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22 Maret 2020

'금금밤' 조세호 “홍진경과 불화설...소맥 네 잔으로 다 풀었다” -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방송인 홍진경과 조세호가 불화설을 해명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이하 '금금밤')에서는 홍진경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남창희는 조세호에게 "얼마 전에 배신을 했다고 들었다"면서 홍진경과의 불화설을 언급했다. 이에 조세호는 "제가요? 언제요? 배신이요?"라며 금시초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 "얼마 전에 사실 서로 약간의 오해가 있어 소홀했던 적이 있었다. 정확히 소맥 네 잔으로 다 풀었다"고 서둘러 해명했다.

하지만 남창희는 "그 뒤에 제가 홍진경과 만났는데, '걔는 다 풀린 줄 알더라'고 이야기했다"고 전했다. 이어 난감해하는 조세호 뒤로 홍진경이 등장했다. 그는 "너는 다 풀린 줄 알더라"고 농담해 조세호를 당황하게 했다.

또 홍진경은 조세호의 만행을 폭로하기도 했다. 그는 "요즘에 조세호가 자기 살 빠졌다고 상반신 나체 사진을 보내더라. 너무 더럽다. 진짜"라고 폭로했다. 이에 조세호는 "누나하고 창희한테만 보낸거다"고 밝혔고, 홍진경은 "나한테 왜 보내"라며 질색했다. tokkig@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WGh0dHA6Ly9zcG9ydHMuY2hvc3VuLmNvbS9uZXdzL3V0eXBlLmh0bT9pZD0yMDIwMDMyMzAxMDAxNzQwMDAwMTA5ODgmU2VydmljZURhdGU9MjAyMDAzMjLSAQA?oc=5

2020-03-22 07:22:57Z
CBMiWGh0dHA6Ly9zcG9ydHMuY2hvc3VuLmNvbS9uZXdzL3V0eXBlLmh0bT9pZD0yMDIwMDMyMzAxMDAxNzQwMDAwMTA5ODgmU2VydmljZURhdGU9MjAyMDAzMjLSAQ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