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27 Mei 2019

YG 양현석, 성접대 의혹 증언에 사실무근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누리 객원기자]

‘탐사보도 스트레이트’ YG 양현석이 입장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는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의 성접대 의혹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제2의 아레나, 버닝썬으로 불리는 한 클럽을 제작진은 한 클럽을 찾았다. 버닝썬 전 직원은 “버닝썬 다 여기 있더라. 웃긴 말로 버닝썬 구조변경한 줄 알았다.

다 아는 사람이이다. 버닝썬 2탄이다. 버닝문이다”라고 증언했다.

해당 클럽에서는 버닝썬을 소재로 한 시사프로그램 조롱 대상으로 삼고 있었다. ‘그것이 알고싶다’의 김상중 멘트가 리믹스된 버전으로 흘러나왔다. 한 제보자는 지지부진한 수사 결과에 대해 “그냥 뭐 이미 위에서 해결했겠구나 그런 생각이죠”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2014년 7월, YG가 동남아시아 재력가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증언을 입수했다. 제보자는 “남성 8명이 있었고 그 주변으로 초대된 여성이 25명 정도 있었다”며 “여성 중 10명 이상은 정 마담이 동원한 화류계 여성들이었다”라고 전했다.

또 제보자는 “초대된 일반인 중에는 남양유업 창업자의 외손녀도 있었다”고 구체적인 인물까지 밝혔다. 당시 모임을 참석한 것을 알려진 유명 가수는 성접대가 있었는지는 모른다고 답변했다.

이후 제작진은 당시 현장에 있었던 양현석을 찾아갔다. 제작진은 양현석과 직접 만나지 못했지만 일주일 후 답을 들을 수 있었다. 양현석은 성접대 의혹은 사실무근이며 재력가들을 만났것은 지인의 요청때문이었다고 밝혔다.

양현석에 따르면 그는 그 모임이 성접대로 이어진지는 모르며 해당 재력가들과 그 이후에 만난 적이 없다.

또 그는 여성들을 동원한 정 마담에 대해서는 알지만 여성들이 왜 참석했는지는 모른다고 전했다.

제보자는 경찰에 진술할 만큼 확실하다고 힘주어 말했다. 경찰 관계자는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겠다고 밝혔다. 주진우 기자는 이번 수사에서 명백한 수사 결과가 나오길 바란다고 말을 맺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www.mk.co.kr/star/broadcasting-service/view/2019/05/355255/

2019-05-27 12:42:30Z
52781716763742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