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04 Juni 2020

농심, '깡 열풍' 힘입어 새우깡 광고 모델 '비' 발탁 - 우먼스플라워

농심이 새우깡 광고 모델로 가수 ‘비’를 발탁했다. 비가 지난 2017년 말 발표한 곡 ‘깡’으로 최근 인기를 끈 것을 반영한 것이다.

농심은 ‘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많은 누리꾼들이 댓글로 모델 섭외를 요청하는데 힘입어 비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비와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며 “이번 모델 발탁이 새우깡에 한층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비와 함께 농심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제작한다는 방침이다. 새우깡과 ‘깡’을 즐기는 영상을 응모하는 ‘새우깡 대국민 챌린지’를 열고, 챌린지에 참여한 영상들로 비와 함께 광고를 만들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국민 스낵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를 선정하고, 대국민 참여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며 “1일 1깡 열풍과 함께 새우깡도 큰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Lmh0dHBzOi8vd2Zsb3dlci5pbmZvL25ld3MvYXJ0aWNsZS5odG1sP25vPTQ2MjHSAQA?oc=5

2020-06-04 14:11:07Z
52782421661916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