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신동엽이 '러브하우스'에서 만났던 이은해의 모습을 '실화탐사대'를 통해 확인한 뒤 할 말을 잃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는 계곡 살인 사건의 전말과 이은해의 과거를 다룬다. 이은해와 내연남은 수영을 전혀 못 하는 윤씨를 보호장비 없이 물에 뛰어들게 한 뒤 구조하지 않아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제작진은 유가족으로부터 고인이 생전 사용했던 휴대전화를 건네받았다. 그 속에는 남편 윤씨와 아내 이은해의 통화 녹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윤씨와 이은해의 통화 내용을 들은 MC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윤씨가 밀린 월세를 냈다고 하자, 이은해는 여행경비가 필요한데 왜 돈을 지불했냐며 화를 냈다.
전문가는 윤씨 휴대폰에 남아있던 한 장의 사진에 주목했다. 평범한 부부의 사진으로 보이지만 그 위에는 '너는 벗어날 수 없어 - 주연 윤OO(남편) / 각본 이은해'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이은해가 과거 MBC '러브하우스'에 출연했다는 사실은 대중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당시 프로그램에서 이은해 가족을 직접 만나고 도왔던 MC 신동엽은 그를 기억하고 있었다. '실화탐사대'를 통해 달라진 이은해의 모습을 다시 확인하게 된 MC 신동엽은 사건 관련 내용을 보는 내내 할 말을 잃었다.
신동엽은 남편 윤씨의 극심한 생활고, 그리고 아내에게 모든 재산을 갖다주면서도 함께 할 시간조차 갖지 못하는 이해할 수 없는 관계에 안타까워했다. 또한 남편의 죽음에도 아무렇지 않게 여행을 즐기는 이은해의 모습에 분노했다. 다른 진행자들도 마찬가지였다. 김정근 강다솜 박지훈은 이은해의 과거 행적들이 하나씩 드러날 때마다 충격에 빠졌다.
한편 '실화탐사대'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당신이 관심 있을만한 이슈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mh0dHBzOi8vd3d3Lmhhbmtvb2tpbGJvLmNvbS9OZXdzL1JlYWQvQTIwMjIwNDIwMTYzODAwMDEwMTPSAQA?oc=5
2022-04-20 08:36:00Z
CBMiOmh0dHBzOi8vd3d3Lmhhbmtvb2tpbGJvLmNvbS9OZXdzL1JlYWQvQTIwMjIwNDIwMTYzODAwMDEwMTPSAQ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