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sa, 26 April 2022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 매일신문

쥐띠(子)

▶36년생 반갑고도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네요. 기분이 좋은 나머지 어깨춤이 절로 납니다.
▶48년생 이미 고장난 물건을 고쳐 쓴들 금방 망가질 수 있으니 이 기회에 새로 장만하세요.
▶60년생 이리저리 고민이 많으니 이럴 때는 결정을 내리지 말고 다음 날로 미루는게 좋아요.
▶72년생 누군가의 애정표현을 받을 수 있네요. 그런데 이미 가정이 있다면 곤란하겠지요.
▶84년생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큰 수익으로 다가오네요. 반은 남겨두고 반은 저축하세요.

소띠(丑)

▶37년생 생각한 것을 굳이 입밖으로 내보낼 필요는 없어요. 괜히 가족들과 트러블만 생겨요.
▶49년생 가슴이 답답하니 넓은 공원이나 광장에 나가서 세상구경을 하면 나아진답니다.
▶61년생 남의 일에 콩 놔라 팥 놔라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최대한 피하는 것이 편하겠어요.
▶73년생 동료들과 안맞거나 내가 하는 일이 어려움을 가질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세요.
▶85년생 남들 보기에는 잘 맞다고 하는데 일일이 부딪히니 스트레스만 받을 수 있습니다.

범띠(寅)

▶38년생 간만에 근처로 드라이브를 좋을 것 같네요.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50년생 수다쟁이 친구를 바라보고 있으니 시간은 잘 가고 있는데 지루하기도 하네요.
▶62년생 하늘이 도와주니 일도 잘 풀리고 금전도 잘 들어오는 날이니 하루가 행복하네요.
▶74년생 처음에는 힘들지만 성실함과 정직함으로 꾸준히 하면 점차 궤도에 들어서네요.
▶86년생 오늘은 과감히 나서서 분위기를 이끌어보세요. 주변 사람들이 환호를 하네요.

토끼띠(卯)

▶39년생 맛있다고 욕심을 내서 음식을 먹으면 하루가 고생할 수 있으니 조금만 먹으세요.
▶51년생 다른 사람의 말장난에 넘어가 손해를 볼수 있으니 돈을 건네주는 일을 하지 마세요.
▶63년생 나에게 이득을 가져다 줄 매물이 나오네요. 고민하지 말고 기회를 잡으세요.
▶75년생 완전한 맹세를 해도 약속을 못 지킬수 있으니 서면으로 증거를 남기는게 좋아요.
▶87년생 세심하게 계획하고 연구한 일이 드디어 수익으로 다가오네요. 기쁨을 만끽하세요.

용띠(辰)

▶40년생 괜히 스스로 마음이 불안해서 변덕을 부리는 것은 주변에서 싫어하니 삼가세요.
▶52년생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생각이 나네요. 기존에 일에 접목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어요.
▶64년생 큰 돈이 나가거나 큰 사고가 일어날수 있으니 여러 가지로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76년생 남들이 쉴 때도 열심히 뛰여다녔더니 결과로 바로 나타나네요. 보람있는 하루네요.
▶88년생 의견이 안맞다고 크게 다툴 필요는 없답니다. 사람의 생각이 꼭 같을필요 없어요.

뱀띠(巳)

▶41년생 아픈 상처를 건드리니 눈물이 왈칵 나오네요. 어린아이처럼 엉엉 울어도 괜찮아요.
▶53년생 메뉴를 고를 때부터 삐끗거릴 수 있으니 아는 사람들과 식사자리는 삼가세요.
▶65년생 공적으로 허가 나야 할 일이 자꾸 밀리니 다른 일도 같이 늦어져서 속상하겠어요.
▶77년생 큰 돈에 눈이 멀어 자기가 힘든줄 모르네요. 적당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노력하고 노력해도 발전성이 보이지 않으니 막막하네요. 그래도 포기하지는 마세요.

말띠(午)

▶42년생 의리를 지키니 그에 대한 보상이 차려지네요. 꿀맛같은 재물이 들어온답니다.
▶54년생 속전속결로 일을 하지 마세요. 실패수가 기다리니 침착함을 잃지 않는게 중요해요.
▶66년생 그나마 있던 돈도 없어지게 될 수 있어요. 엉뚱한 일에 절대 투자하지 마세요.
▶78년생 반발하는 사람도 만만치 않으니 억지나 무리수를 써서 일을 진행하지 마세요.
▶90년생 의기투합하니 세상에 두려울 것 없네요.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합작을 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가족들끼리 생긴 갈등이 쉽게 해결이 안되니 어떤 문제든 논쟁을 가지지 마세요.
▶55년생 쉽게 생각하고 다가간 일이 커지면서 투자금이 많아지네요. 재정비시간을 가지세요.
▶67년생 불안한 마음으로 일을 하니 일도 잡히지 않고 능률도 안나오네요. 쉬는게 좋겠어요.
▶79년생 보수적인 생각이 많으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어렵군요. 마음을 열어보세요.
▶91년생 상대의 약점을 잡으려고 안달이 난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당장 자리를 피하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의욕만 가지고 이것저것 일을 진행하지 마세요. 아무것도 끝을 맺을 수 없답니다.
▶56년생 일분일초를 아껴서 하고 싶은 일에 매달려 보세요. 좋은 성과가 나올 수 있어요.
▶68년생 무뚝뚝한 사람끼리 만나니 한마디를 해도 정답지 못하네요. 부드러움이 필요해요.
▶80년생 힘으로 해결하면 좋겠지만 육체적인 힘보다 더 큰 힘을 발휘하는 것은 지혜랍니다.
▶92년생 옆에서 바람을 넣어주니 새로운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네요.

닭띠(酉)

▶45년생 독단적으로 일을 결정하지 마세요. 주변사람들과 신중하게 의논하는게 좋습니다.
▶57년생 재물이 더블로 들어오는 날이네요. 오늘과 같으면 부자 되는건 식은죽먹기겠어요.
▶69년생 자녀의 일로 하루종일 신경이 쓰이네요. 편하게 릴랙스를 가져보는게 좋겠어요.
▶81년생 바늘이 삼지창의 위력을 가지고 있으니 아무도 나의 상대가 되지 않는답니다.
▶93년생 유산을 받거나 문서상의 길운이 생기네요. 일사천리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골치 아픈 일을 당할 수 있으니 집에서 쉬는 것이 좋아요.
▶58년생 외로움과 쓸쓸함이 가득해질 수 있으니 집에 친구들을 불러들여 시간을 보내세요.
▶70년생 자신의 말실수로 친구와 원수가 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말을 적게 하는게 좋아요.
▶82년생 엎친데 덮친격이라고 고민거리만 자꾸 늘어나네요. 시간이 곧 해결해줄거랍니다.
▶94년생 손해가 크니 복구하기 어렵겠네요. 조금이라도 건질수 있으면 빨리 정리하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조용하던 마음에 새로운 일에 대한 의욕을 불태워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어요.
▶59년생 집에서 방송을 보기보다 밖에 나가서 영화나 공연을 보는 것이 이득이 될거에요.
▶71년생 친했던 친구와 멀어지니 마음이 울적해지네요. 이야기를 나눠보는건 어떤가요?
▶83년생 유창한 언변술이 때로는 가만히 있기보다 못합니다. 말로 점수가 깎일 수 있어요.
▶95년생 갑자기 너무 높은 감투를 씌워주니 기쁨보다는 부담감이 오지만 용기를 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block test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Gh0dHA6Ly9uZXdzLmltYWVpbC5jb20vcGFnZS92aWV3LzIwMjIwNDI1MTU0NzIxNDQyMDbSAQA?oc=5

2022-04-26 19:30:00Z
830400096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