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u, 08 Januari 2020

송하예, 또 사재기 의혹 "정민당 주장에 법적 대응 검토" [공식입장] - 한국경제

정민당 창당준비위원회, 송하예 음원 사재기 의혹 제기
사진 공개하며 "홍보대행사 측 사재기 시도 장면" 주장
송하예 측 "변호사 선임 후 강경 대응 예정"
"과거 홍보대행사 앤스타컴퍼니에도 법적 대응"
송하예 측, 정민당 사재기 의혹 제기에 반박 /사진=한경DB

송하예 측, 정민당 사재기 의혹 제기에 반박 /사진=한경DB

가수 송하예 측이 정민당 창당준비위원회가 제기한 음원 사재기 의혹에 강경 대응할 방침이다.

송하예의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8일 "정민당에서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상황에서 특정 아티스트에 대해 언급한 것에 있어 현재 법적인 검토 중에 있으며 당사는 변호사 선임 이후 강경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정민당 창당준비위원회는 이날 오후 3시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컴퓨터 화면 2대에서 송하예의 노래 '니 소식'이 연속으로 재생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정민당은 해당 사진이 더하기미디어의 홍보대행사 앤스타컴퍼니 관계자가 음원 사재기를 시도하는 장면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 영상이 촬영된 뒤 송하예의 노래 순위가 각종 음원 차트에서 수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사재기 의혹을 제기했다.

더불어 김근태 대변인은 "음원 사재기를 시도한 앤스타컴퍼니 관계자의 전자우편 주소는 한 인터넷 언론사의 홍보 기사와 광고 기사를 써온 기자 2명의 전자우편과 일치하기도 했다. 여론 조작과 왜곡은 신뢰 사회를 발목 잡고 공정을 해치는 해악"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송하예 측은 "정민당에서 공개한 영상 및 캡처 이미지를 촬영했다는 앤스타컴퍼니 측과 사재기와 관련돼 어떠한 업무도 진행한 것이 없으며, 앤스타컴퍼니에도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송하예 관련 어떠한 사재기 작업을 진행한 것이 없으며, 앞으로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지속적인 강경 대응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금일 오후 정민당에서 진행된 기자회견과 관련된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먼저 정민당에서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상황에서 특정 아티스트에 대해 언급한 것에 있어 현재 법적인 검토 중에 있으며, 당사는 변호사 선임 이후 강경 대응할 예정입니다.

또한 정민당에서 공개한 영상 및 캡처 이미지를 촬영했다는 앤스타컴퍼니 측과도 사재기에 관련돼 어떠한 업무도 진행한 것이 없으며, 앤스타컴퍼니에도 법적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송하예 관련 어떠한 사재기 작업을 진행한 것이 없으며, 앞으로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지속적인 강경 대응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PGh0dHBzOi8vd3d3Lmhhbmt5dW5nLmNvbS9lbnRlcnRhaW5tZW50L2FydGljbGUvMjAyMDAxMDgyODg3SNIBOGh0dHBzOi8vd3d3Lmhhbmt5dW5nLmNvbS9lbnRlcnRhaW5tZW50L2FtcC8yMDIwMDEwODI4ODdI?oc=5

2020-01-08 09:21:57Z
52782109147182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