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30 Maret 2020

'밥먹다' 송대관 "김수미가 딸 결혼자금도 빌려줘…큰 짐이 돼 미안" -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송대관이 김수미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SBS 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이하 '밥먹다')에는 트로트의 제왕 송대관이 출연했다.

이날 송대관은 "김수미에게 마음의 빚과 금전적인 빚이 함께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알다시피 아내가 사업한다고 크게 벌려서 200억 원 들여서 땅을 사지 않았냐. 근데 그게 잘 안 됐다. 그 와중에 은행 이자는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내가 보증 서고 은행에 땅이 압류된 상태인데 안 풀어줬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아내가 김수미와 워낙 친하니까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그러니까 마음이 여린 김수미가 당시 딸 결혼 자금을 아내에게 주면서 빨리 갚으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수미는 "그때가 내 딸 결혼식 한 달 반 전이었다. 근데 땅이 넘어간다는 말에 내 딸 결혼식보다 더 급했다"며 "근데 그 돈마저 은행에 가기 전에 사기당했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송대관은 "김수미가 정말 여장부다. 오히려 자기가 돈 빌려주고도 마음 아파했다. 김수미는 정말 큰 사람인 거 같다"며 "김수미한테 큰 짐이 돼서 마음속으로 많이 울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자 김수미는 "친구가 뭐냐. 친구가 영광스럽게 잘 나갈 때는 뒤에서 응원하고 친구가 급할 때는 내가 뛰어 가주는 게 친구 아니겠냐"며 남다른 의리를 자랑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WGh0dHA6Ly9zcG9ydHMuY2hvc3VuLmNvbS9uZXdzL3V0eXBlLmh0bT9pZD0yMDIwMDMzMDAxMDAyNDMzNDAwMTU0MzImU2VydmljZURhdGU9MjAyMDAzMzDSAQA?oc=5

2020-03-30 13:26:14Z
52782264733432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