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25 Maret 2023

‘놀면 뭐하니?’ 유재석, 3년 만의 무대에 “뭉클하면 안 되나요” - MBC뉴스

유재석이 실제 무대를 선보이고 감상에 젖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3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원탑 멤버들은 자체 평가를 앞두고 무대에 올랐다.

이날 자체 평가를 앞두고 주주시크릿과 원탑 멤버들은 그동안 연습한 무대를 선보였다. 주주시크릿이 연습한 안무와 노래를 선보이자 모두 박수 갈채를 보냈다.

이어 원탑 멤버들이 무대에 오를 준비를 했다. JS(유재석)은 “3년 만에 드디어 이걸 하는구나. 감개무량하다”라며 감회에 젖었다. 모든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 연습한 ‘투유’를 무대에 올렸다.

지켜보던 미주와 신봉선은 입을 딱 벌리며 감탄했다. 무대가 끝나자 지켜보던 이들은 모두 박수를 보냈다.

양세형은 “드디어 마무리하는구나”라며 기뻐했다. “안 했으면 평생 찜찜했을 것”이라며 완성한 무대에 만족스러워하기도 했다.

전부 지켜본 프리마인드 안무가는 감탄사를 연발했다. “‘투유’는 프리마인드에서 만든 안무다. 어렵고 힘든데 놀랍다”라며 칭찬을 했다.

유재석은 안무가의 칭찬에 “3년 전에 시작해서 이번에 3주 동안 열심히 연습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대 하고 나니 뭉클하다”라고 말해 함께 연습한 양세형과 조세호도 눈물어린 표정으로 만들었다.

시청자들 역시 감탄과 칭찬 사례였다. “유재석 후렴도 잘 살리네”, “광희 역시 아이돌”, “연습 열심히 했구나” 등 좋은 반응이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김민정 / 화면캡쳐 MBC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lbnRlci9hcnRpY2xlLzY0Njc1MjFfMzYxNjEuaHRtbNIBQmh0dHBzOi8vaW1uZXdzLmltYmMuY29tL25ld3MvMjAyMy9lbnRlci9hcnRpY2xlLzY0Njc1MjFfMzYxNjIuaHRtbA?oc=5

2023-03-25 10:31:49Z
1856224191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