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30일 크루셜스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사가 올라왔길래 글솜씨는 없지만 용기내어 글 남긴다"로 운을 뗐다.
크루셜스타는 연인 김진경에 대해 "저에게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주고, 제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도 더 좋은 남자친구이자 조력자가 되고 싶다. 좋은 에너지만 받아가셨으면 좋겠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퍼퓸 #6월3일"라는 해시태그도 붙여 연인 김진경의 브라운관 복귀작 홍보에도 앞장섰다.
아울러 그는 "우선 짜집기 사진들보단 좀 더 예쁜 사진 하나 올려본다"며 달달한 커플 사진 한 장도 게재했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오전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실제 이들의 연애는 보도 전 SNS에서부터 감지된 바 있다. 이들은 같이 찍은 사진은 없었지만 서로 비슷한 커플 아이템을 착용한 점과 비슷한 장소와 시간대에 찍힌 사진들이 확인된 것.
이에 김진경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열애 중인 게 맞다. 1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사진 =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래퍼 크루셜스타는 2011년 앨범 '어 스타 고즈 업'으로 데뷔했으며 Mnet '쇼미더머니 시즌4'에 출연한 이력이 있다. 긱스, 헤이즈, 그레이, 기리보이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음악 작업을 같이 했다. 그는 서양화가 박항률 화백의 아들이다.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아이고.. 기사가 올라왔길래 글솜씨는 없지만 용기내어 글 남깁니다.
우선 짜집기 사진들보단 좀 더 예쁜 사진 하나 올려봅니다. 저에게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주고, 제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입니다. 저도 더 좋은 남자친구이자 조력자가 되고 싶네요. 좋은 에너지만 받아가셨으면 좋겠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퍼퓸 #6월3일
정수연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www.hankyung.com/entertainment/article/2019053018317
2019-05-30 09:06:06Z
CAIiEIKwvWxMv3cU62PNFWEOizQqGQgEKhAIACoHCAow0__cCjDUitABMLDAjQ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