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t, 26 Juni 2020

'편스토랑' 전혜빈 결혼 전 우울증…큰 위로된 남편과 첫만남 때 “너구나, 너였구나” - 머니투데이방송MTN

배우 전혜빈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결혼 전 우울증을 앓았다는 사실 및 남편과 첫 만남 등에 대해 이야기한다.

26일 오후 9시5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육우'를 주제로 한 11번째 메뉴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전혜빈은 절친한 동생들인 소녀시대 유리 효연을 집으로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솔직한 결혼 뒷이야기를 고백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선 10번째 대결에서 새로운 편셰프로 첫 등장한 전혜빈은 애주가답게 술을 활용한 각종 레시피를 공개하며 '주(酒)술사'라는 별명을 얻고 단숨에 실력자로 등극했다. 또 신혼 6개월 차답게 남편을 향한 달달한 애정, 두 부부의 센스가 돋보이는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하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혜빈의 집에는 평소 전혜빈과 절친한 소녀시대 유리와 효연이 찾아왔다. 세 사람은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던 중, 다이어트 운동법 서적을 출시하는 등 왕성하게 활동했던 전혜빈의 리즈시절을 떠올렸다.

전혜빈은 "우울증에 빠져있었다"라며 "위험하거나 극단적인 행동을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뭐라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움직이지 않으면 죽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전혜빈은 "결혼 전까지도 우울했다. 우울증 약 먹을 정도로 심한 상태였다"라고 고백했다.

그런 전혜빈의 마음을 어루만져준 것이 지금의 남편이었다. 전혜빈은 남편과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처음 만났을 때) '너구나, 너였구나'라는 느낌이 들었다"라고 회상했다. 특히 이날 방송을 통해 전혜빈은 남편에게 프러포즈 받은 영상을 최초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02)2077-6288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Gh0dHBzOi8vbmV3cy5tdG4uY28ua3Ivdi8yMDIwMDYyNjE2MDM0MDg2NDI30gEA?oc=5

2020-06-26 07:09:00Z
52782482402044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