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29 Juni 2020

'하트시그널3' 임한결 '사실무근 루머 양성, 선처없이 강경대응'[전문] - 서울경제 - 서울경제

/사진=임한결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임한결이 자신을 둘러싼 의혹들 모두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경고했다.

임한결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저에 대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다”며 “이처럼 사실무근인 루머를 양성하고 무차별적으로 퍼뜨리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임을 변호사 상담을 통해 확인했다. 이에 해당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악의적인 게시글과 추측성 보도로 인해 저는 물론 제 가족과 주변인들이 큰 고통을 받고 있다”며 “악성 루머의 최초 게시자 및 유포자, 나아가 악의적인 비방 댓글 작성자 등에 대하여 모든 가능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고,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부디 근거 없는 추측과 악성 루머 유포를 멈춰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임한결이 과거 학력 위조를 했다는 내용의 루머가 퍼졌다. 작성자 A씨는 자신이 임한결이 근무한 커피회사 전 법무팀 사람이라고 밝히며, 과거 두 명의 여성에게 회사 전화로 제보가 들어왔다고 말했다.

A씨는 여성들의 말을 빌려 임한결의 학력과 집안 배경 등에 문제 제기를 했고, 과거 임한결이 유흥업소 호스트바에서 일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한편, 임한결은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하고 있으며, 방송을 통해 자신을 F&B 디렉터라고 소개한 바 있다. 최근에는 서울 성수동에 카페 겸 와인바를 오픈했다.

▲ 이하 임한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임한결입니다.

최근 저에 대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사실무근인 루머를 양성하고 무차별적으로 퍼뜨리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임을 변호사 상담을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입니다.

이러한 악의적인 게시글과 추측성 보도로 인해 저는 물론 제 가족과 주변인들이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악성 루머의 최초 게시자 및 유포자, 나아가 악의적인 비방 댓글 작성자 등에 대하여 모든 가능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고,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 부디 근거 없는 추측과 악성 루머 유포를 멈춰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K2h0dHBzOi8vd3d3LnNlZGFpbHkuY29tL05ld3NWSWV3LzFaNDg4MjExNFfSASxodHRwczovL20uc2VkYWlseS5jb20vTmV3c1ZpZXdBbXAvMVo0ODgyMTE0Vw?oc=5

2020-06-30 00:20:47Z
CBMiK2h0dHBzOi8vd3d3LnNlZGFpbHkuY29tL05ld3NWSWV3LzFaNDg4MjExNFfSASxodHRwczovL20uc2VkYWlseS5jb20vTmV3c1ZpZXdBbXAvMVo0ODgyMTE0Vw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