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07 November 2021

노유정 전 남편 이영범 “여배우와 바람 피운 사실 없다” - 헤럴드경제

이영범.[osen]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노유정의 전남편인 배우 이영범이 "여배우와 바람을 피운 사실이 없다"고 적극 해명했다.

이영범은 7일 공식 입장문에서"최근에 여배우의 실명을 거론하며 유튜브를 비롯한 인터넷 매체에 떠도는 허무맹랑한 말들에 대해서 분노와 함께 더이상 인내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됐다. 모 여배우와 바람을 피웠다느니 하는 그런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이영범은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이들에게 강력한 법적 처벌을 하겠다고 경고했다.

그는 "지금 저를 음해하고 모욕 하고 있는 유튜브채널 개설자 들은 즉시 내려주시기 바란다. 그리고 이에 기반하여 악성댓글을 쓴 사람들은 모두 삭제해 주기 바란다.그리고 앞으로 저를 인격살인하는 자들에 대하여는 끝까지 추적하여 강력한 법적조치로 법의 심판을 받도록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앞서 이영범과 이혼한 배우 노유정은 정호근이 진행자로 나오는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에 출연해, "한 여배우 때문에 이혼했다"고 말해 파장을 일으켰다.

husn7@heraldcorp.com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Gh0dHA6Ly9iaXouaGVyYWxkY29ycC5jb20vdmlldy5waHA_dWQ9MjAyMTExMDcwMDAyNzDSAQA?oc=5

2021-11-07 11:22:24Z
CBMiNGh0dHA6Ly9iaXouaGVyYWxkY29ycC5jb20vdmlldy5waHA_dWQ9MjAyMTExMDcwMDAyNzDSAQ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