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02 Maret 2023

백아연 결혼 발표 "2년 전 힘들 때 손 내밀어준 남자.. 음악 활동 지지" [전문] - MBC뉴스

가수 백아연이 장문의 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백아연은 2월 2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항상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됐다”며 장문의 손편지를 게재했다.

이어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한다. 저도 많이 놀랐다. 인생의 대사인 만큼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알리고 싶었는데, 제 손으로 쓴 글이 먼저가 아닌 기사로 먼저 결혼 소식을 접하게 만들어드려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털어놨다.

백아연은 “10년이라는 시간동안 가수 백아연으로 활동하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던것 같다. 기쁠때가 더 많았지만 그 가운데에 불안한 마음도 들 때가 있었고 힘들 때도 있었는데, 2년 전 겨울, 그런 저에게 먼저 손을 내밀며 다가와준 고마운 사람을 만나게 됐다”며 “마음이 참 따뜻하고, 저를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그 무엇보다 제 음악활동에 힘을 주며 지지해주는 사람이다. 이 사람이라면 평생을 약속해도 되겠다고 생각했고,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기로 했다”며 예비 남편에 대한 마음을 표했다.

그러면서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다려 주시는 그만큼 다음 앨범 차곡차곡 잘 준비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며 “감사합니다”고 마무리 했다.

백아연은 지난 2011년 SBS ‘K팝 스타’ 1‘에서 톱 3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이후 백아연은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하 백아연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백아연입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됐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인생의 대사인 만큼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알리고 싶었는데, 제 손으로 쓴 글이 먼저가 아닌 기사로 먼저 결혼 소식을 접하게 만들어드려
미안한 마음이 큽니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가수 백아연으로 활동하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
기쁠 때가 더 많았지만, 그 가운데에 불안한 마음도 들 때가 있었고 힘들 때도 있었는데 2년 전 겨울, 그런 저에게 먼저 손을 내밀며 다가와 준
고마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마음이 참 따뜻하고, 저를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그 무엇보다 제 음악 활동에 힘을 주며 지지해주는 사람이에요.
이 사람이라면 평생을 약속해도 되겠다고 생각했고,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다려 주시는 그만큼 다음 앨범 차곡차곡 잘 준비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소연 / 사진제공 이든엔터테인먼트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lbnRlci9hcnRpY2xlLzY0NjA0ODNfMzYxNjE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lbnRlci9hcnRpY2xlLzY0NjA0ODNfMzYxNjIuaHRtbA?oc=5

2023-03-02 13:44:08Z
1809622728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