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t, 15 Oktober 2021

한지혜, 갤러리 같은 으리으리한 집 공개…콘센트까지 꾸민 '갬성 맛집' -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한지혜가 감성 가득한 집안 곳곳을 공개했다.

한지혜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House tour! 랜선 집들이에 초대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집을 소개하기에 앞서 한지혜는 "오랜 시간 동안 고심해서 하나를 사는 스타일이다. 시안도 엄청 찾아보고 비교한 다음에 하나 고르면 10년 이상 쓰는 거 같다"며 "소파도 천갈이만 해서 계속 쓰고 있다. 현관에 있는 사이드보드도 오래 쓰기도 하고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놓다 보니까 어딜 가도 어우러진다"고 밝혔다.

한지혜는 가장 먼저 거실에 있는 조명, 그림 등을 공개했다. 한지혜의 집 곳곳에는 갤러리처럼 여러 작품들이 놓여있었다. 특히 벽 한 켠에 놓여있는 오렌지색 콘센트를 가리키며 "포인트 컬러를 줘도 예쁜 거 같다. 액자랑 대비도 되고. 저만의 갬성?"이라고 미적 감각을 드러냈다.


주방에는 여러 수납 공간들로 깔끔하게 정리됐다. 한지혜는 "위에 후드가 달려있는 게 싫어서 안에 후드가 들어간 인덕션이 있더라. 깔끔해 보이게 했고 바로 조리도구가 있어서 요리 할 수 있다"고 탁트인 주방을 자랑했다. 이어 조리대로 간 한지혜는 "외국 인테리어 잡지들을 보면 나무 도마가 부엌에 많더라. 예쁘게 세팅 되어있었는데 살다보니까 이렇게 되더라"라고 토로했다.

커피 용품들이 가득한 '커피바'도 공개했다. 한지혜는 '전에 살던 집에서는 놓을 데가 없어서 서랍 안에 들어있었는데 꺼내서 진열했더니 예쁘게 정리가 돼가지고 커피바가 됐다"고 만족스러워했다.

한지혜만의 공간도 있었다. 컴퓨터, 책 등이 깔끔하게 진열된 곳은 한지혜가 쉬는 공간이었다. 한지혜는 "여기 있으면 되게 조용하고 독서실처럼 집중이 되게 잘 된다. 대본도 여기서 볼 수 있을 거 같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WWh0dHBzOi8vc3BvcnRzLmNob3N1bi5jb20vbmV3cy91dHlwZS5odG0_aWQ9MjAyMTEwMTYwMTAwMTAzMTkwMDA2NzIwJlNlcnZpY2VEYXRlPTIwMjExMDE10gEA?oc=5

2021-10-15 06:20:14Z
CBMiWWh0dHBzOi8vc3BvcnRzLmNob3N1bi5jb20vbmV3cy91dHlwZS5odG0_aWQ9MjAyMTEwMTYwMTAwMTAzMTkwMDA2NzIwJlNlcnZpY2VEYXRlPTIwMjExMDE10gE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