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sa, 03 September 2019

빅뱅 탑이 SNS에 올린 정체불명의 사진과 동영상이 팬들 눈길을 끌었다 - 위키트리 WIKITREE

  • • 포도 농장 모습 담은 사진과 영상 게재…현재는 삭제
  • • 팬들은 탑이 구매했다는 아르헨티나 와인 농장으로 추측

뉴스1

그룹 빅뱅 멤버 탑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 팬들 관심이 쏠렸다.

지난 2일 탑은 인스타그램에 포도를 수확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 포도밭으로 보이는 풍경 사진 등을 게재했다. 사진과 영상에 대한 설명은 따로 남기지 않았다.

이하 탑 인스타그램

팬들은 해당 영상이 과거 탑이 언급했던 아르헨티나 포도밭으로 추정했다. 탑은 지난 2017년 1월 군 입대 직전 서울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팬미팅 행사에서 "아르헨티나 와인 농장을 샀다"고 밝혔었다.

와인을 좋아해 와인 농장을 샀다는 탑은 농장에서 생산한 와인을 팬들에게 나눠주겠다는 약속을 하기도 했다. 

당시 발언을 기억하는 팬들은 탑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며 사진이 탑이 소유한 와인 농장이 맞냐고 질문했다. 탑은 팬들 댓글에 '좋아요'만 누르고 따로 답변하지는 않았다.

해당 게시물은 현재는 삭제된 상태다.

탑은 지난 7월 6일 대체 복무를 마치고 소집해제됐다. 빅뱅 활동 등 연예 활동 복귀에 대한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다.

Let's block ads! (Why?)


https://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460134

2019-09-03 11:20:00Z
52781881235031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