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30 Mei 2019

[종합]`해투4` 최민수♥강주은X안창환♥장희정, 현실 부부의 `폭로전`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전한슬 객원기자]

'해피투게더4' 특집 '고백부부(Go-Back)'가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최민수-강주은 부부, 안창환-장희정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최민수의 등장에 잔뜩 긴장했다. 유재석은 "최민수 씨가 오셨습니다만 강주은 씨가 오셨으니까"라며 말을 더듬었고, 조세호는 "고개를 돌릴까요?"라고 물으며 최민수의 눈치를 봤다.

그러자 최민수는 "난 아무렇지도 않아요. 편안하고. 그냥 당신들이 지레 그러는 건데"라고 못 박았다. 그는 형님으로 불러도 되냐는 질문에 "그럼, 우리 다 친구인데. 형이라고 해"라고 흔쾌히 답하기도 했다.

이어 최민수는 "나는 한 사람만 불편해"라며 옆자리에 앉은 강주은을 저격했다. 최민수는 강주은의 옆자리를 벗어나 PD 옆으로 향했고, "PD 옆에 있는 게 더 편안해"라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강주은은 최민수의 과감한 경제 관념을 폭로했다. 그는 "결혼했을 때 저는 스물 세살이라 세상을 몰랐다. 남편이 과하단 걸 뒤늦게 알게 됐다"면서 경제권을 넘겨 받은 뒤로 책임감을 느끼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에 최민수가 받는 한 달 용돈이 호기심을 끌었다. 최민수는 용돈이 40만 원이라고 고백하는 한편, "심부름하면 잔돈 같은 게 남지 않냐. 내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심부름하고 남은 잔돈을 비상금으로 모으면 10만 원 정도가 되는데, 갖고만 있어도 뿌듯하다는 것.

이어 최민수는 평소 비상금을 숨기던 장소까지 말하다 아차하고 "말하면 안 되지"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강주은은 "다 알아요. 뻔해요"라면서 "현금을 여기저기 모아놓은 거 보면 웃음이 나더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최민수는 "내가 만약 이 사람이라면, 거기다 돈 더 채워 놓는다"라고 흥분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안창환은 외국인으로 오해 받았던 경험과 닮은 꼴을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크롱과 '두치와 뿌꾸'의 마빈 박사부터 탁구 감독 유남규까지 다양한 닮은 꼴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안창환은 바비킴 성대모사부터 오광록 성대모사, 프레디 머큐리 표정 모사까지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였다. 특히 프레디 머큐리 모사는 인중, 손끝 포인트와 눈빛까지 완벽 재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안창환은 프레디 머큐리 표정 모사의 포인트를 "이 세상 모든 남자들은 다 내거다라는 생각"이라고 꼽았고,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말렉이 연기한 첫 장면 속 프레디 머큐리의 자세까지 완벽 재현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후 안창환과 장희정이 연인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고백했다. 안창환은 "처음에는 선배 배우로서 좋아했던 것 같다. 존경심이 컸다"면서 "작품 속에서는 강해보이는 모습이 많았는데, 실제로는 귀여운 모습이 많더라"면서 먼저 장희정에 다가갔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장희정은 사실 본인이 먼저 작업했었다고 고백해 안창환에 놀라움을 안겼다. 장희정은 안창환에 대한 감정을 자각한 이후 근처를 맴돌며 필요한 것을 건네는 전략을 썼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먼저 고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거다"라고 말해 안창환을 놀라게 했다.

이어 장희정은 "그 당시 무술감독님이 둘이 좋아하는 것 같은데 왜 안 사귀냐고 물어봤다.

4차까지 가면서 내내 물어보시더라. 그때 신랑이 제 손 딱 잡았다. 오늘 1일하자고 하더라"면서 고백 받게 된 과정을 고백했다.

이에 안창환은 "그분 아니었으면 오늘 이 자리도 없다"면서 당시 무술감독에게 짜증이 났었지만, 궁극적으로는 감사하고 있음을 밝혔다. 또 "저 스스로의 용기가 부족해서 아니라고 계속 생각했던 것 같다"면서 오랫동안 고백하지 못했던 이유를 덧붙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www.mk.co.kr/star/broadcasting-service/view/2019/05/368448/

2019-05-30 15:39:42Z
CAIiEHlFzrZEtvKpCT1ZiucgImMqGQgEKhAIACoHCAow2t-aCDDArqABMM7x5A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