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26 Oktober 2019

'아는형님' 브아걸, 가식없는 14년차 걸그룹의 내공(종합) - 뉴스1

JTBC '아는형님' © 뉴스1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아는형님'을 접수했다.

26일 오후 9시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브아걸은 4년 만에 재결합하게 된 상황. 이에 대해 민경훈은 "솔직히 싸웠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나르샤는 "우리가 싸울만큼 안 친해"라고 답했다.

또 김영철은 "나르샤와 가인이 사이가 좋지 않다는 소문을 들었다"고 말을 꺼냈다. 

이에 나르샤는 "사이가 안좋은 게 아니라 싸울 것 같은 센 이미지에서 나온 이야기"라고 해명했다.

가인은 "기싸움 정도의 의견 충돌은 있다"며 "예를 들면 각자가 생각하는 섹시의 의미가 다르다"고 밝혔다.

나르샤는 후배들이 불편해 하지 않느냐는 말에 "인사를 더 친절하게 하는 연습을 했다"고 답했다. 이에 김희철은 "저 눈웃음이 웃는 게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아는 "우리는 억울한 게 진짜 순둥순둥하다"고 했고, 가인은 "축제 같은 곳에 가면 우리가 무서운 지 경호원이 필요없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미료는 브아걸 데뷔 전 활동명을 문제로 냈다. 정답은 점점 발전하라는 의미의 '크레센도'. 이 외에도 '다크엔젤', '아시나요' 등이 있다고 밝혔다.

나르샤는 "윤일상이 브라운 아이즈 측과 합의 후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로 지었다"고 밝혔다.

한편 원더 장학퀴즈에서는 서장훈과 미료가 우승을 차지했다.

from@news1.kr

Let's block ads! (Why?)


http://news1.kr/articles/?3753470

2019-10-26 13:48:39Z
52781969629156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