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22 Juni 2020

박신혜 “최태준과 연애…‘아 맞다 공개 연애 중이었지!’한다” - 중앙일보 - 중앙일보

배우 박신혜가 지난 15일 오후 서울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살아있다’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뉴스1

배우 박신혜가 지난 15일 오후 서울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살아있다’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뉴스1

배우 박신혜가 공개 연애 중인 최태준에 대해 “(연애를 하며) 인간적으로 성장한 느낌”이라며 ‘여전한 사랑’을 드러냈다.
 
박신혜는 22일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관련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그는 “공개 연애 중이라는 생각을 못하고 있었는데 질문이 들어오면 ‘아 맞다 공개 연애 중이었지’ 라는 생각이 든다”며 웃었다.
 
박신혜는 “(사랑을 하며) 인간적으로 성장한 느낌이 많이 들기는 한다”며 “누군가로 인해 내 생각이 바뀐다는 것은 특별한 경험”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비단 연인 뿐만이 아니라 가족, 친구 등 모든 사람에게서 영감을 받는 것 같다”며 “주변 친구들 중 회사원도 있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있고 유치원 교사들도 있는데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받고, 모든 이야기들이 소중하다”고 말했다.
 
박신혜는 결혼 가능성을 묻는 기자들의 질문엔 “어릴 때부터 그랬지만 부모님 두 분이 사시는 모습이 좋아보여 결혼은 할 거라는 얘기를 계속 해 왔다”며 “언젠가는 결혼할 것”이라고 미소지었다. 
배우 최태준. 일간스포츠

배우 최태준. 일간스포츠

 
박신혜의 연인 최태준은 2001년 SBS ‘피아노’로 데뷔해 ‘못난이 주의보’, ‘엄마의 정원’, ‘옥중화’, ‘훈남정음’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예능에는 ‘안녕하세요’,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서 얼굴을 비췄다.  
 
현재 최태준은 군 복무 중이다. 건강상의 이유로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은 최태준은 지난해 8월 1일 입대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하고 있다.
 
24일 개봉하는 영화 ‘#살아있다’에서 박신혜는 좀비의 습격으로 인해 아파트에 고립된 생존자 김유빈역을 맡았다. 이 영화는 원인불명 증세 사람들의 공격에 대응하는 고립된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생존 스릴러다.
 
한영혜 기자 han.younghye@joongang.co.kr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KGh0dHBzOi8vbW5ld3Muam9pbnMuY29tL2FydGljbGUvMjM4MDc1NjPSAStodHRwczovL21uZXdzLmpvaW5zLmNvbS9hbXBhcnRpY2xlLzIzODA3NTYz?oc=5

2020-06-22 08:13:48Z
52782471409165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