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u, 25 September 2019

`야구 여신` 이향 아나, 유튜브서 임신 발표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야구여신’ 이향 KBSN 스포츠 아나운서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향 아나운서는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퇴사? 결혼생활? 중대발표?! 이향에 대한 궁금증 완벽 해결 Q&A’ 영상을 올렸다.

그는 근황을 공개하며 지난 6월 결혼 이후 남편과 함께 부산에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쉬고 있어서인지 부산 생활은 평화롭고 여유롭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향은 현재 KBSN에서 휴가를 쓰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신혼생활에 대해 “좋다. 처음엔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부딪치는 게 없다”고 털어놨다.

이향은 휴직과 관련해 “우리 부부에게 아이가 생겼다”며 “태명은 사랑이다”고 말했다. 그는 “임신 초기에 불안정한 상황이 많아서 영상 찍을 틈도 없었고, SNS에 그냥 게재하기도 그렇더라”며 “고민을 하다가 시간이 흘렀고 낳기 전에 축하도 받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향 아나운서는 이후 SNS를 통해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늦게나마 인사하고, 사랑이 얘기해서 너무 좋았다. 예쁜 댓글들 너무 감사하다. 이만큼 키우느라 너무 힘들었는데 낳고 나면 더 힘들다더라”는 글을 남겼다.

이향 아나운서는 지난 2015년 SPOTV의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 2016년 KBS N 스포츠로 이직했다. 이향은 2016년부터 KBSN 스포츠 ‘아이 러브 베이스볼’을 진행하며, 배우 문채원을 닮은 청순한 얼굴로 ‘야구여신’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향 아나운서는 지난 6월에 6세 연상의 치과의사이자 대상그룹 임대홍 창업주 여동생 임현홍 여사의 손자로 알려진 남편과 결혼했다.

skyb1842@mk.co.kr

사진|이향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http://m.mk.co.kr/news/headline/2019/766632

2019-09-25 08:45:39Z
CAIiELC57sLr2w3opv1XJxsFbYAqGQgEKhAIACoHCAow2t-aCDDArqABMM7x5A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