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25 Juli 2020

'음악중심' 싹쓰리 첫 무대 "과분한 사랑 감사"...블랙핑크 1위 - 아시아경제

사진='쇼! 음악중심' 캡처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25일 오후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싹쓰리가 데뷔 무대를 가졌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비룡-린다G-유두래곤)의 데뷔 무대가 펼쳐졌다. 무대에 나서기전 세 사람은 3MC와 함께 짧은 토크를 나눴다.

유두래곤(유재석)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싹쓰리에서 랩과 토크, 약간의 보컬을 맡고 있는 유두래곤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린다G(이효리)는 "Hello, everyone. I'm from L.A."라며 영어로 자신을 소개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비룡(비)은 "싹쓰리에서 메인보컬, 메인랩, 메인춤을 맡고 있는 센터 좋아하는 비룡입니다"라며 인사했다. 유두래곤은 "안 떨린다고하면 거짓말 같고 많이 긴장된다"며 "그러나 열심히 했기 때문에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음원을 발표하자마자 차트 올킬을 한 소감에 대해 묻자 비룡은 "사실 기대 안했다.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내가 사실 어르신 두 분 모시고 다니는데 진심으로 감사하단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토크 후 싹쓰리는 '여름안에서'를 짧게 선보인 후 이어 싹쓰리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를 공개했다. 90년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운드와 안무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무대였다.

이날 1위 후보로는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화사의 '마리아', 그리고 싹쓰리의 '여름 안에서'가 후보로 경합을 벌였다. 1위는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이 차지했다.

한편 전소미와 이하이가 각각 신곡 'What You Waiting For'와 '홀로'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슬기는 'Monster' 후속곡으로 '놀이'를 공개하며 흑백과 칼라가 교차하는 화려하고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 외 제이핑크, 정세운, 1THE9, DONGKIZ I:KAN, TOO, 엘라스트, Weekly, XRO, 강소리, 안성훈 등이 출연했다.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된다.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BJ 김옥분. 사진=아프리카TV 캡처

[아시아경제 박희은 인턴기자]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던 BJ 김옥분이 자신의 신체를 불법 촬영하는 범죄를 당한 충격과 동시에, 2차 피해와 관련된 '의상 논란'에 대한 분노감을 드러냈다.

김옥분은 24일 경기도 시흥의 한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내용을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이후 PC방 좌석을 정리하던 김옥분에게 한 남성이 접근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를 들이밀었다. 이 모습은 실시간 방송으로 그대로 노출됐다. 당시 상황을 인지하지 못했던 김옥분은 그대로 방송을 진행했다. 하지만 시청자들이 "몰카를 찍은 것 같다"고 알려줬고, 그는 CCTV를 확인한 뒤 이 남성을 신고했다. 몰카를 찍은 20대 남성은 현장에서 체포돼 현재 경기 시흥경찰서에서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A씨를 입건해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김옥분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에 '오늘 몰카일에 대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심경을 전했다. 그는 "위로와 몰카범에 대한 욕이 더 많지만 주작(조작)이라는 말과 내 복장 탓을 하는 글도 있더라"며 "100% 조작이 아니다. 조작이면 무고죄를 받을 것이고 아이디 삭제는 물론, 방송도 그만두겠다. 굳이 이런 것으로 홍보하려고 조작하는 멍청한 사람이 아니다"라고 분노했다.

이어 복장을 지적하는 반응들에 "BJ라는 직업이 우선이고 아르바이트는 콘텐츠여서 당연히 의상에 신경쓸 수밖에 없다"라며 "댓글이 가관이더라. '술집 여자' '복장 때문에 당연히 찍을 수밖에 없다' 등 오히려 피해자 탓이라니 어처구니가 없다. 그런 말 하시는 분들은 오늘 몰카범이나 키보드 워리어나 다름없는 똑같은 범죄"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김옥분은 "다 신고 할 것"이라며 "왜 댓글로 연예인이나 BJ들이 스트레스를 받는지 공감이 간다. 피해자인데 오히려 욕 먹는 것이 화가 나고 어이가 없다"고 분노했다.

계속해서 "그래도 위로글이 더 많으니 걱정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박희은 인턴기자 aaa34171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초라한 부산'에 이은 '천박한 서울' 발언 논란
이해찬 "서울처럼 천박한 도시" 하태경 "참 나쁜 발언"
통합당 "서울 민주당 의원들 받은 표 천박한 표인가" 비판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4일 오후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열린 세종시 착공 13주년 및 정책아카데미 200회 기념 명사특강에서 '세종시의 미래, 그리고 국가균형발전의 시대' 의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아시아경제 한승곤 기자]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서울을 '천박한 도시'라고 언급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 대표는 전날(24일) 세종시청에서 열린 토크 콘서트에서 행정수도 이전을 거론하며 "서울 한강을 배를 타고 지나가다 보면 `무슨 아파트는 한 평에 얼마`라는 설명을 쭉 해야 한다. 갔다가 올 적에도 아파트 설명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프랑스) 센강 같은 곳을 가면 노트르담 성당 등 역사 유적이 쭉 있고 그게 큰 관광 유람이고, 그것을 들으면 프랑스가 어떻게 살아왔는지를 안다"며 "우리는 한강 변에 아파트만 들어서서 단가 얼마 얼마라고 하는데, 이런 천박한 도시를 만들면 안 된다"고 했다.

이어 "안전하고 품위 있고 문화적으로 성숙한 그런 도시를 만들어야 하는데 세종시가 초기에 7∼8년을 허송세월했다"며 "이명박 전 대통령이 서울시장 할 때인 2003년 무렵에 방해가 많았다"고 말했다.

이 대표 발언에 미래통합당은 25일 "천박한 서울 시장엔 민주당 후보도 낼 필요가 없다는 큰 그림을 그리고 있는 것인가"라며 즉각 비판 논평을 냈다.

김은혜 통합당 대변인은 이날 구두 논평에서 "총선에서 압도적 지지로 서울 민주당 의원들이 받은 표는 그런 천박한 표인가"라며 이같이 물었다.

김 대변인은 이에 "이도 저도 아니면 막말 폭탄으로라도 정책 실패를 덮고자 하는 신종 부동산 대책으로 여겨진다"며 "대한민국 이 좁은 땅덩어리마저도 갈라치는 집권당 대표의 부끄러운 발언. 우리당이 대신 국민들께 사과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같은 당 하태경 의원도 "부산은 초라하고 서울은 천박하다는 이해찬, 오거돈과 박원순 시장 성추문에 대한 자기 반성인가?"라고 비판했다.

하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4월 총선에서 부산을 초라하다고 폄훼한 이해찬 대표가 이번에는 서울이 천박하다 했다. 졸지에 대한민국의 수도와 제2도시가 천박하고 초라한 도시가 됐다"며 이같이 지적했다.

이어 이 대표의 "`부초서천`(부산 초라, 서울 천박)은 정치적 이득 위해 지역감정 조장하는 참 나쁜 발언이다"라고 거듭 비난했다.

하 의원은 "정작 지금 부산과 서울을 부끄럽게 만든 건 오거돈, 故 박원순 두 민주당 단체장의 성추행 추문이다. 오죽하면 지난 총선에서 민주당에 압도적 지지 몰아준 서울시민의 55%가 내년 보궐선거에서 야당이 서울시장에 당선돼야 한다고 응답하겠냐"며 "민주당은 부산과 서울시정 파행으로 만든 원인 제공자로서 그 책임을 저야 한다"고 질타했다.

앞서 이 대표는 지난 4월 총선을 앞두고 부산을 방문한 자리에서 "부산에 올 때마다 도시가 왜 이렇게 초라할까 그런 생각을 많이 했다"고 발언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해당 발언은 경부선 철도 지하화와 해당 부지 개발 등 지역 숙원사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히는 과정에서 나온 발언이지만 표현이 부적절했다는 비판이 제기됐다.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QGh0dHBzOi8vY20uYXNpYWUuY28ua3IvcmFua2luZy12aWV3LzIwMjAwNzI2LzIwMjAwNzI1MTgyNjUwNjE3MDTSAQA?oc=5

2020-07-25 22:02:47Z
52782578221543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