]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지난해 유아 자위, 청소년 음란물 시청 대처법 등 자녀 성(性) 문제에 대한 강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MBC [오은영 리포트]가 10부작 단독 편성 시즌2로 돌아온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은 함께 있는 것 자체가 지옥이 되었다는 부부들의 위태로운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에게 그간 말 못한 고민을 털어놓고 해법을 찾아가는 리얼리티 공감 토크 프로그램이다

16일(월)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이 첫 방송 된다. 첫 번째 상담자부터 셀럽 부부의 출연으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스튜디오에 등장한 주인공은 안무가 배윤정과 전 태국 프로 축구 선수로 활약했던 남편 서경환이다.

[사진 출처=MBC]
[사진 출처=MBC]

이들은 자신들을 ‘로또 부부’라고 소개했는데, 연이어 “로또가 참 안 맞잖아요”라고 말해 심상찮은 분위기를 예고했다.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상연하 커플의 워너비로 꼽히는 이들 부부는 대체 어떤 고민을 가지고 오은영 박사를 찾아왔을까?

센 언니 캐릭터로 늘 당당하고 쿨한 모습의 배윤정은 ‘사실 결혼 생활이 재미없고, 죽고 싶었다’고 밝혀 MC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윽고 공개된 이들의 일상은 순탄치 않은 결혼 생활을 여실히 보여줬다.

남편 서경환은 7개월 아들의 육아를 위해 재택근무를 선택했다고 밝혔지만, 배윤정은 ‘남편이 재택근무를 하는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다’고 얘기하며, 남편이 육아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남편 역시 생계를 위해 일을 하면서 육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아내는 만족할 줄 모른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팽팽한 양측의 입장 차이, 영유아를 키우는 부부라면 누구나 고민할만한 이 문제에 오은영 박사는 어떤 족집게 같은 해결책을 제시했을까?

배윤정-서경환 부부의 갈등은 저녁 식사에서 폭발했다. 육아 도중 재택근무 중인 남편에게 저녁 식사로 라면을 제안한 배윤정. 하지만 업무를 마치고 나온 남편은 통화 중에 저녁 메뉴를 물어보면 어떡하냐고 불만을 표했다. 참았던 감정이 폭발한 배윤정은 ‘남편이 불편한 존재가 되어 가는 것 같다’라며 눈물을 뚝뚝 떨구는데. 남편 또한 아내와 대화하는 게 자신을 우울하게 만든다고 작심한 듯 고백해 MC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사소한 문제에서 고구마 줄기처럼 딸려 나오는 두 사람의 충격적인 갈등에 스튜디오는 살얼음판으로 변하고. 그때 오은영 박사는 누구도 생각지 못한 의외의 진단을 내렸는데~!

아내 배윤정과 남편 서경환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오은영 박사의 부부 솔루션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의 첫 방송시간은 1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이다.

[사진 출처=MBC]
[사진 출처=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정보: 부부들의 위태로운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에게 그간 말 못한 고민을 털어놓고 해법을 찾아가는 리얼리티 공감 토크 프로그램이다.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은 일반인 부부뿐만 아니라 이름만 대면 알만한 셀럽 부부의 출연으로 프로그램의 화제성과 기대를 한층 더 높였다. 매회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SNS 활동으로 대중들과 소통하는 셀럽 부부들은 그동안 화면 속에 꼭꼭 숨겼던 부부의 은밀한 모습을 과감히 보여주며, 보다 솔직하고 사적인 부부의 갈등 이야기를 공개한다. 공식영상으로 볼 수 있으며, 출연진은 오은영 박사, 소유진, 하하, 김응수, 박지민이다.

*오은영 박사(프로필/작품활동)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EBS ‘60분 부모’,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등 방송과 강연 등을 통해 대한민국 부모들이 가장 신뢰하는 최고의 ‘국민 육아 멘토’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17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유아교육전문가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2013년 제40회 ‘한국방송대상’ 문화예술 부문에서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프로그램으로 개인상을 수상하였다. 저서로는 ‘부모의 말’을 친절하게 소개하는 『어떻게 말해줘야할까』, 감정 조절 육아법을 다룬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내면의 문제 때문에 괴로워하는 사람들과의 상담을 통해 누구나 갖고 있는 상처와 그 치유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는 『오은영의 화해』, 『불안한 엄마 무관심한 아빠』, 『아이의 스트레스』, 『가르치고 싶은 엄마 놀고 싶은 아이』, 『내 아이가 힘겨운 부모들에게』 등이 있다.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PWh0dHA6Ly93d3cubGVjdHVyZXJuZXdzLmNvbS9uZXdzL2FydGljbGVWaWV3Lmh0bWw_aWR4bm89OTcxODbSAQA?oc=5

2022-05-16 06:23:11Z
1420645448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